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무우 우 퀘스트 2018! 미친 비싼 Caftans

FYI의 땅에서의 인위적인 경험, 인체인 학자는 $ 500 muumuu (또는 mu’umu’u)를 요구하는 경우에 있습니다.

나는 내가 농담이라고 주장할지 모르지만 나는 그렇지 않다. 나는 다른 날이 판매 랙을 약탈 한 동안, 나는이 밝고 실키 친환경 caftan을 300 달러 (500 달러에서 300으로 표시)로 발견했다.

광고

말할 필요도없이, 탭에서 Muuuuu 퀘스트의 현재 상태는 여전히 DSM (필사적으로 무우 루를 추구)입니다.

(ohemgee face를 위해 여기서 일시 중지하십시오.)

공작 깃털의 추상적 인 그림처럼 인쇄물이 보이지 않습니까? 또는 바다의 추상 켈프 숲?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나는 그것이 사랑스럽고 실크가 훌륭하게 느껴졌습니다. 입력.

마음에 익스프러 인 부인은 매우 높았습니다. 헬렌은 완전히 그것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나에게 끔찍해 보였지만, 러닝 스터링 중간 섹션이 이상한 곳에서 닿았으므로 슬리브는 약간도 드레프 y뿐만 아니라 네크 라인이 넓은 방법이었습니다.

그것은 어려운 것이 아니 었습니다.

Maeve의 Muumuu-esque 가운은 해군 술, 오 – 라 – 라!

그것은 무우 루의 21 세기 업데이트 된 버전과 같습니다. 나는 그것이 내가 흘러 나올 때 (VIT-Imapty) 흘러 나오는 방법을 좋아했습니다. 불행, 200 달러 (판매되지 않았습니다)는 100 달러 이하의 경우, 나는 그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할 것입니다.

이번 가난한 이번에 Maeve의 Roper 가운 인 여사 인사는 더 이상 없었습니다. 그것은 99 달러 (원래 $ 168)에 판매되었습니다.

오,뿐만 아니라 게으른 맥시 가운은 무우 루 또는 caftan처럼 아무것도 보이지만, 나는 인쇄물 이후로 그것을 제공했다. 판매중인 $ 135 (원래 $ 168).

모양이 괜찮아요. 그러나 나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 무우 루가 아닙니다.

Art Thou, 무우 루? 어디에서나, 당신은 내 것이 될 것입니다!

광고

계속해서 …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