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PSA : 내 의견이 스팸 상자에 있습니다!

또 시작 이네! 나는 그것이 보이는 것처럼 많은 의견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스팸 상자를 검사하여 내 코멘트를 해제하십시오 – 나는 스팸 감옥에 지금 최고! 나는 WP에 대한 메모를 보냈습니다. 이상적으로 이것은 주말까지 분류됩니다.

숨기기 문제

언젠가 오늘 아침 10시에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에 대한 나의 의견이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답장을 누릴 때 의견은 사라질 것입니다. 그들이 수신자의 스팸 상자에 들어가고 있다고 믿는 것을 믿게합니다. Brash Brash 태도의 조디 덕분에, 나에게 의견이 확실히 그녀의 스팸 상자에 들어갔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것은 몇 가지 다른 블로그에서 어떤 신비한 이유로, 내 의견은 스팸으로 플래그로 된 것으로 판단됩니다! 나는 스패머가 아니다, 나는 stashy!

그래서, 나는 당신의 도움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블로그에서 다음 단계를 준수하십시오.

1) WP 관리 대시 보드로 이동하십시오. https : //yourblegname.wordpress.com/wp-admin/index.php
( “YourBlogname”을 블로그 이름으로 바꾸십시오!)

또는 WordPress “My Site”(통계를 보여주는 곳)에서 클릭하면 모든 메소드를 아래쪽으로 스크롤 할 수 있습니다.
새 탭 / 창에서 열립니다.

원본 게시 144 훨씬 더 많은 단어를 봅니다

이 공유:
공유하다

버디로 이메일을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PSA : 내 의견은 스팸 상자에 있습니다! 오늘 아침 10 시경에 언젠가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에 대한 나의 의견은 게시되지 않았습니다. 답장을 누릴 때 의견은 사라질 것입니다. 그들이 수신자의 스팸 상자에 들어가고 있다고 믿는 것을 믿게합니다. 나에게 나의 의견이 저를 확인한 Brash 태도의 조디 덕분에 …
2016 년 1 월 25 일 “일반”

프로젝트 포커스 10 : Guerlain Lingerie de Peu Bbalert : 나는 오늘날의 개인 ID로 오늘날의 기술적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블로그에 대한 모든 의견은 모두 스팸 코멘트 상자에 들어갑니다. 나는 단지 “좋아한다”만, 내 의견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댓글 스팸 폴더에서 검사하여 볼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2016 년 1 월 25 일 “아름다움”

Estee Lauder Advanced Night Repair Work VS Holika Holika One Service Anti-Whrienefirstly, PSA를 만드는 것이 필요합니다 : 다시 한 번 스팸 지옥에 있습니다. 다른 블로그에 대한 많은 의견이 사라지는 것은 사라지는 것이 사라지는 것을 발견했습니다.이 게시물에 표시된대로 스팸 폴더를 검사하십시오. 방금 Windows 10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6 월 29 일, 2017in “Beaut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