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Mac Prabal Gurung 컬렉션에서 화려 함의 황금부는 귀중한 금속

으로 가격이 책정됩니다. Mac Prabal Gurung Collection
Mac의 새로운 14 피스 Prabal Gurung Collection에서 각 제품을 괴롭히는 금은 포장을 화려하게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세계를 패션! 그것은 경험을 생산합니다! 이 조각들은 인기있는 랩퍼의 금 사슬에서 매달려있는 펜던트를 위해 패스 할 수있는 우아한 것처럼 보입니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정품 금 바를 위해 가장 가능성이 높습니다.

광고

아니, 진지하게. 이 비트 벽돌은 무겁습니다! – 너무 무거워. 실제로, 내가 발에 하나를 줄이려면, 나는 가장 능력이있는 바늘을 가장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는 그걸 하나 더 핸드백에 넣어뿐만 아니라 핸드백에 그 모든 것을 넣으려면 훌륭한 중세 무기를 지옥으로 만들 것입니다.

내 입술에 밝은 영어 레드에서 광택 립스틱을 착용
그 조각이 잠재적으로 무기가 무기로 이중적으로 두 배로 가질 수 있습니다. Mac과 패션 디자이너 Prabal Gurung뿐만 아니라이 새로운 파트너십에 대해 내가 좋아하는 많은 것들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누가 “나는 우아함, 수업에도 훨씬 더 많은 것을 목표로 끌 것 같아야합니다. 힙합 보석보다 은혜로.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산호 Lumineux의 크림 색 기지

무광택 청동의 청동 분말

코더의 아이 섀도우 듀오
밝은 영어 레드에서 광택 립스틱
빛의 영어 빨간색 lipgrass뿐만 아니라 광택 립스틱
고양이의 Kohl 파우더 아이필뿐만 아니라 NW25 / NC30의 chromagraphic 연필
양각 된 컴팩트는 전통적인 무렵에뿐만 아니라 “부유함”을주는 음성을 가지고 있으며, 수집의 무광택 메이크업의 결혼은뿐만 아니라 빛나는 골드가 많은 포장 파라미셔너를 괴짜로 만들어야합니다.

그 전에는 맥이 똑같이 고급 스러움, 알라 에어 인도뿐만 아니라 톰 포드를 보여주기 위해이 조각의 비용을 밝히기 때문에 꽤 페니를 지불 할 준비를해야 할 것입니다.

Cinder Eye Shadow Duo (멀리 왼쪽뿐만 아니라 센터)뿐만 아니라 산호 Lumineux (오른쪽)의 크림 색 기지
왼쪽에서 견본 : 매트 청동, NW25 / NC30의 Chromagraphic 연필, 고양이의 Kohl Power Eye 연필, 빛의 립스틱뿐만 아니라 밝은 영어 레드뿐만 아니라 Lipgrass의 립스틱의
콘인더 아이 섀도우 듀오, 고양이 눈 kohl뿐만 아니라 NW25 / nc30 chromagraphic 연필 내 눈에
비용 부스트는 청동력에 대해 생각할 때 추가 불쾌합니다. 그것은 장기간의 청동 분말로 똑같은 양의 제품 (0.35 온스)으로 구성되지만 25 달러의 비용을 지불하는 대신 $ 70입니다.

거룩한 sh * t! 내 말은, 예, 그것은 부드럽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180 %의 차이점입니다.

당신이 그 예비 스티커 충격을 극복 할 수 있다면, 나는 컬렉션이 어떤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특히 당신이 메이크업을 좋아하는 경우, 우아하고 우아하고있다.

Vibe는 Mac 렌즈로 보이는 에어 인 메이크업, 또는 거의 브룩 방패, 부품 듀스와 같은 비슷한 공기류 (특히 회색, 중성자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핑크뿐만 아니라 회색, 중성자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분홍색)을 상기시킵니다.

그게 당신의 영혼과 이야기하는 경우, 코더의 눈 그림자 듀오 (밝은 회색 그늘은 신성한 것!)뿐만 아니라 밝은 영어 적색, 중립적이며 오래 지속되는 분홍빛 베이지가 잘 어울리고있는 핑크색 베이지 많은 것을 많이.

내 뺨에 산호 Lumineux를 착용하고 가벼운 영어 레드 리빙
이것은 햄프 턴의 주말을 앞두고있는 컬렉션의 유형입니다. 깎아 지른쪽에 안료가뿐만 아니라 shimmers 대신 히스펜스가 있습니다.

맥이 매우 특정한 인구 통계 학적서를 지키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아직도 그녀의 맥을 좋아하는 훨씬 더 성숙한 Gal은 밝은 색상뿐만 아니라 강력한 색소보다 미묘한 복잡성에 대해 훨씬 더 생각합니다.

광고

제한 에디션 14 피스 Prabal Gurung Collection은 11 월 20 일뿐만 아니라 북미 상점뿐만 아니라 12 월 26 일 (중국을 제외한 MAC 위치를 선택하는 Mac 위치에서 국제적으로 선택하십시오).

Mac Prabal Gurung 컬렉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립스틱, $ 30 / $ 36 CDN 각각

밝은 영어 적색, 깎아 지른 베이지 색 누드의 광택 립스틱

Carmine Rouge의 무광택 립스틱 깨끗한 진정한 레드

초록색 립스틱, 중간 톤 더러운 바이올렛의 새틴 립스틱

Lipglass, $ 30 / $ 36 CDN 각

밝은 영어 빨간색, 깎아 지른 베이지 누드

Carmine Rouge, 깨끗한 진정한 레드

울트라 마린 핑크, 미드 톤 오일 바이올렛

아이 섀도우 듀오, $ 40 US / $ 48 CDN

새틴 황토, 소프트 표면이있는 부드러운 창백한 화이트 골드 매트 마무리가있는 산호 오렌지와 함께

테레, veluxe 진주 표면을 가진 반짝이는 중성 베이지, 새틴 마무리가있는 따뜻한 갈색과 쌍을 이루었습니다.

매트 마무리가있는 어두운 숯이 짝이있는 광택 표면이있는 스모키 멋진 회색

KOHL 파워 아이필, $ 20 미국 / $ 24 CDN

고양이, 풍부한 검은 색

Chromagraphic Pencil, $ 20 / $ 24 CDN

NW25 / NC30.

크림 컬러베이스, $ 70 / $ 84 cdn

Coral Lumineux, 화려한 산호 크림

Bronzing Powder, $ 70 / $ 84 CDN

무광택 청동, 맨손으로 어깨가났다

브러쉬, $ 70 / $ 84 cdn.

Mac + Prabal Gurung Squa.relled 버퍼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