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Blogmas Day 5 : 실제 또는 가짜?

실제 또는 가짜 … 크리스마스 나무, 즉!

어떤 사람들은 다이하드 진짜 크리스마스 트리 헌신자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렇게 소란스럽지 않습니다. 전 장인과 단점이 있습니다. 나는 오히려 기본적인 …

나는 찰리 갈색 크리스마스 트리가있다!

나는 이것이 몇 년 동안 $ 15에 걸렸고, 우리는 그 이후로 매년 그것을 가져 왔습니다. 그것은 심지어 영화 에서처럼 한 빨간 공 장식이 있습니다. 가지는 와이어로 만들어지며, 나는 그들을 구부리므로 훨씬 더 많이 보입니다. 이제 음악을 재생하고 Linus의 담요가베이스 주위를 감싸는 Linus의 담요가 제공되는 Fancier 버전이 있습니다.

나는 진짜 크리스마스 트리가 없었어 – 내가 어렸을 때, 우리는이 매우 정교한 가짜 나무가 있었다. 각 지사는 개별적으로 설치되어야했으며, 그들이 기지에 붙어 있어야했던 특정 구매를 가졌습니다. 그런 다음 장식품이 나무에 매달릴 수있는 매우 체계적인 구매가있었습니다. 먼저 붉은 새틴 공은 나머지 장식품의 나머지 부분을 간격으로합니다 (아마도 90 %는 공예 쇼에서 손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섬세한), 실버 반짝이, 그 다음 상단에 별, 붉은 나무 치마. 완제품은 다음과 비슷하게 보입니다.

원천.

나는 찰리 브라운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 지금은 기쁘게 생각합니다! 당신은 어때요? 진짜 또는 가짜 크리스마스 트리? 당신은 어떻게 장식합니까?

오늘 블로그 기사를 위해 블로그에서 나머지 아가씨들을 확인하십시오 :
♥ Sharon Appeal Prime의 샤론
♥ curly.spring.blossom.
♥ Kaily 그곳에 Kaily.

이 공유:
공유하다

이것을 PAL로 이메일로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Blogmas 2016 : 크리스마스 항소 Tageven은 작년의 블로그를 짧은 블로그를하기로 결정했지만 작년의 Blogmas는 크리스마스 음악, 영화와 같은 모든 주요한 Christmassy 주제를 꽤 많이 다루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선물 아이디어 등이 태그를 확인했을 때 나는 황홀했습니다 …
2016 년 12 월 19 일 “아름다움”

Blogmas Day 21 : Christmas Store Windows 및 휴가에 대한 최상의 것들의 Windows & 표시가 축제 디스플레이로 차려 입은 모든 상점 창문을보고 있습니다. 토론토에서 Hudson ‘s Bay는 항상 11 월에 공개 될 때 매우 예상되는 창문에 항상 우아한 디스플레이를 끼칩니다. 나는 내가 일어날 때 일어 났을 때 …
2015 년 12 월 21 일 “일반”

Blogmas 일 18 : 크리스마스 트리 메이크픽 이이 제품에 대해 Kaily를 비난합니다. 그녀는이 주제와 샤론을 모두 올라 갔고, 나는 이것을 해석하는 방법에 대해 집단적 인 머리를 긁었다. 도대체 크리스마스 트리 메이크업은 무엇입니까? 그래서 나는 사기꾼 창조적 인 기술을하고 금 주제 메이크업을하고, 이봐, 몇 가지 …
2015 년 12 월 18 일 “아름다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