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완벽한 피부를위한 몇 가지 팹 토대이 가을

이 게시물은 Walgreens가 후원하는 시리즈의 일부입니다.

내가 쉽게 사랑하는만큼, 여름에 Breezy Makeup과 착한 보습제, 나는 항상 완전한 보험 제품, 어두운 색상 및 매트 텍스처를 각각 가을을 기대합니다.

모든 것에 대한 계절이 있으며, 나에게 가을은 무디스 립스틱, 어두운 매니큐어, 편안한 향수와 매혹적인 스모키 눈과 같은 멋진, 극적인, 오, 너무 재미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광고

다음은 귀하의 놀라운 공식 메이크업을 선택하는 약국 기초가 있습니다.

1. L ‘ORÃ © AL Visible Lift Smooth Absolute Instant Age-Reversing Foundation SPF 17

여름에는 Ryan Gosling의 Rippled Abs보다 더 뜨거워지기 때문에 나는 일반적으로 얇은 보습제와 얼굴 색조와 같은 가벼운 메이크업을 착용하지만, 가을 굴러 가고 온도가 떨어지면 액체, 크림 및 분말 기초로 전환하고 싶습니다 (및 어떤 경우에는 막대기로) 중간에서 전체로 가득 차 있습니다.

L ‘Orà © Al Visible Lift Smooth Absolute Instant Age-Reversing Foundation SPF 17 ($ 15.99; 7 개의 그늘에서 사용 가능), 가장 좋아하는 약국 액체 기반 중 하나는 오래 지속되지 않는 중간 투표를 제공합니다. 케이크, 그리고 나는 또한 그것이 정말로 잘 촬영한다고 생각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팁 : 약국에서 재단을 항상 테스트 할 수 없기 때문에 창백한 예비는 베이지 색이나 버프 라벨을 붙이고 싶을 수 있습니다. 중간 피부 색조가있는 Gals는 따뜻하고 중간 또는 황금빛 음영을 선택해야합니다. 어두운 댐셀은 황갈색, sable 또는 밤에 표시된 색상을 찾아야합니다.

모래 베이지 (왼쪽)와 태양 베이지 (오른쪽)

2. Revlon New Complain 원 스텝 컴팩트 메이크업 SPF 15

Dressy 외모와 극적인 밤을 위해 Revlon New Complect 원 스텝 컴팩트 메이크업 SPF 15 ($ 12.99, 9 개의 그늘에서 사용 가능)와 같은 크림 파운데이션은 또 다른 좋은 방법입니다. 수많은 그들 중 중간 보험 범위를 제공하고 여드름과 / 또는 큰 모공을 덮으려는 경우 잘 작동합니다.

저는 블렌드와 신청을위한 것이 얼마나 쉬운 지 때문에 Revlon의 새로운 안색을 좋아합니다. 또한 조금은 먼 길을 걷습니다.

나는 그것이 매우 기름진 피부가있는 콤보와 건조한 피부 유형을 위해 콤보와 건조한 피부 유형을 위해 더 잘 작동한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오버 기름진 피부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대신 분말 기초를 선택하고 싶을 것입니다.

팁 : 수많은 크림 기초가 스폰지 애플리케이터가 제공되지만 Foundation Brush와 함께 적용하기로 선택합니다 (나는 그것이 줄무늬가 적은 것으로 생각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또한 그들이 훨씬 더 광택 된 모양을 생산하는 경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중간 베이지

3. Neutrogena Mineral Sheers Powder Foundation SPF 20.

뉴트로겐 미네랄 깎아 지른 분말 재단 SPF 20 ($ 13.99, 8 개의 그늘에서 사용 가능)과 같은 분말 재단은 일반적으로 중간 보험 적용 범위를 제공하고 기름진 피부에서 정말로 잘 작동합니다. 가장 좋은 그늘을 찾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특히 당신이 매우 기름진 피부가있는 경우 분말이 하루에 착용하는 것처럼 어두워 질 수 있기 때문에 특히 매우 기름진 피부가 있다면. 파운데이션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피부에 어두워지는 경향이있는 경우 일반적으로 선택한 것보다 1 또는 두 개의 음영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훨씬 더 많은 범위 또는 가부키 브러시를 덜하여 훨씬 더 적용 할 수 있도록 스폰지 애플리케이터로 적용하십시오.

팁 : 좋은 재단 경기를 찾으려면 상점의 창 근처에 서서 자연광을 어떻게 보이는지보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시도 할 수 있다고 가정 할 수 있다고 가정).

꿀 베이지 (왼쪽)과 황갈색 (오른쪽)

왼쪽에서의 견본 : Neutrogena Minerals 꿀 베이지, 뉴트로 겐 미네랄의 분말 파우더 파우더 파우더 파우더 파우더 파운데이션, Revlon Medium Beige, L ‘Oreal Visible Lift Smooth Absolu Sand Beige 및 L’Oreal Visible Lift 태양 베이지에서 부드러운 솔 루

광고

가을에 완전한 보험 기초를 착용하는 경향이 있습니까? 아니면 연중 무휴 같은 얼굴 제품으로 붙어 있습니까?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피부 시리즈와 사랑에 빠진 다른 메시지를 놓치지 마십시오 …

플래시에서 멋진 가을 피부 : 광택을 보이고이 매력있는 거래와 함께 착수하십시오.

이가는 놀라운 얼굴에 대한 3 가지 제안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