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30 일 마스킹 도전

아무도 나 에게이 도전을 주었지만 나는 방금 호기심에서 그것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매일 마스크를 사용하면 진정으로 내 피부를 돕는가?

나는 6 월 전체 달 동안 일하는 시트 또는 점토 마스크를 사용하는 것에 중점을 둡니다. [경고 : 긴 포스트]

몇 가지 포인트 먼저 참고 : 나는 큰 얼굴 / 머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자기 감소한 의견이 아니에요, 그것은 사실입니다! 그래서 내가 작게 불평하는 시트 마스크는 실제로 정규 크기의 얼굴 사람들에게는 괜찮을 것입니다.

나는 일상적인 스킨 케어, 미셀 물, 토너를 밤에는 밤 에이 모든 마스크를 사용했습니다. 나는 반점을 위해 BHA를 제외하고 혈청이나 다른 얼굴 치료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여기에 간다, 매일 30 일 간격으로 마스킹 :

날짜 : 6 월 1 일
브랜드 : Dermactin-TS.
마스크 : 피부 퍼밍 페이셜 시트 마스크
가격 : $ 3 출처 : 샐리 뷰티 공급
댓글 : 2 조각 마스크 (상단 및 하단), 중간 두께 종이, 혈청이 물이고 마스크가 잘 어울리지 않습니다. 가벼운 꽃 향기가 있습니다. 흥미로운 세 번째 성분을 보는 것은 아르 부틴입니다. 15 분 후에 뺨과 이마에 두드러워졌습니다. 아침에 피부가 약간 밝게 보였습니다.
멈추는 가치 : 6/10 환매 : 아니오

날짜 : 6 월 2 일
브랜드 : 그것은 피부입니다
마스크 : 높은 영양 아보카도
가격 : $ 2 출처 : 기억하지 않습니다!
댓글 : 모양이 너무 넓고 내 얼굴에 너무 짧습니다. 과일 스무디처럼 냄새가 난다. 혈청은 유백색이며 좋은 금액을 가지고 있습니다 (Drips). 혈청이 빨리 흡수 된 혈청 – 제 2 성분은 글리세린이고 4 번째는 알코올입니다. 다음날 아침 내 피부는 아주 탈수되었고 이마와 뺨에 비늘이 마른 패치가있었습니다.
숨겨진 가치 : 3/10 환매 : 아니오

날짜 : 6 월 3 일
브랜드 : 단순히 아쿠아
마스크 : 습기 마스크
가격 : $ 1 USD 출처 : SASA.com.
댓글 : 2014 년부터 이것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나는 이것을 사사 닷컴에서 구입했기 때문에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 때 이후로 주문을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내 모든 시간이 가장 좋아하는 마스크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내 얼굴에 잘 어울리고 잘 어울리는 얇은 마스크입니다. 그것은 키위스 또는 다른 열대 과일과 같은 냄새가 나는 혈청에서 흠뻑 젖었습니다. 마스크는 펼쳐지는 플라스틱 필름 백킹에옵니다. 첫 번째 성분은 나트륨 히알루로 네이트 (일명 히알루 론산)이며,이 것은 단지 $ 1 USD입니다!
멈추는 가치 : 9/10 환매 : 예

날짜 : 6 월 4 일
브랜드 : Life Brand.
마스크 : 캐비어 및 펄 파우더가있는 안티 에이징 페이셜 시트 마스크
가격 : $ 1.67 출처 : 구매자 마약 마트
댓글 : 이들은 쉽게 이용할 수 있고 경제적 인 (3 달러의 경우) 좋은 기본 시트 마스크입니다. 용지가 두꺼운쪽에 있고 모양이 내 얼굴에 잘 어울립니다. 이것은 좋은 수분을 제공합니다 – 글리세린은 두 번째 성분입니다. 캐비어와 진주의 경우 – 그들은 실제로 성분 목록에서 # 15와 # 16에서 총 31 개의 성분으로 나열되어 있습니다.
멈추는 가치 : 8/10 환매 : 예

