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최근에 어떤 종류의 훌륭한 동영상을 보았습니까?

나는 내 여름철에 약간의 영화를 즐길 수있는 경우 / 언제나, 나에게 라벤더 냄새가 나는 로션을 쫓아내는 용기를 부어 넣을 수도 있고 요구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 같은:

광고

처음 시도한 시간, 나는 트레일러로 만들 수 없었습니다! 나는 매주 즐거움에서 그것에 대해 체크 아웃했을뿐 아니라 분명히 올해 일부 영화 축하에서 스크리닝되었을 때 사람들이 영화관을 비명뿐만 아니라 우는 영화 극장을 떠났습니다!

그것은 B-Day (집안의 쌍둥이 자리)의 날 전날 6 월 8 일이 나옵니다.

yup, my motion 사진 욕망 목록은 이미 엘 허브뿐만 아니라 몇 개월마다 간다뿐만 아니라 몇 개월마다 간다. 이는 중간에 고양이 낮잠을 자고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영화의. Connor가 태어난 것을 고려해 보는 모든 동영상에서 발생했습니다. 나에게 뻔한 방에 나를 넣어뿐만 아니라 BAM! – 잠 들어있어. ~을 자란

당연한, 나는 우리가 유전성을 보게된다면 나는 그것이 발생할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 (당신은 톤 콜레트를 좋아하지 않아?).

그것은 frack로 무서워 보인다.

나는 마찬가지로보고 싶어 …

내 친구 suz 의견은 다른 날에 멸망을 지적했습니다뿐만 아니라 강렬한뿐만 아니라 멋지게 보입니다. 그것은 나탈리 포트먼뿐만 아니라 iTunes에서 제공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나는 이번 주말에 우리가 즐길 것입니다.

물론, 미친 똑똑한 아시아 인이 있습니다 …

나는 주로 보트에서 신선한 그녀를 좋아하기 때문에 Constance Wu를 위해 그것을 즐기고 싶습니다. 그녀는 그 쇼에서 유머러스합니다 – ’80 년대,’90 년대의 동양 타이거 엄마를 절대적으로 생각 나게합니다. 이상적으로 나는 영화를보고 책을 체크 아웃 할 수 있습니다!

광고

당신은 어떤가요? 최근에 어떤 유형의 훌륭한 동영상을 보았습니까? 즐거운 목록에 무엇이 있습니까?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