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케이트 Somerville

의 새로운 혈청 Kate Somerville은 내 모든 시간, 손이 닿는 피부 관리 라인 중 하나입니다. (여드름 및 + retinol Vita C 전원 혈청을위한 반 방지 삭제 로션은 필수적 인 것입니다)

음 – 트럼펫 헤럴드! – 그들은 kx 능동적 인 농축 물이라고 불리는 새로운 혈청을 가지고 있습니다.

광고

Kate는 kx 능동적 인 농축 펩타이드 혈청의 2 방울의 2 방울을 겹쳐서 아침과 밤에 다시 피부를 청소하고 깊은 조직 수리 크림으로 뒤따라 가기를 권장합니다.

왜 그렇게 만족하는거야?!
다른 뉴스에서 …

부수적으로, 나는이 모든 것들을 “필요”한다.

좋아, 나는 그녀가 지구가 얼마나 떨어지고 있는지를 좋아하고, 그녀는 재미있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에밀리 노엘의 비디오를 항상 봅니다. 그러나 가정 관련 비누 및 청소부, 선 스크린, 가구 그리고 그녀가 사랑하는 아이들의 장난감은 나를 특히 모든 일을 구입하고 싶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다이얼 배 비누는 Aveeno Baby Sunscreen과 함께 대상 목록에 완전히 타겟팅됩니다 (몇몇 다른 친구들도 최근에 추천 … 나는 그것이 불결한 영웅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정오 규칙”

안녕 사랑해.
나는 커피를 좋아하지만, 나는 오후에 나는 그것을 마실 수 없다는 것을 깨닫게된다. 그렇지 않으면 밤에는 잠을 자지 못합니다. 당신은 아마 이것을 기억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다시 불면증이 많이있었습니다. 글쎄, 나는 HIIT 수업에서 일하는 친구에게 그것을 토론했다 (그녀는 또한 간호사가 될 ​​일이 일어났습니다). 그녀는 “카렌, 정오 이후 커피를 마시지 말아야합니다 (심지어 Decaf).”

그리고 나중에 뭘 알아? 나는 그 일을 시작하기 시작했고, 그것은 나를위한 완전히 새로운 세계이었습니다. 이제 나는 방금 침대에 빠지고, 나는 15 분 이내에 …

그게 나에게 좋은거야!

나는 아직도 점심을 먹은 후에 자바를 괴롭히지 만, 나는 잠자리에들을 수있을 것입니다! 나는 아직도 점심 식사 전에 원하는만큼 자신만큼 자신을 가질 수 있도록, 그래서 그것은 잘 작동합니다.

광고

당신도 이것을합니까? 아니면 저녁 식사 후 저녁 식사 후 강한 커피 한 잔을 마시고 10 분 이내에 잠들 수있는 내 친구 Cindy를 좋아할 수있는 운이 좋은 사람들 중 하나입니까? 그래서 젤리.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