날짜 : 6 월 5 일
브랜드 : 그냥 자연 정원을 넘어서
마스크 : 레몬에 의해 퍼밍
가격 : $ 2 출처 : Sasa.com.
댓글 : 시트가 얇아서 내 얼굴에 잘 성형됩니다. 이전에 자연 가면을 넘어서는 입이 너무 낮 으면 내 얼굴에 너무 낮습니다. 나는 충분한 양의 혈청이 있었다는 것을 알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합성 레몬처럼 냄새가납니다. 피부를 많이하지 않았습니다.
멈추는 가치 : 6/10 환매 : 아니오

날짜 : 6 월 6 일
브랜드 : Montagne Jeunesse.
마스크 : 2 단계 구조 진흙 마스크 문제를위한 스킨
가격 : $ 1.50 출처 : saleevent.ca.
댓글 : 이것은 2 개의 구획과 함께 제공됩니다 : 마스크 및 마이크 나무와 마녀 헤이즐을 갖춘 모이스처 라이저가 있습니다. 초기 응용 프로그램은 매우 강한 민트 냄새를 맡았지만 내 피부는 화상을 입거나 느끼지 않았습니다. 파우치에는 많은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마도 2 개의 전체 마스크를 할 수있을만큼 충분합니다. 다음에 절반을 사용하고 파우치를 다시 봉인합니다. 나는 또한 포스트 – 마스크면 모이스처 라이저를 정말로 좋아했다. 얼굴은 매우 부드럽고 2 개의 흠이 멈췄다 – 통증이 가라 앉았고 그들은 빨간색으로 왔습니다. 이 마스크가 매우 인상을 맺었습니다.
멈추는 가치 : 10/10 환매 : 예

날짜 : 6 월 7 일
브랜드 : 얼굴 가게
마스크 : 진짜 자연 쌀
가격 : $ 2 출처 : 페이스 샵 스토어
댓글 : 표준 시트 마스크. 더 얇은 용지가 있으므로 얼굴을 형성합니다 – 개구부는 내 얼굴에 잘 정렬됩니다. 네 번째 성분은 쌀 추출물입니다 – 주로 보습 – 내 피부는 매우 부드럽고 부드럽습니다.
멈추는 가치 : 8/10 환매 : 예

날짜 : 6 월 8 일
브랜드 : A’Pieu.
마스크 : 포도에서 젤리 마스크를 얽히게하십시오
가격 : $ 4 출처 : jolse.com.
댓글 : 마스크를 분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패브릭 메쉬 백킹이 제공됩니다. 나는 이것이 이것을 하이드로 겔 마스크로 기대하지 않았지만 그것에 마무리 된 쿠키 슬리미 혈청 층이있는 얇은 면화 가면입니다. 혈청은 얼굴이 얼굴에 매우 잘 붙어 있도록 얼굴이 끈적 끈적합니다. 나는 눈 구멍이 조금 낮고 내 얼굴에 작게 발견했다.

포도의 희미하게 냄새를 맡으십시오. 다음날 아침 내 피부는 슈퍼 냄새가 났고 일시적으로 내 지워졌습니다.웃음 선 (내 존재의 밴).
멈추는 가치 : 9/10 환매 : 예

날짜 : 6 월 9 일
브랜드 : Beauty Friends.
마스크 : 토마토 에센스 마스크
가격 : GWP (REG $ 2) 출처 : jolse.com
댓글 : 이것은 내 첫 번째 토마토 시트 마스크이며 V8 주스처럼 냄새가납니다! 나는 무엇을 기대 했는가? 시트가 두꺼운쪽에 있고 얼굴이 잘 맞습니다. 혈청은 물과 뾰루지가 약간 떨어져 있습니다. 마스크를 끌 때 혈청이 많이 남아 있지 않았습니다. 내 피부는 조금 탈수되었지만 아침에 박리되었다.
멈추는 가치 : 7/10 환매 : 아니오

날짜 : 6 월 10 일
브랜드 : Malibu Glitz.
마스크 : 알로에 베라 마스크
가격 : $ 1.13 출처 : shopmissa.com.
댓글 : 이것은 내가 짜증이 났던 미사에서 나의 “k-beauty”번들로 왔던 중국산 마스크 중 하나였습니다. 또한이 마스크는 4 월 말에만 그것을 받았지만 4 월 초반에 기술적으로 만료되었다는 것을 귀찮게합니다.

