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맥 unsungh heroes : 글로벌 글로우

에서 스킨 니어를 Mineralize 이런 영웅은 가을 좋아하는 것입니다.
고양이 숙녀, 그것은 정말로 여기에서 식히기 시작했고, 지난 밤에 처음으로, 나는 침대 전에 히터를 켜야했습니다.

여름 이후의 무릎의 등이 최근의 기억에서 가장 끈적 거리지 않는 곳으로 증명할 수 있기 때문에 긴 소매와 양말을 다시 착용하는 것이 무엇인지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 그리고 나는 땀을 흘리지 않고 완전히 미끄러지지 않고 메이크업을 퍼팅하는 전망에 대해 약간의 황홀한 것보다 훨씬 더 훨씬 큽니다. ~을 자란

광고

이 총 보석에 가져 오는 것은 글로벌 글로그에서 스킨 피니를 Mac Mineralize, 34 개의 중립 황갈색 광선 파이프입니다. 가장 섬세하게 신성한 광택을 원한다면 더 이상 보지 마십시오.

다른 중요한 제품은 믹스에 있습니다 : NARS Amour Blush 사과와 도시의 부패 육각 립스틱에 내 입술에
나는 부모님이 나에게 코너를 방문하기 위해 어제 왔을 때 어제 썼다. 나는 당신의 얼굴에 빛나는 것이 무엇이든해야합니다! ”

그것이 글로벌 글로그가있는 끌어 당기는 것입니다. 이전에 형광펜이 사무실 창고에서 Maquillage 신자로 팔고있는 네온 마커만이 사망자 신자로 판매하는 여성이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글로벌 글로우는 일년 라운드를 착용 할 때 가장 좋아하는 형광펜 중 하나이지만 특히 Fiyah입니까? 여름 바람이 내리고 가을 당신이 나 같은 것이라면, 이것은 당신이 아직도 당신의 얼굴에 여름 색상을 조금만 가지고 다니며, 글로벌 글로우의 황금빛 황갈색이 스킨 톤을 보완합니다. NC20 이상에서.

yup, 여전히 nc42.

당신이 공정한면에 있다면, 아직 멀리 걷지 마십시오! 당신은 또한 글로벌 노을 착용 할 수 있지만, 그것은 훨씬 더 훨씬 더 많은 Bronzer로 일할 것입니다. (참고 :이 일을 할 것인가, 당신은 반짝이는 브론저로 절대적으로 내려 가야하며, 확산되기 위해 찾을 수있는 가장 크고 푹신한 얼굴 브러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공간에서 빛나는 형광펜으로 어두운 가을 입술을 쌍으로 짝이있는 큰 팬이 아닙니다 (나는 단지 관심을 위해 경쟁하는 것처럼 너무 많은 것들을 느끼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글로벌 글로우는 당신이 볼 때 일어날 때까지 일어나기를 기다리는 반짝이 공격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컴팩트에서는 상단 광대뼈에서 조금씩 스 와이프하면 섬세하게 보일 것입니다.

나는 맹세하고, 당신 주위의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빛나는 피부를 부러 낼 것입니다 (보통 메이크업을하는 숙녀조차도).

광고

그것을 괴롭히십시오.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