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화학적 엑스 폴리 니트

공식적으로 여름 이래, 이번 주 초점은 “빛나는 피부”에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투명하고 빛나는 피부를 달성하는 것과 관련된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첫째, 우리는 화학 박람회제를 살펴 보겠습니다.

“화학”이라는 단어가 당신을 놀라게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물리적 / 수동 유형 (스크럽, 옷감, 로아)과 피부를 제거하기 위해 비 연마 성분을 만드는 것들을 구별하는 것입니다.

화학 박리의 2 가지 주요 범주는 BHA (베타 하이드 록시 산)와 AHA (알파 하이드 록시 산)입니다. 나 자신을 돕기 위해 사용하는 트릭은 무엇인지를 기억하는 것을 돕는 것입니다 : BHA = 흠집, AHA = 안티 에이징. 일반적으로 BHA는 기름진 피부 유형에 대해 더 잘 작동하는 반면, AHA 혜택 건조기 피부.

엑스 프리 퀸즈의 여왕은 Paula의 선택 (PC)입니다 – 그녀는 확실히 평균 소비자의 이해와 화학 박람회에 대한 접근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그녀의 BHA와 AHA 제물은 의심의 여지없이 가격을 시장에 가장 적합합니다. 내 스킨 케어 컬렉션에서 약간의 각질 모두가 있습니다.

Bha :

BHA는 피부 표면 아래에 엑스 폴리 에이 팅으로 작동합니다. BHA는 유용성이므로 과도한 피지가 모공에 갇혀있을 수있는 흠이 뛰어난 피부를 위해 BHA는 그들을 압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BHA 카테고리 아래에 떨어지는 주요 활성 성분은 살리실산 (윌로우 껍질이 피부에 BHA 작용을 모방 할 수 있는지 주장이 있습니다). 여기에 2 % BHA 액체와 2 % BHA 젤을 완성하는 PC 스킨이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내 피부에 끈적 끈적한 영화를 남겨 두지 않기 때문에 액체 버전을 선호합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BHA를 나에게 효과적으로 찾지 못했지만 피부 타입을 향해 기어가 아닙니다.

아하:

반면에 아하, 내 잼이야! 언제든지, AHA를 사용하면 피부가 불과합니다. AHA는 물이 용해되며 피부 표면에서 작용하여 피부를 둔하게 만드는 데 드리브 피부를 끌 수 있습니다. 피부에있는 AHA의 느낌은 농도가 너무 강하면 “산성”에서 “산성”으로가는 것이 어떻게 될 것인가? 글리콜 산, 젖산, 말산 산 및 구연산을 포함하여 AHA 우산 아래에 떨어지는 광범위한 활성 성분이 있습니다. 그러나 글리콜 산은 남아 있습니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AHA 제품은 PC가 주간 Resurfing 치료 10 % AHA (실제로 PC에서 가장 좋아하는 제품)입니다. 나는이 피부를 찾아 낸다면이 주간 또는 때로는 더 자주 사용합니다. 나는 거의 비어있는 병의 마지막을 쉽게 분배하기 위해 짜내기 병으로 짜내려면 앰버 컬러 액체입니다. 정상적인 토너가 끝난 후, 나는 AHA 액체의 한푼의 크기를 내 손의 손바닥에 붓고 내 얼굴에 두드러졌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또 다른 AHA 제품은 놀랍게도 의사의 공식 (PF)에서 왔습니다. 2.4 AHA를 갖춘 그 안티 에이징 레이저 Resurfacing 혈청은 원하는 경우 야간에 사용할 수있는 부드러운 각질 모두입니다 (그것은 젖산을 사용합니다). 나는이 경량 겔 로션을 정상적인 야간 모이스처 라이저 밑에 정화 한 얼굴에 적용합니다 – 그것은 내 피부를 매우 부드럽게 만듭니다. 또한 비타민 C와 펩타이드가 칵테일에 있습니다. 그것은 공격적이지 않은 강한 향기가 있습니다 (나는 냄새를 갈 수는 없지만 첫 번째 생각은 Play-doh였습니다).

다른 AHA 제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PC 8 % AHA 젤과 믿음 ABH 집중 수리 혈청 (이것은 샐리 미용 공급 브랜드이었고 이제 불행히도 중단 된 Neostrata가 솔루션 패드를 활성화합니다). 나는 주로 Aha에 집착하며 호르몬 흠이 번쩍 이는 경향이있을 때의 기간 이전에 BHA 만 사용하십시오. 나는 같은 밤에 BHA와 AHA를 사용하지 않지만 완료 될 수 있습니다 – 먼저 BHA를 바르십시오. 30 분 동안 흡수 한 다음 AHA를 적용하십시오. Aha / BHA 위에 혈청이나 모이스처 라이저를 적용하기 전에 항상 30 분 정도 기다리십시오. BHA와 AHA를 사용하면 태양 감도가 증가합니다 (모든 제품에는이 경고가 포함됨)이므로 일상적인 긁힌 자국의 적용이 필수적입니다!

BHA 또는 AHA 제품을 사용합니까?

이 공유:
공유하다

이것을 PAL로 이메일로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Bha vs Paula의 Choicetoday 나는 2 BHA 엑스 폴리 에이션을 검토하고 비교하고 있습니다 : • Cosrx Bha Blackhead Power Liquid • Paula ‘s Choice Skin 완성 2 % Bha Liquid exiply 저는 오랫동안 Paula의 선택의 고객이 헌신적 인 고객이었습니다. 계정, 그녀의 첫 번째 주문은 2011 년이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제품은 …
2017 년 5 월 17 일 “아름다움”

책 : 립밤에 푹 빠져있을 수 있습니까? 몇 주 전에 사용 된 책 가게 에서이 책을 발견했습니다 : 립밤에 푹 빠져있을 수 있습니까? 나는 저항하고 그것을 구입할 수 없었다. 나는 그것을 지금 대부분 읽었고, 흔히 샴푸가 실제로 일하는 것을 컬링하는 것은 많은 상식 조언이 많습니다. (아니오) 또는 “그것은 …
2015 년 3 월 25 일 “Beauty”

내 친구들의 스킨 케어 루틴을 등급이 멀고 그녀는 최근에 그녀가 최근에 왔음을 고백 한 후 지난 주에 이메일을 통해 친구들 중 한 명을 꾸짖었다.그녀의 메이크업에서 자고. 알아, 맞아? 무서운. 그런 다음 토론이 말한 PAL로 바뀌 었습니다 (그녀에게 전화하십시오) 스킨 케어 요법으로 그녀에게 묻는 것을 요구하십시오. 나는 …
2015 년 4 월 7 일 “Beaut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