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답변 : 내가 ______을 찾을 수 있다면, 가장 큰 메이크업 문제가 해결 될 것입니다.

메이크업 문제에 대한 경쟁자 중에서 수년 내내 퇴적되었지만 현재 실행 가능한 옵션을 갖춘 옵션이있는 최상의 전체 범위를 찾는 것 – 자연스럽지 않은 눈에 띄지 않는 눈에 띄는 컬럼 컬러를 찾는 것이 아닙니다. 내 훌륭한 선이 있으며 어려운 펌프가 없거나 취약한 유리 병에 들어 가지 않습니다. 최상의 재단 경기를 찾아 두 개의 음영을 혼합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Mac, NAR 및 Becca에서 가장 좋은 일치가 아닌 내 피부에 가장 좋은 일치가 없음). 또는 여드름을 강화시키지 않는 최고의 여드름 덮는 컨실러를 찾는 것 – 이번에는 저는 스토리지를 선택할 것입니다.

내가 귀엽고, 효율적이고, 다르게 달리고, 너무 비싸지 않고, 이케아에서 백만 개의 작은 나사를 포함하지 않았던 더 좋은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나의 가장 큰 (현재) 메이크업 문제가 해결 될 것입니다.

광고

Packrat Makeup Lover가되면, 나는 모든 산호 립스틱과 광택을 행성에 보관해야 할 필요성을 느낍니다.

이것은 나를위한 문제가되었습니다.

지금 당장 컨테이너 상점에서 명확한 스태킹 서랍을 묶어 두었으므로 작업을 완료하지만, 나는 그것을 보았을 때 flinch 대신에 미소 짓게 만든 훨씬 더 많은 기능적 옵션을 좋아할 것입니다 … 아마도 빈티지처럼. 서랍과 개성의 톤이있는 허치.

답변 : 내가 ______을 찾을 수 있다면, 가장 큰 메이크업 문제가 해결 될 것입니다.

광고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기쁘게 생각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