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토요일 서핑, 2019 년 2 월 16 일

이봐 요, 이봐, 캣 우요일! 멋진 아침. ~을 자란 나는 눈 크림 밖에 나가기 시작한 이래로 오늘 내 샤워 실에서 온라인으로보고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개월 동안 그것에 대해 듣고 난 후에, 나는 내가 믿는 것의 병을 믿었습니다. 초, 그러나 그것은 사라졌습니다. 그것은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광고

그래서 저는 공식적으로 눈 크림 밖으로 나왔습니다 [Shudders].

정확히 어떻게이 일이 일어 났습니까 ?? 나는 C-Tango와 함께 전통이었습니다. 나는 전체 펌프조차하지 않는다. 나는 펌프 반을 이용한다!

아!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리고 그것은뿐만 아니라 문제의 일부입니다. 진정한 괴짜가 아무데도 벗어난 것입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객관적인 중요한 제품 (아이 크림과 같은)의 백업을 손에 보관하지만, 나는 그 중 얼마만큼이나 정확히 말할 수 없었습니다. 병에서 알 수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내 말은, 나는 그것을 눈 크림으로 좋아하지만, 나는 포장의 팬이 아니다.

오 이런.

잠깐 – 나는 계시를하고있다. 내가이 상황을 macgyver라면 …

네! 나는 무차별 힘을 활용하는 맨 위로 튀어 나와 Q-팁으로 보류 할 수있는 캡에 작은 비트 왼쪽이 있습니다. ~을 자란

그러나 지금은 공식적으로 사라 졌기 때문에 진정으로 불행합니다.

내가 마지막 눈 크림의 손실을 슬퍼하는 동안 링크를 준수하는 즐거움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

할리우드 메이크업 아티스트 Tym Buacharern (Jennifer Hudson, 다른 별들 중 제니퍼 허드슨 (Jennifer Hudson)과 다루는 “Fenty 효과”뿐만 아니라 최근의 항소 Biz 수정 사항이 있습니다. 색상 여성이 훨씬 더 많은 메이크업 옵션입니다.

나는 Lisa eldridge (나의 fave!) 년 전부터이 마이크로 숨어있는 방법을 발견했을뿐만 아니라 케이크 y가 아니지만 짝수 톤의 피부를위한 “가는”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게 얼마나 멋진거야? – 13 살짜리 틸리는 그녀가 메이크업 자습서를 할 때 3D 인쇄 된 생체 무기를 사용합니다.

예, Ryan Reynolds에는 스킨 케어 루틴이 있습니다. (측면 참고 : 그는 엘 허브에 문자 메시지를 보내주십시오.)

이 스킨 케어 라인은 MIT GRADS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그것이 $ 30 미만인 것이 무엇이든간에 설립되었습니다.

누군가가 1700 년대 에서이 트리플 가금류 향수 병을 가져가시겠습니까?!

나는 진정으로 L ‘Oréal Foundation을 시도하고 싶습니다.

내 여자!!

이것은 재미 있고, 나는 그녀의 열대 분홍색 바지를 좋아합니다.

나는 신선한 홍차 아이 크림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하는 것뿐만 아니라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염두에두고 있습니다.

당신이 아이 크림 추천을 가지고 있다면, btw, 제발 말해주세요! 나는 필사적으로 요구 사항을 필요로합니다. ~을 자란

광고

그 메모에서는 주말의 환상적인 휴식을 취하십시오. 곧 당신에게 말하십시오.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