Posted on

화요일 유혹 : 공화국을 찾으려 고 노력하는 Frida Kahlo Collection

이 삶의 조건을 최대한 빨리
이것은 정확히 내가 얼마나 끔찍한 요구 사항이 있으며, 예, 요구 사항 -이 공화국 내 인생의 Gail Frida Kahlo 제품.

나는 현재 마린 지역의 모든 CVS 매장의 체계적인 탐색을 착용하여 이러한 제품을 발견했습니다!

광고

인터넷에서 일시적으로 실제 실제 CVS 매장에서만 제공되는 것으로 제안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왜?! 왜 그들은 마찬가지로 온라인으로 제공되지 않습니까 ??

나는 Instagram (Instagram)에 내 좋은 친구 릴리 에서이 컬렉션에 대해 발견했다. 그녀는 몇 가지 항목을 발견 한 사진을 발표했으며, 나는 그것이 내가 보았던 순간뿐만 아니라 내가 봤는 순간, 괜찮 으면, 나는 그것없이 온라인으로 할 수 없다.

글쎄, 내 말은 … 나는 그들없이 온라인으로 온라인에서 일할 수도 있지만, 내 손톱에 민트 친환경 매니큐어를 시도하면 정말로 좋을 것입니다.

립스틱!
폴리시는 립스틱과 마찬가지로 7.99 달러입니다.

오, 분명히 마찬가지로 마찬가지로 손톱 광택이뿐만 아니라 립스틱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공화국 네일 사이트 (판매가 아닌)를 보았지만, CVS에서 어디서나 사기 위해 그들을 찾지 못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진정으로 좋은 리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CVS 사이트에서 CVS 사이트에서 제공되었을 수 있습니다.

광고

베이 지역에서 바로 어디서나 상점 에서이 곳을 보려면 이런 지 확인하십시오. 알려주세요. 나는 나의 마쓰다에서 왔을뿐만 아니라 거기에서 너무 빨리 도착할 것입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