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맥 과일 수분이 많은 컬렉션은 브로징 된 아가씨들

을위한 과일의 피에스타입니다. Mac 과일 육즙 컬렉션, Mac 카운터 및 온라인에서 5 월 28 일 (6 월 29 일까지 가능)
이봐, 누군가가 어떤 과일을 자르면 이제까지 봤어? 당신을 위해서, 그것이 만약 그것이 가장 똑같이, 많은 mediocre mango 또는 everest apple, 맛이 더 좋을까요?

그게 무슨 일이야? 나는조차 모른다.

광고

Frooooooot!
누군가가 새로운 MAC 과일 육즙 컬렉션을위한 포장에서 모든 과일의 트레이를 가지고 지금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 “이봐,” 여기에 몇 가지 코코넛과 바나나 조각이 있습니다. 그리고 좋은 파파야 반. mmm … 그리고 우리는 맛있는 파인애플 큐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 나는 삶을 싫어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따뜻한 톤의 컬렉션입니다

여름, 여름, 여름철! 알아요! 실제로 여기 있습니다. 나는 나 자신을 거의 포함 할 수 없을 수 있습니다 [Connor Claire ‘s Hip Wiggly Dance]를 삽입하십시오.

그것은 내가 항상 앞으로 당신을 기대하는 것들 중 하나입니다 – Mac Summer Collections. 당신이 착용하고있는 햇볕이 잘 드는 브로닉드를 선택하는 데 따뜻하고 다채로운 많은 시간이 들리고, 과일 맛있는 육즙이 너무 많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yum-inducing 맥 과일 수분이 많은 컬렉션
얼굴과 뺨 제품에 초점을 맞춘다

열대 과일 샐러드 O ‘메이크업, 과일 육즙은 얼굴과 뺨 제품으로 모두 나와 여름 컬렉션에서 멋진 피부에 주요한 피부에 초점을 맞추는 경향이있는 방법으로 나에게 감안합니다.

4 개의 브론저가 있습니다 (나는 2 달러의 브론 징 파우더를 시도했지만 아직 $ 33 스튜디오 조각 브론저를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 하이라이트 진주 얼굴 파우더, 오 열정이라고 불리는 Pearlmatte Face 파우더, 그리고 Prep + Prime Coconut Fix +, 이제 내 얼굴에 스프레이해야합니다. *스프레이*

아 … 그건 너무 냄새가납니다. 우리는 그 1 초 안에 그 일을 할 것입니다.

이제 나는 스무디를 원해 …

그러나 눈 팔레트, 립스틱 및 지엽도 있습니다.

물론 있습니다. 3 달러의 눈 그림자 x 6 여섯 팬 아이 섀도우 팔레트 (과일 라 LA, 찬양, 오, 바나나, 오, 바나나에서 사랑, 진정, 수줍은 소녀, 첫 번째 물린, SI SI SI ME) 4 $ 21 Cremesheen Glasses (Cha-Cha-Cha, 쉐이크 쉐이크, 라 살사, 여름 즙)).

오, 메이크업 가방과 몇 가지 브러쉬도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

완전한 풍요의 뿔은 Mac 카운터와 온라인에서 18 세까지 제공되며 6 월 29 일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코넛 수정 +는 아마도 빨리 팔릴 것입니다

코코넛 수정 +를 얻고 싶다면 코코넛을 가서 조기에 올리십시오. 그게 전부 야. ‘

얼마나 귀여운 것은 그 병입니다!? 나는 할 수 없다, 나는 단지 할 수 없다. 그리고 그것은 냄새가 너무 좋다! 그것은 코코넛입니다. 그러나 합성 유가는 매우 달콤한 코코넛이 아닙니다. 내가 말할 수있는 것처럼, 그것은 똑같은 수정 + 당신과 나는 당신의 메이크업을 설정하거나 피부에 소화의 빠른 히트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문자 그대로 나 자신에게 뿌리는 것을 멈출 수 없다 …

* 스프레이 * 참조, 당신에게 말했습니다.

Prep + Prime Fix + 코코넛 ($ 23)
Mac이 Le Fix + 냄새를 맡았을 때 (빨리 매진 될 때를 기억하십시오), 코코넛 수정 +는 그 믹스에있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다시이 시간에 선반에서 날아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그냥 너무 예쁘다!

그리고 당신이 아이섀도 팔레트에 대해 궁금한다면 …

맥 아이 섀도우 x 6 과일에서 왼쪽 하단에서 왼쪽에서 La La, Glades와 오, 바나나 (각각 32 달러)
맥 아이 섀도우 x 6 팔레트 : 오, 바나나가 최고입니다!

컬렉션에 3 x 6 팔레트가 있습니다 (모든 분말 그림자), 오, 바나나는 내 fave입니다. 그것은 금, 오렌지, 크랜베리와 갈색이있는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동의하는지 모르지만, 일반적으로 Mac의 Le Shadows의 품질과 영구 컬렉션 제품 사이에는 불일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에게 그들의 영구적 인 그림자가 항상 더 나아 지지만, 오, 바나나의 품질이 현명한 그림자가 Mac의 영구 줄 그림자로 가장 잘 보입니다. 그들은 매끄럽고 혼합하기 쉽고, 내 눈을 자극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다른 두 팔레트의 그림자 – 과일은 La La (빨간색 그림자가있는)와 찬양에있는 사랑 (파란색과 녹색으로)?

