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고양이 여성이뿐만 아니라 서핑 후 목욕뿐만 아니라 바디 치료

는 그 고양이 아가씨입니까?
대화 신디뿐만 아니라 다른 날 :

신디 : 그 미친 고양이 사람들이 학기를 다루는 사람들을 염두에 두십시오.

광고

나 : 아뇨. 당신이 미친 고양이 사람들이었습니다.

신디 : 글쎄, 그들은 단지 너무 많은 고양이를 가지고있었습니다.

나 : 정확히 얼마나 많은?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신디 : 3.

나 : 세 고양이는 여전히 완전히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정지시키다)

신디 : 세 고양이는 많은 고양이입니다!

나 : 아니요, 남자! 그러나 그 세 번째 고양이는 게이트웨이 고양이가 있습니다. 그것은 17과 같은 미친 고양이의 그 미친 높은 수의 고양이에 문을 열어주는 고양이입니다. 그러나 네 번째 고양이에게 넘어지지 않으면 여전히 안전합니다.

ㅋㅋㅋ! 예, 나는 그녀의 고양이 프린트 가운에있는 미친 고양이 여인을 말했고, 나는 이것을 많이 생각했다.

이 겉옷은 “탭의 고양이 스타일의 승인 스탬프 스탬프”를 획득합니다.
우리가 Hotel La Jolla 인 La Jolla에 머무는 Boutique-Y Hotel은 멋진 스타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루틴의 백색 고급스러운 테리 가운 대신 방안에 재미있는 동물의 지문을 가지고 가운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포스트 – 서핑 샤워를 위해 치타를 선택했습니다.

얕은 하루를 보낸 후, 서핑 보드에 어색하게 주위에 털이납니다뿐만 아니라, 긴, 뜨거운 샤워뿐만 아니라 치타 프린트 가운처럼 아무것도 …

나는 Neutrogena Ultra Gentle Everyday Cleanser를 비롯한이 여행에 대한 신체 제품뿐만 아니라 선호하는 약국 목욕뿐만 아니라 내 선호하는 약국 목욕을 가져 왔습니다.

나의 조합 기름진 / 건조 / 불 바키 피부는 물건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내가 사용하지 않고도 Makebuilder를 사용하지 않아도되고있는 메이크업 유형을 제거하고 필름으로 덮여있는 것처럼 피부를 느끼지 마십시오.

Neutrogena 울트라 부드러운 일상 클렌저, $ 8.99.
또한 뉴트로 겐 (Neutrogena)에서 rainbath 샤워뿐만 아니라 목욕 젤은 나의 오래된 학교 즐겨 찾기 중 하나입니다. 나는 대학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방종 중 하나 였기 때문에 그것을 활용 해왔다. 현재 7.99 달러 이에 불과 7.99 달러에뿐만 아니라 덜 판매뿐만 아니라 덜 덜 덜 균일했습니다.

광고

나는 그것이 내 피부 삐걱 거리는 깨끗한 깨끗한 이래로 그것을 좋아합니다. 잔류 물이 남아 있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을 마찬가지로 멋진 젤로 활용할 수 있으며, 그것은 멋지게뿐만 아니라 면도기를 막지 못합니다.

Neutrogena Rainbath Shower뿐만 아니라 목욕 젤, $ 7.99
바다와 너무 가깝고, 내가 원하는 마지막 일은 내 무릎의 등 뒤에서 무겁고 끈적한 모이스처 라이저를 느끼는 것입니다. 그것이 호중도로 바디 오일이 들어오는 곳입니다. 가벼운 참깨 모이스처 라이저, 그것은 빠르게 가라 앉지 만 기름기가 많은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나는 주로 다리뿐만 아니라 팔에 그것을 활용합니다.

Neutrogena Body Oil, $ 9.99.

마약 스토어 욕조뿐만 아니라 매력 취급뿐만 아니라 동물 인쇄 겉보기뿐만 아니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