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NARS PowerMatte 안료 : 새로운 밝은 복숭아 핑크색 Nars Powermatte 안료를 사용하여 밝게뿐만 아니라 굵게뿐만 아니라 굵은 곡물

새로운 NARS Powermatte 안료 립스틱 중 하나 이상을 잡으면 각각 26 달러의 음영이 있습니다 (NARS 상점에서 내일부터 SEPHORA에서 7 월 13 일뿐만 아니라 NARS 웹 사이트뿐만 아니라 NARS 웹 사이트뿐만 아니라 내일 출발 가능), 당신이 그들을 공개적으로 적용하지 못하게하는 것을주의 깊게 제안하십시오. 그 치아 주위의 밝은 붉은 액체 립스틱을 가진 누군가가 당신에게 미소 짓는 누군가가 그렇게 무섭습니다. 한 방식으로, 그것은 뱀파이어 세련된 유형입니다.

나중에 가난한 것은 그 나중에 만 요구하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광고

NARS PowerMatte 안료가 일어나서 일어나서 밝은 분홍색 산호초
이 일괄 처리를 완료 한 시간까지 라인의 강한 색상뿐만 아니라 밝은 색상을 포함하는이 배치 (곧 누드의 사진을 가질)를 적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을 알아 냈습니다. 애플리케이터는 그것을 당신의 입술에 만지기 전에.

NARS Powermatte 안료가 그것을 제공합니다, 자홍색

그것은 마스카라와 일하는 것과 같습니다. 튜브에서 지팡이를 당기면 튜브의 입술에 대해 문지르려면 모든 종류의 과도한 유형을 없애뿐만 아니라 내 바닥 입술의 중심에서 가장 먼저 색상 스 와이프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단지 그것을 움직이는 것입니다 … 주위를 닦거나 손가락으로 립스틱을 옮기거나 립스틱을 손가락으로 움직이는 것입니다 (완전히 건조하기 전에 약 1 분). 그 후, 나는 어플리케이터에 머물러 있는지뿐만 아니라 모서리를 채우는 것이뿐만 아니라 모서리를 채우는 것을 활용할 것입니다.

NARS Powermatte 안료 따뜻한 가죽에 안료, 풍부한 베리 핑크
요즘, 액체 립스틱은 입술 제품 놀이터의 여왕이고 그 중 많은 사람들이 밖에 있지만 이들은 많지 않습니다. 무중력, 물 수식은 액체 립스틱 공식에 대해 평소보다 훨씬 얇아서 턱이나 아무것도 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시력이 없을 것입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적용하기가 어려워 질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 곳에서 떨어지는 이래로 당신이 그들을 쫓고있을 것인가? 또는 불평등 한 신청서에 경쟁 할 것인가?

NARS Powermatte 안료 빛의 내 화재, 생생한 오렌지색 레드
어쨌든, NARS는 그들을 통제하기 쉽고, 매우 얇은 일관성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그들을 넣는 곳에 머물러야합니다.

그것은 그들이 얼마나 간단하게 사용하는지 정확히 얼마나 많은 것을 사용하는지 알아내는 동안 미친 듯이 얼마나 간단한지는 정확히 얼마나 간단한지 정확하게 지적합니다.

NARS PowerMatte 안료가 멈추지 마라, 붉은 자홍색 제라늄
그들은 완전히 건조하지 않으며, 어느 것에 대해 더욱 특이한 일입니다. 그들은 조금 젖은 상태로 젖을 찬 (하나님, 나는 그 단어를 … “촉촉한, 촉촉한, 촉촉한!”) 5-ish-hour 착용 시간의 프로그램을 통해 숨바는 유아 뺨이나 잘 생긴 완전한 낯선 사람에게 키스하는 경우 지하철, 키스 마크가 뒤에 남겨 둡니다.

나는 이것이 당신이 액체 립스틱으로 발견 할 수있는 것처럼 보습으로 똑같이 똑같이 똑같이이기 때문에 이것이 좋은 일이라고 믿습니다.

NARS PowerMatte 내 엄지 손가락으로 안료, 부르고뉴
거의 전적으로이 lippies를 사용하여 3 일 후에 – 밤까지 아침부터 말하기, 중앙에 적용됩니다! – 입술은 훌륭한 모양입니다. 건조한 지역이나 조각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나는 오늘 아침에 일어 났을 때 엑스를 제거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NARS Powermatte Star Woman의 안료, 생생한 빨간색
NARS PowerMatte 안료 그냥 푸시 플레이, 붉은 건포도
NARS PowerMatte 안료가 당신과 바위에있는 뽕나무, 뽕나무
NARS PowerMatte 야생의 밤, 깊은 라일락의 안료
마지막으로, 그들은 희미한 바닐라 향기를 가지고 있지만 어떤 종류의 맛을 찾지 못합니다.

내 말은, 그들은 깜짝 놀라게하는 것, 특히 붉은 색, 산호뿐만 아니라 핑크가 없지만, 맛이없는 것에 대해 flava가 있습니다. ㅋ.

물론 내 운임, 스타 여성의 빛을 검사하고, 그것을 제공하고, 일어나서 일어나십시오.

광고

함께 지켜뿐만 아니라 혈구가 아니라고 노력하십시오. 이들과 함께, 그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