마스크가 매우 얇은 이래로 푸른 부직포 백킹 (아래)이 있습니다 (내가 사랑하는 에뛰드 하우스 0.2 치료 공기 마스크와 유사한 0.21mm). 마스크는 거의 향기가 없습니다.

너무 짧고 눈 구멍이 너무 낮습니다. 피부에 잘 지냈다. 혈청은 내 눈을 증발시켜 조금씩 찔렀다. 피부는 다음날 아침에 좀 더 수분을 느꼈습니다.
멈추는 가치 : 6/10 환매 : 아니오

날짜 : 6 월 11 일
브랜드 : 얼굴 가게
마스크 : 진짜 자연 백색 차
가격 : $ 2 출처 : 페이스 샵 스토어
댓글 : 좋은 기존 마스크, 내 얼굴을 잘 어울립니다. 좋은 양의 혈청. 내 얼굴은 아침에 빛나고 부드럽게 보였습니다.
멈추는 가치 : 8/10 환매 : 예

날짜 : 6 월 12 일
브랜드 : 7 번째 천국
마스크 : 모로코 클레이 부드러운 엑스 폴리 에이 팅 마스켓
가격 : $ 1.50 출처 : saleevent.ca.
댓글 :이 마스크는 패킷에서 약간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꺼져서 신맛 흙과 썩은 과일의 냄새가 났을 수 있습니다. 나는 유효 기간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패키지를 바라 보았지만 나는 하나를 찾을 수 없었다. 나는 아직도 나아 갔고, 그것을 내 얼굴에 바라 렸습니다! 내 냄새가 나는 나에게 냄새를 맡고 “말 그대로 똥처럼 냄새 맡고 최악의 아름다움 제품이 냄새가났다”고 말했다. 여기에는 짓 눌린 된 살구 씨앗과 Argan 포탄이 포함되어 있지만 나는 그것으로 익스포리트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방금 점토 마스크처럼 적용하고 헹구 었습니다. 피부는 씻어 내고 뺨과 이마에 핑크색 끼움이있었습니다. 내 피부는 다음날 아침에 더 다른 것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숨겨진 가치 : 3/10 환매 : 아니오

날짜 : 6 월 13 일
브랜드 : 크림 상점
마스크 : 콜라겐 페이스 마스크
가격 : $ 1.13 출처 : shopmissa.com.
댓글 : 기본 마스크 – 종이는 두꺼운쪽에있는 수명 브랜드와 비슷합니다. 나는 이마가 너무 짧아지고 컷 아웃은 중심을 향해 약간 짜증났다. 좋은 양의 혈청이있었습니다. 나는 피부에 많은 개선을 알지 못했습니다.
멈추는 가치 : 6/10 환매 : 아니오

날짜 : 6 월 14 일
브랜드 : Mediheal.
마스크 : 플래티넘 V 라이프의 중요한 마스크
가격 : $ 1.30 출처 : 수상자
댓글 : 10 마스크의 상자가 있기 때문에 전에 이것을 사용했습니다. 이제 8 명이 남았습니다! 나는이 마스크를 정말로 좋아한다 – 물질은 매우 훌륭하고 내 얼굴에 잘 어울린다. 마스크를 제거한 후에도 남아있는 혈청이 많이 있습니다. 따뜻한 날씨에, 나는 모이스처 라이저를 모두 건너 뛰는 것을 볼 수있었습니다. 내 얼굴은 아침에 부드럽고 수분을 공급했습니다.
멈추는 가치 : 9/10 환매 : 예

