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핑크색, 조금 모든 것 : 디올 디오 가킨 누드 BB 크림은 피부 관리를 얇은 핑크 색조

와 피부 관리를 결합합니다. 뺨, 코 및 이마의 중간 # 003 ($ 44)의 중형 디올 Diorskin 누드 BB 크림을 착용합니다.
BB 크림. 아니면 Cremes입니까?

그들은 무엇인가, 누구에게 좋은 사람이고, 왜 디올이 행위에 들어가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광고

BB 크림은 새로운 진동 마스카라와 같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몇 년 동안 다시 이야기하는지 기억하십시오 (나 자신이 포함되어 있음)? “진동 마스카라 지팡이가있어! 바암! 확인 해봐.”

그리고 지금, 그것은 BB 크림입니다. 그들은 확실히 순간을 지키고 있으며, 모든 사람과 그들의 어머니와 고양이가 BB 크림으로 나오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무엇입니까?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좋은 질문. 땅콩을 걷고, 자외선 차단제, 아마도 프라이머와 결합하고, 미세한 라인을 숨기고, 튜브에 물을 숨기고, 튜브에 물을 숨길 수있는 작은 무언가를 추가하십시오! – BB 크림.

그들은 메이크업의 항소와 피부 관리의 이점을 결합하고, 디올의 새로운 Diorskin 누드 BB 크림이 파티에 가입하기를 원합니다. 4 개의 가벼운 음영으로 지금 이용 가능 – 가벼운 # 001, 공정한 # 002, 중간 # 003 및 어두운 # 004 – 그들은 거의 모든 것을 입고있는 것처럼 느낍니다.

그리고 이것을 얻으십시오 : 모든 네 가지는 분홍색으로 구성됩니다. 그들 모두. 그게 나를 충격했다.

핑크에 틀린 것은 아닙니다. 사실, 나는 핑크색을 좋아합니다. 디올은 이번에는 노란색 피부 색조로 소녀들을 버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피부에 노란색 밑에있는 경우, 당신은 아마도 이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 핑크색 얼굴 제품은 조금 … 이상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 당신이 핑크색이기 때문에, 당신이 핑크색이기 때문에 마스크를 끼고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이것들과 함께, 내가 소량 만 사용하고 내 손가락으로 내 뺨, 코와 나의 이마와 나의 눈썹 사이에 적용하는 한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이 방법으로 적용, 나는 효과가 매우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디올은 핑크색을 목적에 추가했습니다. 이는 피부를 장미적 인, 분홍빛이 빛나고, 내가 좋아하는 그늘, 중간 # 003을 착용 할 때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디올 Diorskin 누드 BB 크림 견본 왼쪽 : 라이트 # 001, 공정한 # 002, 중간 # 003 및 어두운 # 004
디올은 또한 Mauve, Hibiscus, SPF 10 및 녹색, 적색 및 백색 차 추출물을 포함하여 보습, 스무딩 공식을 만들어 내 피부에 녹입니다.

나는 당신이 재단과 가루의 완전한 얼굴을 착용하고 싶지 않다면 이것들이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단지 능률적 인 루틴을 원하거나 주말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당신이 알고있을 때, 당신이 영화를 타거나 영화를 보낼 때, 당신은 모든 인형을 얻고 싶지 않아 – 이것들을 시도하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그것은 재단이나 컨실러뿐만 아니라 커버되지 않습니다. 장시간이 아닌 것은 아니지만 그게 아이디어입니다. 나는 여전히 내 주근깨와 여드름 어두운 반점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예쁘고 분홍색의 빛을 보게됩니다.

그것이 무엇인지, Diorskin 누드 BB 크림은 꽤 좋은 일을합니다. 글쎄요, 분홍색은 일부 뇌살 (피부에 노란색이 많은 사람들)의 문제가 될 수 있으며, 그늘 중 두 개의 음영, 중간 # 003과 어두운 # 004 사이에는 꽤 도약합니다. 나는 그 사이에 다섯 번째 그늘을 기원하는 것을 찾는다.

광고

44 달러의 가격에 가치가 있습니까? 흠 … 당신이 얼마나 많이 사용하는지에주의하면, 나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물론, 당신이 액체 형광펜을 가져 와서 좋아하는 재단이나 착색 보습제와 혼합 한 경우, 당신은 아마도 비슷한 효력을 얻을 수 있지만, 그때는 디올이되지 않을 것입니다.

가격 : $ 44.
가용성 : 디올 카운터, Sephora 상점 및 온라인 디올 카운터 및 온라인
메이크업 및 항소 블로그 등급 : B.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