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스칼렛 콤비네이션 멤버십 서비스의 갑판에서 가장 최근 : Edition No. 01

이 This에 대한 50 개의 음영이 있습니다.
나는 스칼렛 No. 01 에디션 조합의 갑판 에이 여자와 같은 느낌이 50 ~ 50 음영이지만 삶의 객관적 인 인생의 훌륭한 목적은 똑같은 시간에 즐거움을 돕는 것입니다. * 균열 *?

이것은 Scarlet의 Upstart Charm 브랜드 / 메이크업 멤버십 서비스 데크에서 가장 최근의 조합입니다. 다른 달에 매월 $ 29.95를 지불 할뿐만 아니라 다른 제한 에디션 눈, 뺨뿐만 아니라 측면의 연필과 립 결합뿐만 아니라 특정 달에 대한 콤보가 당신을 위해 그것을하지 않습니다. 돈을 지불하지 않고도 사람을 피할 수 있습니다.

광고

제품은 미국에서 만들어진 잔혹한 무료입니다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체 조합 멤버십 각 이외의 거대한 트위스트는 모든 새로운 조합이 다른 두려운 vlogger와 다른 파트너십이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세 번째 하나 (아이러눈 적으로 호출 된 번호 01)뿐만 아니라 Youtuber Evon Wahab과의 콜라브입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나는 그녀에 대해 아무 것도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나는 YouTube에서 그녀를 보았을뿐만 아니라 그녀의 채널 페이지의 앞면을 보았을뿐만 아니라 진정으로 예쁘다.

이 조합에는 3 개의 파우더 아이 섀도우, 윤곽이있는 분말, 강조 표시, 두 개의 립스틱, 립 라이너뿐만 아니라 눈 라이너가 있습니다.

솔직히, 나는 팔레트에서 이용할 수있는 립스틱이 아니지만, 여기서 산호를 좋아해, 산호를 키스합니다. 그것은 팹을 느끼는 따뜻하고 구강 산호입니다.

나는 팔레트가 분리 된 덮개가 립 제품과 섞여있는 것을 지키기 위해 분리 된 덮개를 가지고 있으며, 특히 주위에 긁는 것과 같은 분말 제품, 특히 eyeshadows를 생각하는 것에 대해 생각합니다. 나는 내 브러시를 탭하기 위해 명심해야 해, 나는 낙진의 큰 거래로 끝납니다.

그림자는 나에게 NYX를 생각 나게합니다. 그들은 부드럽고 착색 한 것뿐만 아니라 견본에서 강렬한 보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뚜껑에 빠르게 빠르게 밖으로 나옵니다. 나는 그들이 쉽게 일하고 있다면, 빨리 일하고 있다면, 색상이 모두 혼합되는 경향이 있으므로 쉽게 불어있는 연기가 자욱한 외모를 믿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단순하게 혼합 할 수 있습니다.

Ashy Conour에 관한 모든 것이 모두 윤곽 분말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나는 진흙으로 보이는 것과 같은 느낌이뿐만 아니라 나와 같은 방법 윤곽이 나와 함께 보이는 것과 같은 느낌이 들지만, 당신이 들어오는 것이라면 나는 그것이 당신이 들어오는 것이면 효율적인 윤곽이있는 그늘이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이라이트 파우더에 관해서는, 나는 그것으로 얻은 부드러운 광택을 좋아한다. 그러나 곡물은 오히려 커다란, 나는 그들을 내 광대뼈 위에 앉아있는 것을 볼 수있다.

판결

광고

좋아요! – 특히 산호 립스틱. 나는 제품이 NYX, L ‘OREAL뿐만 아니라 MAYBELLINE과 같은 고급 약국 메이크업의 영역에 있다고 믿습니다. 우편물에 맛있는 것을 좋아한다면 (누가 없습니까?)뿐만 아니라 날 밖의 눈이 보이는 것뿐만 아니라 Ashy Conour (그리고 적당한 낙진을 통해 제공 할 수 있음)을 검사하십시오.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