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Sephora에서 $ 50 Egift 카드를이기는 7 가지 방법! (월요일 종료)

은 메이크업과 뷰티 블로그에서 $ 50 Sephora eCard를 얻습니다.

“여기 그녀는 온다!” Burberry 여름의 병을 짖었다. “서두르다! 모두, 당신의 장소에. ”

광고

“어떤 장소, 당신은 바보입니까?” 샤넬 제 5 호의 병을 대답했다. “우리는 우리를 움직이지 않으면 결코 움직이지 않는다. 우리에게는 다리가 없습니다. ”

“내가 무슨 뜻인지 알지!” Burberry 여름에 화가 났고, 그녀의 목소리에서 실망 스러울 수 있습니다. “항상 디바!”

그 소녀는 그녀의 얼굴에 큰 미소를 지닌 alcove에 모퉁이를 돌 렸습니다. 그녀는 행복한 곡을 윙윙 거리고 있었고 향수 병을 기쁨으로 채웠습니다. 그녀는 그들의 여왕이었고, 그녀는 향수에 매우 특별한 명예였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병은 모든 것이 카운터에 관심을 끌고, 똑바로 되돌아 갔고, 좋은 인상을 만드는 것에 대한 의도가 있습니다. 햇빛이 창문을 통해 여과되고 병은 모두 그들에게 멋지게 반영되기를 바랐습니다.

“La, La-la-la la”는 그녀가 고난대로 소녀를 훔쳐갔습니다. “흠 …”그녀의 손은 돌체 & 가바나 밝은 파란색의 병을 잠시 동안 마치 시켰습니다. 그녀는 일반적으로 밝은 파란색의 병을 골랐습니다.

“아니,”그녀는 오늘 이사하는 “아니오. 나는 내가 다른 것에 대한 기분에 있다고 생각한다. ”

밝은 파란색의 실망은 거의 촉감이었습니다.

그 소녀는 코코 마덴 병을 알아 차리고 멈췄다. “예!” 그녀는 카운터에서 병을 뽑아서 외쳤다. “당신은, 내 사랑!”

그런 식으로 그 소녀는 거부 된 병이 더 이상 그녀의 목소리를 듣지 못할 때까지 그 소녀가 윙윙 거리고 복도에서 벗어나고 복도에서 벗어났습니다.

조용한 슬픔은 그룹에 떨어졌습니다. 그들은 짓 눌린다. 오늘 아니에요, 그들은 모두 생각했습니다. 오, 그럼.

결국, 그들 중 하나가 말했습니다. “괜찮아요,”데이지 eAu 병이 너무 신선한 병이 말했습니다. “항상 내일이 있습니다.”

– 끝 –

좋은 아침이야 친구! 어제 밤에 재미있는 일을 했니? 나를 위해, 그것은 저녁과 영화였습니다. 우리는 마침내 톰 크루즈 (Tom Cruise)와의 과학 소설 영화가 내일의 가장자리를 보았습니다.

나쁘지 않아. 흥미로운 전제, 전체 지상가의 날 시간 여행 (그의 캐릭터가 외계인 침략에서 수평이 넘치는 날을 반복합니다). 나는 큰 프랜차이즈를 기반으로하지 않는자가 포함 된 과학 소설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나는 당신을보고, 변압기!).

나는 이번 주말에 쉽게 가져갈 계획이다. 나는 내일 몇 시간 동안 부모님 집으로 몰아 넣을지도 모른다. 그럼 나는 졸업하고 심부름을 겪고있다 (Bluh). 그러나 그것에 관한 것이다.

나는 당신이 재미있는 일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그것이 좋은 바베큐 / 피크닉 날씨를 베팅합니다.

이번 주말에 행운을 빈다. 곧 당신에게 이야기하십시오.

1 (1) Sephora egift 카드는 이메일로 50 달러를 보냈습니다 (International Readers, PayPal이 보낸 $ 50를받을 수 있음을 선택할 수 있음).

아래 RaffleCopter 위젯을 사용하여 입력하십시오.

미국 및 국제 독자에게 개방하십시오.

18 세 이상이어야합니다 (또는 현지 법률에 따라 성인을 기반으로 성인).

귀하의 의견은 전혀 무엇이든 될 수 있지만 여기에있는 경우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당신의 세 명의 좋아하는 향기 (향수가 아닌, 아무것도 아닌)는 무엇입니까?

5 년 만에 어디에서 뵙게됩니까?

당신은 정말로 무엇을 원합니까?

거기에서 가장 대기하는 미용 제품은 무엇입니까?

북극 또는 남극에있는 적이 있습니까?

당신이 당신의 나라에서 가장 휴가를 보내고 싶습니까?

당신은 최대 7 가지 방법으로 입장하여 승리 할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2014 년 6 월 23 일 월요일 오후 11시 59 분 (태평양 시간), 우연히 누군가의 생일에 2014 년 6 월 23 일 월요일에 끝납니다.

위젯에서 전체 이용 약관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

Rafflecopter 공짜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