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쓰레기통 : 2016 년 8 월

그것은 다시 쓰레기가 다시 시작됩니다!

이번 달의 스킨 케어 프론트에는 나의 비공이 무겁습니다.

피부 관리

Skinsceuticals 항산화 립 수리 10ml에 38 달러를 수리합니다
나는 이것을 너무 많이 사랑하기를 원했지만 ‘Meh’제품이었습니다. 나는 좋은 리뷰가 온라인으로이기 때문에 이것을 가지고 있었고, 나는 또한 립 주름을 얻고있는 편집증을 느끼는 지점에있었습니다. 이것은 백색 립 크림입니다 – 그래서 얼굴 로션을 당신의 입술에 적용하는 것, 그것은 그것이 느끼는 것과 같습니다. 그것은 매우 수분화가 아니며 내 입술에 오래 지속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펌프는 귀찮은 것으로졌습니다 – 그것은 너무 많은 제품이 La Mac Pro Longwear Concealer를 사용합니다. 그것은 너무 비싸다.
멈추는 가치 : 4/10 환매 : 아니오

클라란스 태양 주름 제어 눈 윤곽선 관리 SPF 30 (단종)
나는 SPF로 아이 크림을 찾는 것에 정말로 사로 잡혀 있지만, 그 중 누구도 자신의 것에 충분히 수화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의 아래에 비 spf 아이 크림을 레이어해야합니다. 요즘, 나는 단지 정규 비 SPF 아이 크림을 착용 한 다음 내 전형적인 얼굴 자외선 차단제를 위에 적용합니다. 잘 작동합니다.
멈추는 가치 : 7/10 환매 : 아니오

La Roche-Posay Effaclar K – $ 14 400ml
La Roche-Posay가 북미 에서이 제품을 중단 한 이유로이 제품을 마지막으로 즐겨 찾는이 제품을 논의했습니다. 그것은 내 T-Zone을위한 훌륭한 경량 모이스처 라이저였습니다. 나는 Paula의 선택의 여지가있는 바하 로션을 시도하는 것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멈추는 가치 : 9/10 환매 : 어쩌면 (온라인)

Mary Kay Timewise® 연령 – 싸우는 모이스처 라이저 정상 / 건성 피부 – 88ml에 $ 35
이것은 나의 마지막 즐겨 찾기 목록에도 만들어졌으며 놀라운 히트였습니다. 그것은 글리세린이고 매우 가벼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건조한 피부에 대한 의미가 있지만 정말 건조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 이이 수분을 충분히 모르겠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내 정상 / 콤보 피부에 훌륭했습니다. 튜브는 매우 위생적이며 공정한 가격으로 많은 제품을 얻습니다.
멈추는 가치 : 9/10 환매 : 예

시세이도 혜택 인스턴트 처리 아이 마스크 – 12 마스크 용 $ 72
나는 이들을 우승자로부터 득점했고, 나는 훨씬 더 많은 상자가 남았습니다. 그들이 사라질 때 나는 슬프게 될 것입니다. 내가 그들을 위해 완전한 가격을 지불하면 나는 토론하고있다. 나는 정말로 좋아하는 Avene Ystheal Anti-Wrinkle Emuls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멈추는 가치 : 9/10 환매 : 어쩌면

헤어 케어

Garnier 전체 블렌드 녹차 녹색 사과 상쾌한 샴푸 – 370ml에 $ 8
이것은 내 머리카락을 명확히하고 신선한 녹색 사과처럼 냄새를 맡을 멋진 일일 샴푸입니다. 이것은 또한 즐겨 찾기 게시물의 제품이었습니다.
멈추는 가치 : 9/10 환매 : 예

Nexxus Therappe 매력적인 보습 컨디셔너 – 400ml의 $ 14
나는 일치하는 샴푸가 있었고 나의 리뷰는 동일합니다. 나는 PAL에서 완전히 자유롭게 받아 들여지고 괜찮습니다. 냄새가 났고 내 머리카락을 무게가 없었지만 나는 그것을 찾지 않을 것입니다.
멈추는 가치 : 6/10 환매 : 아니오