날짜 : 6 월 15 일
브랜드 : Etude House.
마스크 : 0.2mm 달팽이 스무디 & 퍼밍
가격 : $ 1.30 출처 : ibuybeauti.com.
댓글 : 히알루 론산 버전을 사랑한 후에 나는 이들을 샀다. 내 얼굴이 매우 잘 어울리고 종이는 슈퍼 얇은 것입니다. 혈청은 유백색이며 약간 칙칙합니다. 2 개의 흠집으로 일어 났지만 마스크에 기인하거나 내가 먹고 마시는 사실을 최근에 먹을 수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나머지 피부가 부드럽게 느껴졌습니다.
멈추는 가치 : 7/10 환매 : 예

날짜 : 6 월 16 일
브랜드 : Life Brand.
마스크 : Hyaluronic Acid & Konjac과 안면 시트 마스크 하이드 레이트
가격 : $ 1.67 출처 : 구매자 마약 마트
댓글 : 두꺼운 종이가있는 좋은 기본 시트 마스크 – 모양이 내 얼굴을 잘 어울립니다. 얼굴은 아침에 수화되고 침착했습니다.
멈추는 가치 : 8/10 환매 : 예

날짜 : 6 월 17 일
브랜드 : Montagne Jeunesse.
마스크 : 2 단계 T-Zone 껍질 벗기기 얼굴 마스크
가격 : $ 1.50 출처 : saleevent.ca.
댓글 : 내 첫 번째 껍질을 벗어 낸 마스크를 몇 년 만에 떼어 내고 재료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그것은 피부를 자극하는 페퍼민트 오일이 들어 있습니다. 페퍼민트 오일과 티 트리 오일로 강하게 향이났습니다. 신청 후 손을 씻어 내고 도전하는 것은 끈적 끈적한 수식입니다. 피부에 알코올과 페퍼민트에서 약간 찔 렸습니다 – 내 얼굴은 약간 핑크색 이었지만 나쁘지는 않습니다. 가장 좋은 부분은 필링이었습니다 – 마스크가 한 장에서 너무 완벽하게 꺼져 있습니다! 그리고 나의 피부가 나중에 짜증이 났지 않았습니다. 모든 두드러기가 없었습니다 (나는 약간을 기대하고있었습니다). 내 피부가 매우 부드럽고 매끄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모이스처 라이저가 포함 된 A.S의 구조 진흙 마스키 – 나는 그들이 개별적으로 팔았 으면 좋았습니다 – 그것은 훌륭한 모이스처 라이저입니다!
멈추는 가치 : 9/10 환매 : 예

날짜 : 6 월 18 일
브랜드 : Purrederm.
마스크 : 포도 에센스 마스크
가격 : GWP 출처 : 한국 식료품 점
댓글 : 내 얼굴에 작은쪽에 딱 맞는 두꺼운 마스크. 마스크가 너무 잘 어울리지 않으므로 혈청이 많이 있지 않습니다. 이 마스크에 대한 주요 긍정적 인 측면은 포도 소다처럼 냄새가납니다! 내 피부는 이것을 사용한 후에 아무 것도 느끼지 않았습니다.
멈추는 가치 : 6/10 환매 : 아니오

날짜 : 6 월 19 일
브랜드 : 얼굴 가게
마스크 : 진짜 자연 알로에
가격 : $ 2 출처 : 페이스 샵 스토어
댓글 : 나는이 얼굴 샵을 항상 사용하지만이 특정 알로에 마스크는 다른 것보다 낫다. 시트가 더 얇아지고 내 얼굴을 더 잘 붙어 있습니다. 그리고 내부에 좋은 양의 혈청이 있습니다. 이 마스크의 향기는 아마도 그들로부터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꿀 녹차와 섞인 놀라운 오이처럼 냄새가납니다. 매우 상쾌합니다. 내 피부는 그 후에 매우 평온하고 부드럽 혔습니다.
멈추는 가치 : 9/10 환매 : 예

