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Medspa

에가는 팁 나는 최근에 얼굴을 마쳤습니다 – 첫 해! 나는 한 달에 한 번씩 한 번씩 얻었 았지만 최근에는 시간이 없었습니다. Medspa에가는 것은 좋은 방종입니다 – 나는 집에서 유지하고 유지 보수를하고 있지만, 당신의 얼굴과 두피를 당신을 위해 마사지하는 것을 얻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나는 스파에가는 것에 대해 몇 가지 제안을 나눌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예습
• Medspa 방문 전날 Aha 또는 Retinoids와 같은 가정용 얼굴 치료법에서는 아무 것도 방문하기 전에 피부를 훨씬 더 민감하게 만듭니다.
• 특히 마스카라가 될 때 매우 방수 메이크업을 착용하지 마십시오. 어떤 경우에는 다른 사람이 피부를 철저히 정화해야합니다.
• Medspa 방에 들어가기 직전에 화장실로 이동하십시오. 치료 중에 오줌을 치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 얼굴 직전에 코를 철저히 날려 버리십시오. 누군가가 당신의 얼굴에 너무 가깝게 될 때 콧물이나 부자를 갖고 싶지 않습니다.
• 수줍어하지 마십시오. 그들이 옷을 벗고 덮개 아래에 올라야 할 때, 속옷을 제외하고 모두 해제하십시오. 나는 내 브래지어를 계속 지키곤했지만 마사지를 위해 어깨와 디젤 티지 지역에 대한 액세스가 필요하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그들은 내 브래지어 스트랩을 옆으로 밀어야했고 어떤 경우에는 끈에서 마사지 오일을 마사지 할 것입니다. 이 에스테디아야가 보지 못했던 것은 아닙니다.

추출
이것은 논란의 여지가있는 절차입니다. 어떤 장소는하지 않습니다. 옵션은 궁극적으로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나는 추출을 얻는 것을 기쁘게합니다 – 첫 번째 장소에서 얼굴을 얻는 주된 이유입니다. 나는 “막힌 모공이 막힌 모공”이 (읽기를 읽으십시오!) 흰색 / 검은 색 머리로 인한 것이 아니라 여전히 추출되면 여전히 피부의 모습을 선택합니다! 추출물은 고통 스럽습니다. 정말로 그 주위에는 정말로 어떤 방법이 없습니다. 당신의 얼굴은 신경 결말로 가득 찼습니다. 파킹이나 생물은 팔에 이루어지는 것보다 훨씬 더 강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Esthetician은 추출 세션 중에 10 분 이상 동안 당신의 피부에서만 작동해야합니다. 나는 추출물이 일어나고있는 동안 내 호흡에 집중하려고 노력합니다. 정말로 나는 고통에서 나를 산만하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고통이 너무 많으면 말하면 에스테니아가 알려줍니다.

제품 구매 압력
운 좋게 나를 위해, 내가 그들이 사용하는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나를 압박하지 않으려 고합니다 (그들은 Thailand에서 나는 행복하게 구입할 태국에서 자연스러운 범위를 사용). 그러나 수많은 장소입니다. 이것은 내가 사용하지 않는 스킨 케어를 구매하는 데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당신이 현재의 요법에 만족한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리십시오. 그들이 계속해서 당신을 괴롭히는 경우, 피부가 당신에게 사용되는 스킨 케어를 처리하고 그것을 좋아한다면 구입으로 돌아갈 것인지를보고 싶습니다.

후 처리
• 가능한 경우 최소한 12 시간 동안 메이크업을 적용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반드시 필요한 경우, 미네랄 파우더 기초를 막아서 피부에 훨씬 더 부드럽고 숨을 쉬게 할 수 있습니다.
• 위의 지점을 고려하면 저녁 시간 동안 세션을 예약하십시오.
• 특별한 이벤트 (결혼식 같이) 전에 페이셜 약속을 가장 잘 예약하지 않으려 고 노력하십시오. 피부가 피부가 치유되도록 적어도 2 일을 허용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휴식을 취하십시오! 당신의 마음이 그날의 스트레스를 완전히 없게하십시오. 배우자 / 보스 / 어린이와 함께있는 대화에 대해 생각하지 마십시오. 저녁 식사가 무엇인지 생각하지 마십시오. 그냥 순간에 있고 즐기십시오.

스파에가는 것에 대한 제안이나 경험이 있습니까? 의견을 공유하십시오!

이 공유:
공유하다

친구에게 이메일을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그레이딩 스킨 케어 루틴 – 제 2 부는 나의 다른 친구들이 또한 그들의 일상을 검토하고 싶었던 친구의 스킨 케어 루틴 입장을 기록한 후에는 제 2 항을 받았다. 나는 또한 그녀의 스킨 케어를 검토하기위한 의견에 대해 독자가 나에게 물었습니다. 아래는 자신의자가보고 …
2015 년 5 월 11 일 “Beauty”

PhotoRjuvenation / IPL에 대한 나의 경험 / IPL : Part II는 나 자신에게 나 자신을 자신을 치료 한 것에 대해 나 자신을 인정했다. 많은 사람들 이이 치료 방식에 대해 궁금해했기 때문에 나의 여행을 크로니클로 선택했습니다. :)이 게시물은 photoRejuvenation의 모든 기술적 측면에 가지 않을 것입니다.
2016 년 2 월 19 일 “아름다움”

Grading My Friends ‘Skincare Routinesi는 그녀가 최근 그녀의 메이크업에서 자고 있음을 고백 한 후 지난 주에 이메일을 통해 내 친구들 중 한 명을 꾸짖 었습니다. 알아, 맞아? 무서운. 그런 다음 토론이 말한 친구로 바뀌 었습니다 (그녀에게 전화하십시오) 스킨 케어 요법으로 그녀를 묻는 것을 요구하십시오. 나는 …
2015 년 4 월 7 일 “아름다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