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PregnantladyThangs : Tum, Bum뿐만 아니라 유아 여성이 공식적으로 “다 집안에서”공식적으로 왔던 8 개월 동안 클라란스

가있는 흉상 유지 보수뿐만 아니라, 나는 30 분의 전형적인 전형적인 것을 보냈다. 날 보습을 하루.

나는 그 순간에 내 눈을 굴리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뿐만 아니라 로션뿐만 아니라 자신의 물약을 비용을 닦을 시간이 많습니다.

광고

그것은 사실입니다. 나는 지금 내가 할 수있는 것보다 더 빨리 움직일 수있을 때 그 과정에서 일찍 덜 시간이 걸릴 수 있었다. 왜냐하면, 나중에 알고 있기 때문에, 나는 발가락을 만질 수도 있고, 이제는 모든 종류의 일을해야한다. 내가 도달 할 수없는 위치에 도달 할 수있는 기동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것들.

그것은 보습 모험이었습니다. 그건 확실합니다!

Anywho, 방금 Mustela 임신 스킨 케어 라인에서 많은 제품을 완료했습니다. 나는 신체 기름의 모든 마지막 감소, 스트레치 마크 크림뿐만 아니라 밤을 좋아했을뿐만 아니라 뷰티 제품에 대한 유명한 짧은이자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미 새로운 일상을 시작했습니다. 클라란스와 함께!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알다시피, 그냥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수년 동안의 클라란프스 제품 (그리고 그 시간 내내 체육 제품이뿐만 아니라 그 시체 관리 제품이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그들을 좋아했습니다. 때로는 그들의 제품은 구식이지만, 일반적으로 항상 내 피부와 잘 작동합니다.

실제로, 임신 중에서 매우 일찍, 엘 허브 전의 처음 삼결책이뿐만 아니라 우리 가족에게 뉴스를 부러 뜨 렸을 때, 나는 그 이후로 스트레치 마크 미니 니 라이저의 전체 튜브를 완성 한 것뿐만 아니라 구입했을뿐만 아니라 구입했을 것입니다. 내가 그랬던 것도뿐만 아니라 그랬을 것 같지 않을 것입니다. 마지막 드롭으로 완료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전체 5 피스 임신 뷰티 시스템 클라란스 폰을하고있는 “아름다운 시작”이라고 부르며 바디 스크럽, 스트레치 마크 크림, 몸체 기름, Zeh 흉상을위한 젤, 마찬가지로 그들이 마찬가지로 당신의 얼굴에 전통적인 뷰티 플래시 밤, 당신이 훨씬 더 잘 보이는 것을 도와주는 것을 돕기 위해 훨씬 더 잘 보이는 것을 돕고 있습니다.

사랑스러운 시작 과정은 피부를 기대하고 아름답게 보이지 않도록 관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것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뷰티 플래시 BALM ($ 46), 스무딩, 치료를 다루는 거래. 클라란스는 귀하의 제품을 더 오래 지속 돕기 위해 메이크업을 할 때 레이어링을 제안합니다.

바디 스크럽 ($ 37), Zeh 몸을위한 대나무 가루가있는 일일 바디 스크럽. 클라란스는 위장과 같이 가능한 스트레치 마크를 기대할 수있는 곳 어디에서나 집중해야한다고 말합니다.

신축성 마크 미니 버 라이저 ($ 52), 올리브 추출물이있는 비정형 바디 로션. 그것은 스트레치 마크를 방지뿐만 아니라 단단한 피부 느낌을 줄이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토닉 바디 트리트먼트 ($ 56)는 피부를 수분을 유지하는뿐만 아니라 건조를 방지하기 위해 100 % 식물 추출물 (로즈마리, 제라늄, 민트뿐만 아니라 개암의 오일)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흉상 아름다움 퍼밍 로션 ($ 59), 유방에 특히 로션; 클라란스는 탁월한뿐만 아니라 탄력을 불러 일으킬뿐만 아니라 탁월한 상태를 유지합니다.

나는 다른 엄마의 클라란스 바디 제품에 대해 많은 위대한 일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이것에 대해 진정으로 흥분합니다. 나는 그것이 3 월에 그녀의 거대한 데뷔와 함께 (그리고 닌자의 닌자를 닌자) 가져 오기를 바랍니다.

광고

어떤 종류의 클라란스 바디 제품을 사용한 적이 있습니까? 당신은 무엇을 했습니까 / 당신은 어떻게 생각합니까?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