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Estée Lauder Double Wear Deep Dive : 숙박 위치 아이섀도베이스

더블웨어 스테이 – 플레이스 아이섀도베이스, $ 21
깊은 다이빙이란 무엇입니까? 당신이 물었습니다. 그것은 영구 컬렉션에서 estée Lauder Double Wear 제품을 평가하는 새로운 시리즈입니다. 좋은 것을 알아 보겠습니다! ~을 자란

나는 깊은 다이빙였습니다 … 은유 적으로, 늦게 (간단히 말해서, 좋은 삶과 카렌의 수많은 실패한 날짜 “의 오늘날의 에피소드에서 오늘날의 에피소드에서 오늘날의 에스테 레 마모의 세계에 이중 마모되었습니다. 우리는 내가 2 초를 탐험 해보고 싶은 올림픽 다이버를 탐구합니다.

그는 아름답고, 황갈색, 책 – 똑똑하고 오래된 머스탱을 몰 았지만 농담을 말할 때마다 그곳에 앉아서 천천히 깜박이기 때문에 아무 것도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잠깐, 그리고,

광고

그것은 너무 어색했습니다! ~을 자란

처음에는 그가 건조한 눈의 끔찍한 사례를 가지고 있는지 궁금해하지만, 나는 그가 유머 감각을 얻지 못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Dunno … 아마도 그가 그 복부 근육이 모두 웃음을 겪었어요. 말할 필요도없이, 홀과 귀리의 불멸의 말씀으로, 나는 그걸 선택할 수 없기 때문에 그 일이 시작되기 전에 끝났습니다. (할 수 없습니다.)

오, 나의 Gawd, 카렌, 네가 요점에 도착하십시오. 그래 그래! 나는 항상 Estée Lauder Makeup을 좋아했지만 최근에 내가 시도한 모든 것이 지금까지 시도한 모든 것이 마법 이었기 때문에 모든 일을 더블 착용 덕분에 사랑하고 감사하기 시작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저는 NC42를 참조하십시오.

요즘에있는 것은 (sh * t 인 이중 마모 빛 이외에) 안구 프라이머, 더블웨어 숙박 인 아이 섀도우베이스 ($ 21)입니다. 그것은 파우더 그림자를위한 Satiny Beige Cream Primer입니다 (Mac 페인트 냄비의 크림, 실크 이어 버전을 상상해보십시오).

그것은 모든 피부 유형을 위해 만들어졌지만 두꺼운 또는 무거운 것으로 보이지 않기 때문에 뚜껑에 특히 뚜껑을 위해 뚜껑에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아이 섀도우는 뚜껑을 껴안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래서 피부 표면에 앉아있는 확실한 가시적 인 분말 곡물이 없어집니다).

광고

나는 일반적으로 아이 라이너와 하나 또는 두 개의 아이 섀도우를 착용합니다. 쉽게 물건, 강렬한 혼합이 없으므로이 프라이머가 주름에 3 개의 전환 음영을 최대 3 개로 유지하거나 클럽에서 긴 밤에 어떻게 운행되는지 말할 수는 없습니다. 그것이 당신이 가진 것이라면, Mac Prep + Primer 24 시간 익스텐더베이스를 사용해보십시오. 내가 말할 수있는 것은이 프라이머가 단단한 매일 아이섀도 프라이머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미세한 줄에 추가입니다. 그리고 내가 땀을 흘릴 때 더운 날에도, 나는 여전히 일일 마모를 얻는다. 나는 그것에 들어 갔다!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