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탭이있는 일요일 고양이,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블로그 마스코트, Vol. 313

이 게시는 Purina Pro Plan #proplancatpartner가 후원합니다. 게시 정책에 대한 정보는 내 면책 조항을 참조하십시오.

어떤 유형의 가동 중지 시간을 가져 오지 않을 때는 짜증납니다.

발톱이 지난 목요일 뉴욕 패션 위크에서 다리를 벗어난 후 45 분, 탭은 캔자스에 바인딩 된 JFK에서 출발했습니다.

광고

뉴욕 후에 즉시 재송신 모델링 작업을 위해 그에게 뉴욕을 믿었습니다. 나는 그가 많은 쇼를 걷는 후에 몇몇 휴식을 취했다. 그러나 그는 뭔지를 주장했지만, Tabby가 얻는 것을 주장했다.

캔자스 작업은 탭으로 만든 아이섀도 듀오의 새로운 라인의 새로운 라인의 새로운 라인을위한 현지 촬영을 위해 역사적인 촬영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클라이언트뿐만 아니라 디자인이었습니다.

그것은 잘 해결되었습니다. 그들은 옥수수 밭에서 촬영을했을뿐만 아니라 지역 칠면조 배우를 고용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모델링 할 터키를 정말로 발견했다고 믿을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탭은 조류가 기술을 가지고있었습니다 …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리고 캔자스 촬영 후에는 이상적이며, 탭은 로스 앤젤레스에 Redeye를 데려갔습니다. 그분은 몇 회의 회의를 가졌고, 훨씬 더 많은 키티 모델링 일자리를 서비스했습니다.

그는 단지 L.A에서 만 돌아 왔습니다. 오늘 아침뿐만 아니라 그는 낮잠을자는 싱크대에 위층입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바로 여기 Kitty Modeling Campaigns 탭이 작동했습니다 …

일출에 새로운 주목할만한 공기 아이 섀도우 트리오를위한 탭
새로운 가을 즐겨 찾기의 탭 칠면조뿐만 아니라 닭고기에있는 고양이 eyeshadow duos

결정을위한 탭, 고양이를위한 새로운 향기

새로운 우산 방수 고양이 아이 라이너 용 탭

새로운 수딩 라벤더 모피 치료를위한 탭
Purina Pro 계획 Fate Food.

광고

Purina Pro Plan Feline은 모든 고양이가 자신의 훌륭한 방식으로 다른 고양이가 다르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 이유는 PURINA PRO PLAN의 다양한 종류의 습식 고양이 식품뿐만 아니라 애완 동물 전문점에서 전적으로 제공되는 간식으로 제공되며, 3 개의 특별한 영양 플랫폼에서 발견 될 수 있습니다. ) – 고급 영양을 공급하기 위해 만들어진 각 수식을 통해 고양이에서 최선을 다해 끌 수 있습니다. 훨씬 더 많은 정보는 www.proplan.com/cat을 참조하십시오.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