날짜 : 6 월 20 일
브랜드 : Lovemore.
마스크 : 내 멜로디 오일 프리 보습 3D 피팅 마스크
가격 : $ 3 출처 : Sasa.com.
댓글 : 이것은 내 얼굴에 얼마나 잘 맞는지 때문에 가장 좋아하는 시트 마스크가되었습니다. 마스크의 중심이 솔기가 있으므로 한 번 펼쳐지는 3D 모양을 만듭니다. 마스크의 종이는 두꺼운 측면에 있지만 이제는 새로운 하이드로 겔과 ulta 얇은 마스크가 있으면 얼굴 모양을 준수하는 가면의 문제가 더 이상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포장은 얼마나 귀엽다.

나는이 마스크가 대만에서 만들어 졌음을 지적했다. 이 마스크에는 많은 혈청이 있으므로 30 분 동안 이어지고 시트에 여전히 초과가있었습니다. 내 얼굴은 매우 흘러 나갔고 다음날 빛나는 것이 었습니다. 나는 실제로 피부가 어떻게 빛나는 지에 대한 칭찬을 가졌습니다!
멈추는 가치 : 9/10 환매 : 예

날짜 : 6 월 21 일
브랜드 : Life Brand.
마스크 : 노화 방지 울트라 퍼밍 마스크
가격 : $ 2 출처 : 구매자 마약 마트
댓글 : 이것은 클레이 기반 마스크가 아닌 크림이므로 하드 빵 껍질을 형성하지 않았으므로 방금 피부에 약간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그것은 원시 빵 반죽의 희미하게 냄새가납니다 … 그러나 그것은 나의 숨이 나는 시설에 꽤 오래된 가면이므로 옛날 냄새가 나는 냄새가났습니다. 내 피부가 마스크를 씻어 내고 아침에 약간의 일시적인 느낌이있었습니다. 흥미롭게 도이 마스크는 영국에서 만들어집니다.
멈추는 가치 : 7/10 환매 : 아니오

날짜 : 6 월 22 일
브랜드 : Nature Republic.
마스크 : 자연 숯 마스크 시트에 의해 주어진 것
가격 : $ 2 출처 : 한국 식료품 점
댓글 : 나는 이것이 검은 색 마스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지만 그것은 기존의 백색 시트였습니다. 이 마스크의 크기는 내 얼굴을 정말로 잘 덮는 가장 큰 가장 큰 중 하나입니다. 혈청은 아주 물 이었기 때문에 마스크의 가장자리가 내 피부에서 뚜껑을 쥐는 경향이 있습니다. 나는이 마스크를 사용한 후에 피부와의 차이를 알지 못했습니다.
멈추는 가치 : 6/10 환매 : 아니오

날짜 : 6 월 23 일
브랜드 : 과일 & 열정
마스크 : 비타민 B 하이드로 겔 마스크
가격 : $ 5 출처 : 시어스
댓글 : 이것은 상한과 하부가있는 2 피스 하이드로 겔 마스크이며 마스크 조각은 2 장의 명확한 필름 사이에 샌드위치가됩니다. 나는 그것이 필름에서 껍질을 벗기는 것이 어려운 것을 발견했다. 그래서 나는 그들과 조금씩 흘러 들었다. 파우치에는 거의 혈청이 없으며 마스크가 내 피부를 튀어 나오게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다시 부드럽게 유지해야했습니다. 내 피부에는 약간의 따끔 거림이있었습니다. 마스크는 실제로 하이드로 겔에 내장 된 짠된 재료입니다. 마스크를 사용한 후에 마스크를 가져 갔을 때 나는 물질을 찢으려고했지만 나는 할 수 없었습니다. 마스크를 제거한 후에는 내 피부가 기본적으로 건조되었으므로 나는하지 않았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