케이크 매력 새틴 설탕 달콤한 소란스러운 숨기기 건조 샴푸
이 모든 것을 돌보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내 머리를 columz하지 않았고, 머리카락을 상쾌하게 보이거나 기름칠하지 않았다. 그리고 그것을 꼭대기에서 벗어나기 위해, 냄새는 느낌이 많은 가짜 달콤한 케이크 설탕 프로스팅이었습니다. 나는 많은 케이크의 분말 건조 샴푸를 선택합니다.
숨겨진 가치 : 3/10 환매 : 아니오

바디 케어

목욕 및 바디 작품 와이키키 해변 코코넛 우유와 코코넛 핸드 비누
이것은 올해 와이키키 해변 코코넛 컬렉션에 좋은 첨가였습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BBW에서 발포 핸드 비누를 선택하지만, 이것은 좋은 변화였습니다. 나는 거품 비누보다 건조가 적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BBW가 다시 출시하면이 손을 훨씬 더 구매하는 것을 확실히 고려할 것입니다. 지금은 숨막히는 몇 명이 남았습니다.
멈추는 가치 : 9/10 환매 : 예

목욕 및 바디 작품 Waikiki Beach 코코넛 알로에 젤 로션 – 166ml 용 $ 15.00
나는이 작년을 구입했고, 시체 샵 바디 밥솥이 수분 공급, 가볍고 냄새가 좋고 믿을 수없는 모든 것입니다. 나는 아직도 나가는 튜브가 아직도 나왔다. BBW는 올해이 제품을 다시 가져 오지 않았습니다. 슬프게도!
멈추는 가치 : 10/10 환매 : 아니오

나는 2015 년 2 월 에이 비누의 유령을 보여주는이 놀라운 GIF를 다시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왜 그것을 재사용하지 않으시겠습니까?
키스 내 ​​얼굴 알몸의 순수 올리브 오일 바 비누 – 3-4oz 막대에 8 달러
이것은 내 숨막히는 스테이플입니다. 그것은 피부를 부드럽고 유연하게 나가는 매우 부드럽고 진정한 수식입니다.
멈추는 가치 : 9/10 환매 : 예

화장품

Shiseido UV 보호 컴팩트 재단 SPF 36 SP30 – C $ 35에서 12g
이것은 기초 (깎아졌습니다) 또는 자체적으로 파우더 파운데이션으로 적용 할 멋진 분말입니다. 나는 이것을 일본으로 가져 갔다. 그리고 그것은 터치 업을 위해 분말 형태로 SPF를 가질 수 있도록 매우 유용했다. 이것은 작년부터 즐겨 찾기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컴팩트는 재충전 가능하므로 Refill Pan을 유지하고 던지게 할 것입니다. 내가 다시 구입할 때, 나는 이것을 터치 오렌지를 찾고있는 것을 발견하면서 하나의 그늘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멈추는 가치 : 9/10 환매 : 예

Covergirl Clump Crusher Lash Blast Mascara – C $ 10.99
이것은 나의내가 여행 할 때 믿을 수있는 대기. 그것은 가장 극적인 속눈썹을 제공하지는 않지만 실제로 나에게 덩어리가 덩어리가 아닙니다. 그래서 나와 함께 래시 빗을 가져올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실제로 방수이므로 낮은 래쉬 라인에 얼룩이 없어야합니다. 나는 항상 적어도 하나의 Covergirl Lash Blast Mascara를 회전시킬 수있는 지점을 만듭니다. 여기에 Covergirl Lash Blast Mascaras의 요약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멈추는 가치 : 9/10 환매 : 예

Mary Kay Lash Primer – C $ 21.
나는 이것을 한 번 사용했고 결코 다시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이런 것처럼 내 속눈썹을 보지 못했습니다! 여기에서 검토하십시오. 나는 그것을 재사용 할 수 있는지 솔질을 지키고 있습니다!
멈추는 가치 : 1/10 환매 : 아니오

Revlon All-in-One 마스카라 – C $ 10.99
이것은 내 속눈썹을 함께 붙들고 내 눈을 자극했습니다. 나는 이것을 평가하고 볼륨 + 길이 확대 버전과 함께 여기를 평가했습니다. 대신 다른 하나를 얻으십시오.
멈추는 가치 : 6/10 환매 : 아니오

