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가족을위한 5 개의 최고의 SUV

다음 기여도는 다른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UV는 많은 가족을위한 일반적인 자동차 선택입니다. 그들은 크고 안전하고 튼튼하고 일반적으로 다양한 지형에서 주도 될 수 있습니다. 전체 가족과 함께 할 수있는 방이 충분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컴팩트 한, 대형, 전통, 하이브리드 및 전기 모델을 포함하여 가족을위한 5 개의 최고의 SUV를 살펴 보겠습니다.

Toyota Rav4 : Compact SUV.

Toyota Rav4는 작은 SUV를 찾으려고 노력하는 가족을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타이트한 차량 주차 반점으로 쉽게 맞을만큼 충분히 작지만 여전히 승객과화물을 모두 수용 할 수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그것은 너무 작기 때문에 RAV4는 가스 마일리지에 훌륭합니다. 그것은 평균 28 mpg (도시에서 26 mpg 및 고속도로에서 35 mpg)를 얻습니다. 새로운 2022 RAV4의 기본 모델 가격은 26,525 달러로 시작되며 가족이 편안하게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RAV4는 또한 국가 고속도로 교통 안전 관리 (NHTSA)에서 탁월한 안전 등급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SUV의 NHTSA 안전 등급은 요소, 특히 극단적 인 우박 폭풍으로부터 완전히 확보 할 수 없습니다. 고맙게도, 당신의 브랜드의 새로운 SUV가 무거운 우박 폭풍이 끝난 후에 덤프와 움푹 들어간 곳을 가져 오는 경우, 양질의 우박에 손상을 입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Chevrolet Suburban : 대형 SUV.

Chevrolet Suburban은 9 명까지 좌석을 끼는 큰 SUV입니다. 그것은 승객과화물 모두를위한 톤의 톤이 있으므로 마을에서 나가거나 장거리 여행을 자주 갈라 놓는 큰 가족을 위해 훌륭합니다.

이 특정 SUV는 평균 17 mpg (도시에서 15 mpg 및 고속도로에서 22 mpg)를 얻습니다. 가장 많은 연료 효율적인 옵션이 아닙니다. 그러나 보통 승객이나 장비를 보행하는 경우 여분의 공간을 가질 가치가 있습니다. 2022 개의 기본 모델은 $ 52,900으로 시작됩니다.

혼다 여권 : 2 행 SUV.

많은 여분의 공간이 필요하지 않으면 혼다 여권이 당신을 위해 SUV 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2 개의 좌석을 갖추고 있지만, 여전히 수하물, 식료품 점 또는 당신이 필요로하는 다른 것을 운반 할 수있는 충분한화물 공간이 있습니다. 여권은 또한 예외적 인 가스 마일리지를 얻습니다. 그것은 평균 26 mpg (도시에서 23 mpg 및 고속도로에서 30 mpg)를 얻습니다.

기본 모델은 다른 2 행 SUV보다 훨씬 비싸는 TAD 인 2022 Honda Passport의 경우 37,870 달러를 시작합니다. 미드 레인지 트레일 스포츠 트림으로 업그레이드하려면 42,470 달러로 증가합니다. 엘리트 트림은 45,430 달러에 더 많이 비용이 많이들 것입니다.

기아 텔루 라이드 : 3 행 SUV.

KIA Telluride는 많은 여분의 공간이 필요한 가족을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그것은 8 명까지 좌석 할 수있는 3 개의 좌석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Telluride는 또한 예외적 인 가스 마일리지를 얻습니다. 그것은 평균 22 mpg (도시에서 20 mpg, 고속도로에서 26 mpg)의 평균을 얻습니다. 따라서 가스를 너무 자주 채우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2022 개의 기본 모델은 32,790 달러로 시작됩니다. 당신이 훨씬 더 많은 것을 원한다면, SX 트림은 가격이 42,690 달러로 증가하고 가죽 좌석과 업그레이드 된 오디오 시스템과 함께 제공됩니다.

도요타 하이랜더 하이브리드 : 하이브리드 또는 전기 SUV.

환경 친화적 인 SUV를 원하는 가족을 위해 Toyota Highlander Hybrid 또는 Electrical은 최적의 옵션입니다. 이것은 하이브리드 엔진이 장착되어있어 예외적 인 가스 마일리지가 예상 평균 34 mpg (도시에서 30 mpg 및 고속도로에서 39 mpg)로 나타냅니다.

전기 버전에는 완전한 전기 엔진이 제공되며 예상 평균 57 mpg (도시에서 52 mpg 및 고속도로에서 62 mpg)에서 더 나은 마일리지를 얻습니다. 두 가지 옵션 모두 기존 엔진보다 많은 조용함이므로 특히 긴 여행을 위해 더 조용한 드라이브를 원하는 가족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2022 기본 모델은 38,855 달러로 시작됩니다.

결론

이것들은 거기에있는 SUV 중 일부 일뿐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가족을위한 최고의 선택을 대표합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은 공간, 안전 기능 및 가스 마일리지를 충분히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뭔가 다른 것을 찾으려고하면 다른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새로운 SUV를 선택할 때 유지 보수 및 수리 비용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당신이 일 년에 몇 달 동안 폭풍우를 경험하는 지역에 살고 있다면, 비용과 수리 시간면에서 덤프와 덤프를 효율적으로 제거 할 수있는 신뢰할 수있는 자동 우박 수리 전문가와 연락하는 것이 좋습니다. …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