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토요일 서핑 : 2017 년 11 월 4 일

나는 새로운 안경을 찾고 있습니다.
나는 며칠 동안 렌즈와 연락을 취하기 위해 며칠을 구입하기 위해 며칠 동안 갔다. 왜냐하면 KAREN 패션에 사실이기 때문에 나는 만료일 전날에 나갔다. 재입고 …

Anywho, 내가 이미 광학 부서에 있기 때문에 일부 프레임을 사용하기로 선택했습니다.

광고

소녀! – 코스트코의 모든 프레임이 모두 옆에 우아하게 꾸며 졌습니까? 당신은 당신의 눈을 검토하는 앞 부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 다음에 기술적 인 단어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전화를 걸고 싶습니다. 그들은 머리 뒤에뿐만 아니라 당신의 머리의 측면을 따라가는 부분입니다. 마지막으로 내가 한 쌍의 안경을 구입 한 시간은 루롱 (10 년 동안오고 있음)뿐만 아니라 비트 영역이 장식적인 accouterments에 대한 눈에 띄는 곳이되는 것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코스트코에서 내가 본 모든 쌍이 적어도 일종의 브랜드 로고가 옆이나 이상한 보석이나 패턴이나 미친 색상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나는 혼자서 혼자서, 그 안경이 아니라는 안경을 원하지 않습니까? 내 말은, 나는 당신의 얼굴에 대한 패션 보석이되는 안경의 매력을 얻지 만, 나는 쉽게 옆에서 내 것을 좋아한다. 나는 Dunno … 나는 그들이 나의 메이크업을 타고 싶지 않아.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나는 거리를 위해 내 안경을 이용하고, 극장에서 영화를 보는 것, 그 종류의 영화를 사용합니다. 나는 그들을 읽지 못한다 (아직).

독서에 대한 말하기, 바로 여기에 내 눈을 사로 잡은 이야기 중 일부는 몇 가지 이야기입니다.

우리는 안경의 주제에 있기 때문에,이 모든 것은 내 모든 캐나다 엿봄을 위해서, Bonlook은 새로운 캐나다의 Warby Parker입니다.

5 가지 메이크업은 여성을 찾습니다뿐만 아니라 두건이 달린 뚜껑이나 모노 리드가있는 징트를 사용합니다.

그녀가 경력을 쌓는 동안 경험 한 괴롭힘에 대한 저널리스트 Lizzie O’Leary에 대한 이러한 단어들을 체크 아웃했기 때문에, 나는 그녀가 일하는 세계에 들어갈 때 Connor Claire가 경험할 수있는 것에 대해 믿어졌습니다 (평소보다 훨씬 더 훨씬 더 훨씬 더 많은 것) 내 경력의 프로그램, 나는 지금 나를 소유하고있는 것들을 어깨를 으 켰습니다. 나는 일상적인 굴욕을 푸시하는 것을 발견했다. 야심 찬 여성으로서, 나는 일반적으로 인테리어 계산을 정확히 얼마나 많은 ‘문제’를 만들었습니다. 내가하고 싶은 이야기에 대해 싸우거나 다리에 대한 환영받지 못한 발언에 대해 싸울 필요가 있습니까? ”

전국의 국가 좌석뿐만 아니라 현재 운영중인 5 명의 여성을 만나십시오.

대상이 약국의 아름다움의 세레라가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까?

Sephora에 대해 말하면, 바로 여기에는 전 Sephora 직원의 9 개의 내부자 해킹이 있습니다.

Estée Lauder 주식은 최근에 최고의 기록을 쳤다.

이점은이 베스트 셀러 브로우 제품을 회상하고 있습니다.

IPL을하고 싶은 것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IPL이란 무엇입니까?) 좋은 친구 제인은 그것에 대해 모두 알려줍니다.

6 기름진뿐만 아니라 여드름이 뛰어난 피부에 대한 마스크를 다루십시오.

이번 주말에 훨씬 더 많은 프레임을 검사하고 싶습니다. 나는 쇼핑몰에 렌의 크레 피터가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래서 나는 귀여운 것이 있는지 알기 위해 스윙을 할 수 있습니다.

나는 Warby Parker와 같은 서비스를 활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문제가있는 경우에 그들을 변화시키는 것이 간단한 곳에서 그들을 변화시키는 곳에서 그들을 찾는 개념과 마찬가지로 마찬가지로, 나중에 알고 있습니까?

안경을 착용하면 일반적으로 어디에서 얻을 수 있습니까? 당신이 지금 가지고있는 것들에 기뻐합니까? 마음을 더보고 싶어합니다.

광고

탁월한 주말, 환상적인 친구가 있습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