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5 년부터 래쉬 주

나는 지난해 몇 주간의 테마 메시지를했는데, 바로 여기에는 래쉬 주간의 라운드가 있습니다! 당신의 눈 소켓을 돌아 다니는 머리카락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서는 그렇게 많이 이야기 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하지만 거기에는!

미니 마스카라, 작은 리뷰

마스카라베이스 : Shiseido vs 박사 마스카라 풀리기

가장 중요한 속눈썹 마스카라의 명성

마스카라 탑 코트 : 클라란스 대 Bareminerals.

래시 컬러, 빗자루뿐만 아니라 빗질

당신은 속눈썹으로 소비되어 있습니까?

이 공유:
공유하다

버디로 이메일을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마스카라 탑 코트 : Clarins vs Baremineralsi는 비 방수 마스카라가 이용하는 비 방수 마스카라가 제가 요구하는 것처럼 방수 또는 길이가 사용하지 않을 때 마스카라 탑 코트를 때때로 활용합니다. 왜 방수에 저항력이있는 마스카라를 착용하지 않으려면, 당신은 말합니다. 몇 가지 이유를 알려주세요. 1) 방수 …
2015 년 5 월 21 일 “Beauty”

휴지통 찌기 : 2015 년 5 월 한 달이 끝나면 쓰레기통 숨기기가 하나 더 많은 할부됩니다. 나는 그룹 사진을 말하고 싶습니다 : 비우기의 한 달 더 이상! 바디 스터프 : Yves Rocher Désir de Nature Perchered Shower Gel – 200ml 용 $ 14 (인터넷 또는 상점에서 Yves Rocher에서 Yves Rocher) 백합뿐만 아니라 진정한 기쁨을 기쁘게합니다.
2015 년 6 월 5 일 “Beauty”

미니 마스카라스, 작은 검토가 슈팅 슈팅이 내 블로그에 “래쉬 주”떨어져 출시! 나는뿐만 아니라 제품을 제공하는 도구뿐만 아니라 제품을 발표 할 것입니다. 내 많은 사람들이 얼굴 특징을 소비 한 것 중 하나입니다.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나는 GWP와 매력 세트가있는 작은 마스카라의 주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해 나는 의식을하고있었습니다 …
2015 년 5 월 18 일 “아름다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