상단에서 : 맥 아이 섀도우 x 6 팔레트 오, 바나나, 과일 라 LA라고 사랑해
맥 아이 섀도우를 착용하는 과일에서 la la 내 뚜껑에 la la; 정제 된 정제 된 골든, Pearlmatte 얼굴 가루에 브론츠 파우더 오, 열정과 광택이 내 뺨에 청동 영웅에 떨어집니다. 수줍은 소녀와 맥 립스틱 여름에 여름 즙이 많은 유리에서 립스틱
맥 아이 섀도우 x 6 내 뚜껑에 찬양에있는 사랑에; Baiana Bronze의 Bronzing 파우더, Lustre Sun Rush와 Pearlmatte Face Face Face Face Face Foreks. 수줍은 소녀와 립스틱에서 립스틱 여름에 여름에 즙이 많은 유리
의심스러운 품질 : 유행에 LA LA와 사랑과 과일

나는 컬러 콤보를 모두 사랑하지만,이 두 팔레트의 매트는 조금 … 어떻게 넣어야합니까? 과잉?

그들은 단지 혼합하기가 어렵고 곡물은 평소보다 더 크게 보입니다.r 몇 가지 이유는 내 물줄기를 버그로 만들어줍니다. 과일과 La La와 Love가납니다. 물줄기가 물을 주었기 때문에 하루를 보지 못했습니다.

나는 민감한 눈을 가졌지 만, 나는 던노 … 단지 내 두 센트.

Baiana Bronzer는 배입니다.

예, 방금 “배”를 문장에서 사용했으며, 그것에 대해 전공했습니다, 하하. 너희들,이 브론저는 지금 최고의 마음을 날고있다.

왼쪽에서 시계 방향 : Mac Bronzing Baiana Bronze와 세련된 황금 ($ 27), 브론즈 영웅과 태양 러시 (각각 $ 21)에 광택이 떨어집니다.
이 중립 무광택 청동은 Delish Golden Hearchth의 덩어리가 있습니다. 무광택이 아닌 무광택 골든 브론저를 찾는 것은 드물어 왔으며,이 사람은 소프트 봉사보다 부드럽고 covet 수준 10까지 걸립니다.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예쁜 진주 얼굴 가루

Pearlmatte Face Powner Plearmatte Face Powder의 과일 바구니에 방을 남겨주세요. 왜냐하면 황갈색, 노란색, 분홍색 및 산호 음영을 함께 소용돌이 치면 복잡한 모든 종류의 복잡합니다 (팹 과일 샐러드처럼).

펄 머틀 페이스 파우더 오에서 열정 ($ 33)
황갈색은 분홍색, 산호, 노란색으로 매끄럽게 메쉬를 망쳐 놓고 뺨에 뺨에 닿을 때 천상의 진주를 밝혀줍니다.

상단에서 : Mac Bronzing Powders 세련된 황금과 바이 아나 청동; 올 열정에서 Pearlmatte Face Powder; 그리고 광택이 태양 러시와 청동 영웅에 떨어집니다.
적어도이 광택을 견고합니다

나는 이전에 유연하고 오래 지속되는 액체 형광펜에 대한 나의 사랑에 대해 썼고, 나는 아직도 그들을 숭배합니다. 그들의 훌륭한 오팔의 마무리가 반짝이없이 빛납니다. 그것은 하이라이트의 속삭임이지만 전체 파워 쉬머에 도달 할 때까지 레이어를 쌓을 수 있습니다.

청동 영웅은 두 사람의 어두운 곳이고 NC42 이상이면 추천하는 것이 좋습니다. Sun Rush는 가볍지 만 모든 사람들을 위해 일할 것입니다. 훌륭한 물건.

Lovin ‘3 립스틱

Fuchsia는 첫 번째 물린, 크림 산호 수줍음 소녀와 바이올렛시 Si Si Me는 모든 필수적입니다. 너무 많은 안료! 그리고 그들은 너무 부드럽습니다.

침착 한 열, 수줍음 소녀, 첫 번째 물린, Si Si Si Si (각각 $ 17)에서의 립스틱
부끄러워 소녀의 Cremesheen 립스틱
증폭 된 립스틱은 첫 번째 물린에서 사랑에 빠졌습니다
Si, Si, Me의 새틴 립스틱!
매트 립스틱은 진정기에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진정한 열 (palest matte shade)의 명확한 조종을 조종 할 것입니다. ‘그게 쉬운 매트 중 하나가 아니라, 나중에 알고 있습니까? 그것은 내 입술에 모든 찌질을 잡고 균등하게 적용하기를 거부합니다.

나는 이것들이 모두가 제한된 에디션 열대 과일 향기를 가지고있을 것이라고 희망했다 (놀라운가요?

지엽

나는 네 가지를 모두 사랑한다. ‘그런가 말했다. 그들은 광택과 보습입니다.

Mac Cha-Cha, Cha-Cha Cha, Cha-Cha Cha 왼쪽에서 맥 크렘 슈틴 안경, 흔들어 흔들어 흔들어! 와 라 살사 ($ 21)
흔들어 흔들어 흔들어 흔들리는 크레 청색 유리!
La Salsa의 Cremesheen 유리
Cha-Cha-Cha의 Cremesheen 유리
여름 즙이 많은 Cremesheen 유리
맨 위에서 : 진정한 열, 수줍은 소녀, 첫 번째 물린과 si si si si si at love; 여름 즙 척, 차 – 차 – 차, 쉐이크 쉐이크 쉐이크와 라 살사 여름에 Cremesheen 안경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따뜻한 복숭아 핑크 차 – 차 – 차를 따뜻하게합니다. 나는 수줍은 소녀의 꼭대기에 어제 립스틱을 사랑한다. 그리고 함께 익은 Dragonfruit와 똑같은 색이 든다.

이번 여름에 그 콤보를 착용 할거야!

청동 분말 성분
진주 성분
눈 그림자 x 6 성분
Lustre Drop 성분
Prep + Prime Fix + 성분
Cremesheen 유리 성분
립스틱 성분

광고

모든 사람들을위한 열대 과일 스무디! 차, 차, 차.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