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Estée Lauder Cocobalms의 Estée 편집 : 포장 괴짜와 코코넛 괴물

을위한 매끄러운 치료제는 $ 22 estée 편집 cocobalms
OBVS, 포장.

좋아,이게 뭐야? 앞에서 그들은 귀걸이 나 성명 목걸이 (성명 펜던트?)와 옆에서 하나를 착용 할 수있는 것처럼 당신이 나에게 보석처럼 보이는 것처럼 보석처럼 보이는 것처럼 보이는 것처럼 보입니다. 또는 젤리 센터가있는 도넛이 가능합니다.

광고

MMM, 도너츠 …

좋아, 그래서 이것들은 보석, 도넛이나 토성이 아닙니다. 그들은 실제로 립밤입니다! 그들은 새로운 $ 22 estée 편집 cocobalms이며, Estée 편집은 Sephora의 현장에서 몇 달 전에 튀는 Estée Lauder의 비교적 새로운 메이크업 라인입니다.

그것은 더 어린, 딱딱한, 훨씬 더 캐주얼 한 훨씬 더 많은 캐주얼 한 지점과 같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알다시피, Estée Lauder는 훨씬 더 위아가, 성숙하며 세련된 수많은 메이크업 애호가들 사이에서 약간의 담당자가 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Estée Edit은 꽃 왕관을 착용하는 브런치에가는 소녀와 같은 위험을 감수하고 가이드 라인 차단기를 위험에 빠뜨리고 완전히 무료로 무료로 맛있는 짧은 반바지와 검투사 신발을냅니다.

Estée Edit은 최근 에이 새로운 코코넛 주입 코코 발을 출시했습니다 (각각 $ 22) – 코코넛 오일과 함께 주입 된 립밤 (립밤)이 있으며, 그들 중 하나, 2, 3, 4, 5 명이 있습니다. 거리).

그들은 강도가 다르며, 맨더스는 주로 매우 적은 색소로 순수한 빛을냅니다.

나는 ‘EM – 코코 복숭아, 코코 홍당무와 코코 베리와 질감이 현명하고 현명한 지혜롭고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들은 모두 훨씬 똑같습니다.

수식은 두꺼운, 약간 끈적 끈적하고 몇 시간 동안 매달려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코너를 껴안기 전에 하나를 착용하면서 껴안기 전에, 나는 그것을 닦아내라고 상기시켜야합니다. 또한 일부 팔꿈치 그리스를 사용하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내가 할 때, 이것들은 제거하기 위해 노력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들은 정말로 입술에 달라 붙습니다.

오, 그렇습니다, 그들은 코코넛 향기가 있지만 매우 희미합니다. 나는 간신히 냄새 맡을 수 있지만 거기에 있습니다. 나는 정말로 맛을 탐지하지 않는다.

포장에 대해서, 그들이 어떻게 일하는지 언급 했습니까? 당신은 실버 꼭대기를 들어 올린 다음 다채로운 중앙 부분을 짜내고 광택이 작은 어플리케이터에서 나옵니다. 꽤 혁신적이지만, 나는 움직일 때 사용할 수있는 가장 쉬운 광택이 아닙니다.

코코 베리

코코 블러쉬
코코 복숭아
공식은 또한 겸손하게 보습이므로 입술이 항상 마른 경우 (투쟁은 너무 진짜입니다!) 이것은 ok 직업을 부드럽고 부드럽게 유지해야합니다.

그들은 각각 22 달러이고, 지금 Sephora에서 지금 그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내가 실행하는 동안 나를 즐겁게하는 것들”아래에 신청했습니다.

다른 뉴스에서 … 나는 꽤 몇 달 후에 내가 돌아 오는 것으로 돌아 오는 것에 대해 논의했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아직 바깥쪽으로 돌아 오지 못했습니다.

바깥 쪽을 실행하는 것은 디딜 방아에서 달리기와 매우 다릅니다. 당신은 당신의 주변을 훨씬 더 알고 있어야하며, 당신이 당신의 발을 올려 놓는 곳에서 당신이 바위를 밟거나 포장 도로에서 미끄러 져있는 경우 (나는 경험에서 말하기, 롤! ~의

또한 교통량을보아야하며 길을 잃지 않도록주의해야합니다 (다시 경험에서 말하기!). 그러나 디딜 방아에 관한 것은 너무 괴롭히는 지루한 것입니다.

오 – 이걸 가져 가라. 나는 지금 코너의 방이 무엇인지에 내 러닝 머신을 썼다. 그것은 바깥쪽으로 보이고 새들과 사람들과 고양이들을 봅니다. 그리고 이웃 수영장과 차를 운전하는 사람들을 만나는 것을 보았습니다.하지만 지금은 러닝 머신이 빈 벽에 직면 한 내 침실에 있습니다 … 단조롭 너머. 나는 내 휴대 전화에서 비디오를보고, 내가 실행하는 동안 자신을 즐겁게하기 위해 (천천히, 내 발로 여행하지 않기 위해) 자신을 즐겁게했습니다.

나는 스스로 춤 안무를하는 사람들을 게시하는 사람들 로부터이 유튜브 비디오의 전체 장르를 발견했으며 매혹적인 것입니다!

좋아, 음 … 당신이 춤을 추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매혹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을 확인하십시오! Matt Steffanina라는이 한 사람이 루프에 대한 안무 음악이 있습니다. 그래서 노래의 동일한 부분은 반복적으로 재생됩니다. 그리고 그의 수업에서 학생들이 춤을 추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동일한 움직임을 해석하고 정말로 자신을 만들었는지 알아 보는 것이 깔끔합니다.

이상한 이유로, 모션에서 사람들을 보면서 조금 더 어려워 지도록 도와줍니다. 나는 던노 … 그것을 시계를 줘.

오늘 오늘 뭘 했니? 나는 방금 치과 의사에서 청소를 위해 돌아 왔고 새로운 캐비티가 없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예!).

광고

그것은 작은 것들입니다, 나중에 알고 있습니까?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