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의견에 선호하는 추수 감사절 레시피를 공유하십시오

오, 법률,이 게시물을 작성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정확히 누구든지 볶은 마늘 으깬 감자와 복숭아 코버를 마음에 넣었을 때 어떻게 집중해야합니까? 불가능합니다 !!

우리가 선호하는 추수 감사절 레시피를 공유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기 때문에, 나는 Mwahahahaa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나 자신을 위해 그들 중 몇 가지를 가져 가기 위해 이기적으로 음모를 꾸미고있었습니다! 물론, 당신은 같은 일을 환영합니다.

광고

의견에 선호하는 추수 감사절 요리법을 게시하십시오

그리고 집에서 시도하기 위해 새로운 것을 가져 가십시오.

여기 내 상위 3 개가 있습니다. 그들은 화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스트레스없는 환경입니다, 젊은 아가씨. 빠른 사이드 식사조차도 시원 할 것입니다. 준비하고 싶다면 자유롭게 공유하십시오!

당신의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광고

고양이 및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여자 이름

재료

케이크 용 :

1/2 컵 버터

1/2 컵 Crisco

설탕 2 컵

분리 된 알 5 개

평범한 밀가루 2 컵

1 티스푼 베이킹 소다

버터 우유 1 컵

1 티스푼 바닐라 추출물

코코넛 1 컵, 파쇄

1 컵 피칸, 다진

프로스팅을 위해 :

1/4 컵 버터

1 8-z. 번들 크림 치즈

1 1 파운드 박스 가루 설탕, 체계

1 티스푼 바닐라 추출물

준비 지침

음, 오늘 아침이 레시피를 발견 할 수 없었을 때 잠시 놀랐습니다. 약 10 년 전에 저의 위대한 좋은 친구 엘리자베스의 선물이었습니다. 그녀는 빈티지 요리 책에서 그것을 복사했으며 지금은 지금까지 선호하는 케이크 레시피입니다 (지금까지).

시작 : 오븐을 350도까지 예열하십시오.

케이크 : 크림 버터, Crisco 및 Fluffy까지 설탕. 계란 노른자를 한 번에 하나씩 첨가하여 각 첨가 후에 잘 섞습니다. 밀가루와 베이킹 소다를 함께 체로 체로 체로 체로 으르렁 거립니다. 버터 밀크와 함께 크림 혼합물에 천천히 첨가하십시오. 바닐라, 코코넛 및 견과류를 추가하십시오. 계란 흰자위를 뻣뻣해질 때까지 치십시오. 반죽에 접어. 가볍게 밀가루 둥근 케이크 팬뿐만 아니라 9 인치 그리스 3 개에 붓습니다. 30-35 분 동안 350도에서 굽습니다. 이탈리아 크림 케이크 프로스팅으로 서리.

프로스팅 : 전기 믹서와 크림 치즈뿐만 아니라 버터를 섞습니다. 설탕뿐만 아니라 바닐라뿐만 아니라 비트를 첨가하십시오. 적절한 확산 일관성을 위해 필요한 경우 약간의 우유를 첨가하십시오. 케이크의 측면뿐만 아니라 층, 상단 사이에 퍼지십시오. 삼아 먹어!

재료

1/2 파인트 신선 또는 냉동 블루 베리

1/2는 복숭아를 얇게 썰어 배수 할 수 있습니다

1 14-oz. 농축 우유가 가능합니다

레몬 껍질 2 티스푼

3/4 컵과 2 큰 스푼 쌀쌀한 버터 또는 마가린

비스킷 베이킹 믹스 2 컵

1/2 컵은 단단히 포장 된 갈색 설탕

다진 견과류 1/2 컵 (선택 사항)

바닐라 아이스크림

준비 지침

시작 : 오븐을 350도까지 예열하십시오.

그릇에 블루 베리, 복숭아, 응축 우유 및 레몬 껍질을 통합하십시오.

다르고 큰 그릇에 3/4 컵 버터를 1 1/2 컵 비스킷으로 자르십시오. 블루 베리 혼합물을 추가하십시오. 기름칠 된 9 인치 정사각형 베이킹 팬에 퍼져 있습니다.

작은 그릇에 설탕뿐만 아니라 1/2 컵 비스킷 믹스를 통합하십시오. 부서지기 전까지 2 큰술 버터를 머물러 자릅니다. 원하는 경우 너트를 추가하십시오. 코 블러 위에 뿌린다.

1 시간과 10 분 (또는 황금빛까지 위로)을 굽고 바닐라 아이스크림으로 따뜻하게 제공하십시오.

재료

2 큰 머리 마늘

1 티스푼 올리브 오일

4 파운드 감자

소금과 후추 맛

8 큰술 (1 스틱, eek!) 무염 버터

1 1/2 컵 무거운 크림

준비 지침

시작 : 오븐을 425도까지 예열하십시오.

마늘 헤드에서 상단 1/4 인치를 자르고 폐기하십시오. 올리브 오일로 머리를 코팅하고 알루미늄 호일로 감싸십시오. 골든뿐만 아니라 부드러워 질 때까지 굽습니다 (약 45 분). 오븐에서 제거하고 처리하기에 충분할 때까지 일어 서십시오. 마늘 정향을 조심스럽게 벗겨 내고 따로 보관하십시오.

광고

감자를 큰 비축장에 넣고 차갑고 소금에 절인 물로 덮으십시오. 끓여주세요. 매우 부드러워 질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약 12 분). 매시뿐만 아니라 배수.

버터가 녹을 때까지 냄비에 크림뿐만 아니라 크림과 크림이 뜨거워 질 때까지 버터와 크림을 가열합니다. 감자 위에 붓고 소금과 후추로 양념하고 잘 저어 섞으십시오. 구운 마늘 정향을 조심스럽게 저어줍니다.

참고 : 저녁 식사 전에 몇 시간 전에 감자를 준비하는 경우 무거운 크림의 2/3 만 사용하십시오. 서빙 30 분 30 분, 따뜻한 저항 그릇에 감자를 위치시키고 간신히 끓는 물 팬 위에 놓습니다. 따뜻하고 때로는 가열 될 때까지 가끔씩 저어줍니다. 서빙 직전에 숙박 크림을 섞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