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Antonyms 화장품 팹 리퀴드 파운데이션을위한 피부 존중감 에코 – 럭셔리

자연, 피부 모양의 모습을위한 새로운 Fave Foundation.
Antonym cosmetics는 새로운 젖은 야생입니다!

무엇을 기다립니다?

광고

글쎄, 그들은 반전을 의미하는 단어 인 Antonym이라고 불리우므로 실제로 나를 모래 시계를 상기시켜줍니다.

그들은 5 세의 마이애미 기반의 잔인한 무료 유기농 / 에코 럭셔리 메이크업 라인 (읽기 : 비싼)이며, 아름다운 대나무 포장 및 대리인이 분리 된 파우더가 Sephora 웹 사이트에서 즉시 눈을 떴습니다.

불행히도 에코 고급 스러움은 대개 비싸고이 경우에도합니다. 그들의 피부 존중 한 액체 재단은 $ 52 (!)이지만 그 가격에 대해 awesomeness를 제공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착용 된 황갈색 착용 앤 힌토 구운 기초 중간 어둠
나는 지금 일주일에 한 주 동안 황갈색을 착용하고 있었고, 나는 그것이 너무 따뜻하고 너무 어둡다고하더라도, 내 겨울 착색에 너무 어둡다. Tan은 6 개의 구강, 무스 y 중간 보험 음영 중 하나입니다. 누드, 베이지 색 빛, 베이지 중간 광, 베이지 색 미디어 및 어두운 곳이 있으며, 황갈색은 가장 어두운 것으로 두 번째이므로 그늘 선택은 제한적입니다.

NARS Velvet Matte Skin Tint를 원한다면 항상 유기농 버전을 원했습니다. -> 바로 여기를 가리키는 것. 피부가 시도를 존중하십시오. 그것은 하루 종일 당신의 피부 톤을 우아하게 그들을 우아하게 그들을 우아하게 그들을 뿜어내는 비슷한 구강, 자연스러운, 기공 블러 링 마무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늘이 착용하는 것은 황갈색입니다 (이 견본에서 빌드하십시오).

놀랍게도, 분말, 홍당무 및 브론저 밑에 밑에있는 수식은 실리콘을 포함하는 것처럼 부드럽고 미끄 럽므로 대신 Jojoba 오일 때문입니다.

그 일은 아직도 적용하기가 여전히 까다 롭습니다. 내가 스 와이프하거나 문지르면, 그것은 줄무늬와 알약을 올리면, 지나친 기름을 제거하기 위해 종이 타월로 처음으로 피부를 오 점, 내 손 뒷면에 약간의 제품을 펌핑하십시오 (pattting은 key 여기!) 젖은 아름다움 믹서로 내 얼굴에, 그것은 잘 작동합니다. 따라서 Pat, Pat, Pat to Blend, Blend, Blend. 스 와이프하지 마십시오! 얇은 레이어를 수행 한 다음 건조시키고 더 많은 필요 여부를 평가하십시오. 그렇게하면 다른 얇은 층으로 반복하십시오.

MAC Mineralize Skin으로 TAN 세트 중간 골든 (이 재단과 함께 사용하기 위해 선호하는 설정 가루). 그리고, omg, 우리 머리를 빗질 할 것입니다! 언젠가 …

광고

이 방법을 따르면 피부가 자연스럽게 완벽하게 보일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고양이를 찍는 아름다운 아름다운 셀카 모두에서.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Antonym cosmetics 존경 재단 재료 :
물, 이소 아밀루 레이트, 벚나무, amygdalus dulcisoil / 벚꽃 amygdalus dulcis (달콤한 아몬드) 오일 *, Cetearyl Olivate, Simmondsia chinensis 씨 오일 / Simmondsia chinensis (jojoba) 씨앗 오일 *, 글리세린, 소르 비탄 올리베이트, 카풀 / 카프리 트리 글리세리드, Hamamelis 버지니아 물 / Hamamelis Virginiana (마녀 헤이즐) 물 *, Dicaprylyl 탄산염, Lauryl Olivate, Butyrospernum Parkii (시어 버터) *, 나트륨 스테아 일 글루타메이트, 벤질 알코올, 세틸 팔미 네이트, 소르 비탄 팔미네슘, 마그네슘 알루미늄 규산염, 운모, 크 산탄 껌, 갈 락토라 바인, 향수, 토코페롤, 디 하이드로 아세트 산, 젖산, 나트륨 식염수, 헬리트 중 씨앗 오일 / Helianthus enuuus (해바라기) 씨앗 오일, 나트륨 히알루로 네이트, 나트륨 벤조 에이트, 소르 베이트, 알코올, Geraniol, Limonene. (+/-) : 이산화 티탄 (CI 77891), 산화철 (CI 77492, CI 77491, CI 77499).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