도구

Shishida Seishindo Metallic Mascara Comb.
나의 가난한 래시 빗은 최소한 5 년간의 사용 후에 마침내 금이 간다. 그것은 훌륭한 도구 였고, Sephora ‘s (이 하나의 사본이라고 생각하는 것라고 생각한다고 생각하는 것)를 포함하여 지금 사용할 수있는 수많은 훌륭한 옵션이 있더라도이 수많은 훌륭한 옵션이 있더라도이 (감사 Q, 감사합니다.). …에 나는이 래시 빗에 대해 열광했다. 나는 일본에있는 래시 빗 중 하나를 열어 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멈추는 가치 : 10/10 환매 : 예

Daiso Puff and Sponge를위한 Daiso 세제 청소 – 일본에서 ¥ 100 그러나 eBay에서 C $ 6.50, 80ml
이 물건은 마술 적입니다. 그것은 내 매력적인 블렌더 타입 스폰지가 새로운 브랜드를 새롭게 보게합니다. 이런 작은 병은 쉽게 6 개월 동안 지속되며 주당 2-3 번 사용합니다. 스폰지를 청소하기 위해 몇 가지 방울이 필요합니다. 나는 일본에 있었을 때 훨씬 더 많은 병을 끌었 으면 좋겠다. 그러나 가방의 공간은 프리미엄 부동산이었다!
멈추는 가치 : 10/10 환매 : 예

샘플 / 여행 크기

Mary Kay 오일 프리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 핑크색 병 모두 동일한 제품이며, MK는 핑크색 모자에서 검은 뚜껑 버전으로 GWP 포장을 변경하기로 선택했습니다. 또한 1 개월 만에 이러한 GWP 크기를 모두 완성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들을 나와 함께 휴가 나 주말 여행에 데려 갔기 때문에 그들은 2/3 완성되었습니다. 나는이 공식을 좋아합니다. 매우 효과적이지만, 그것은 내 피부에 실리콘 -y 필름을 남깁니다. 나는 항상 미셀 물로 잔류 물을 청소해야합니다.

Kiehl의 매우 멀티 시정식 눈 오프닝 혈청 – 이것은 매우 물이 많은 혈청 키위 씨 오일 아이 크림 아래에 입고있는 매우 혈청입니다. 나는 전체 크기를 구입하지 않을 것이다.

Clinique Repairwear 조각 밤 크림 -이를 돌보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나의 의견으로 밤 크림이라고 불리는 것만으로 부자가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아무것도 조각하지 못했습니다. 이 GWP의 컨테이너에는 마술사의 거짓 바닥이 있습니다. 욕조는 엄청나게 보이지만 15ml 만 포함되어 있습니다.이 컨테이너에는 빈 공기와 플라스틱이 많이 있습니다!

이 제품 중 하나를 시도 했습니까? 이번 달에 어떻게 비울 때 끝내셨습니까?

이 공유:
공유하다

이것을 PAL로 이메일로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내가 일본에 데려 오는 것은 (여행 스킨 케어) 내 화장을 위해 빛을 싸는 경향이있는 동안, 나는 여행 할 때 스킨 케어에 관심이있을 때 탈지하지 않습니다. 나는 스킨 케어 프로그램에서 저는 저는 아직도 하루와 밤에 별도의 제품을 유지합니다. 이것이 내 여행의 크기를 보관하는 것이 필수적이기 때문입니다 …
2016 년 5 월 18 일 “아름다움”

그레이딩 스킨 케어 루틴 – 제 2 항은 다른 친구들이 루틴을 검토하고 싶었던 친구의 스킨 케어 루틴 입장을 등급으로 게시 한 후에는 필연적 인 것입니다. 나는 또한 그녀의 스킨 케어를 검토하기위한 의견에 대해 독자가 나에게 물었습니다. 아래는 자신의자가보고 …
2015 년 5 월 11 일 “Beauty”

쓰레기통 : 1 월 2016 년 1 월 모발 및 스킨 케어의 공생을 비우려면 매일 내 머리를 씻어야 만합니다. 나는 일주일에 하루를 건너 뛰기 시작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일요일이 일요일에 묶는 것입니다 …
2016 년 1 월 31 일 “아름다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