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아름다움 블로그 월요일 폴, vol. 592

이 화려한 월요일에 부드러운 알림.

그래서 … 월요일 설문 조사는 무엇입니까?

탁월한 질문! 비트 링키 버튼과 같은 실제 폴과 같은 이름과 반대로 아닙니다. 매주 월요일 아침 일마다 2007 년부터 월요일 아침 에이 블로그에 게시해온 다섯 가지 이상의 무작위적인 우려 사항이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답을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뿐만 아니라 저는 일주일 동안 위대한 출발에 닿으십시오.

1. 이름이나 얼굴을 기억하는 데 훨씬 나아 졌습니까?

오, 나는 둘 다 비슷하게 가난한 이래로 tossup입니다! ~을 자란

나는 방면에서 약간 훨씬 나아 졌을뿐만 아니라, 내 안경이나 연락처를 사용하고 있다면, 나는 그 안경을 사용하고있다. 내가 진정으로 요구하는 것은 훌륭한 독서 안경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에 대해 총 거부에 있습니다.

2. 선호하는 TV 쇼는 무엇입니까?

환상적인 영국은 굽습니다! 그러나 Netflix 유형에 대한이 일체형 – 주당 주당 주당 주당. 나는 이전에 계절을 마라 톤에 활용하고있다.

“나에게 모든 글루텐을 줘!” 내가 말해야 할 전부 야.

3. 컨테이너 목록에 뭔가?

나는 아코디언을 재생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발견하고 싶다 … 나는 진정한 요구 사항을 만드는 것이 아코디언 연주가있을 때, 모두가 행복하다. ~을 자란

4. 취미에 대한 시간이 더 많으면, 당신이 가진 취미는 무엇입니까?

베이킹은 하나가 될 것입니다. 브라우니뿐만 아니라 빵은 나의 언어입니다. 나는 힙합 댄스 클래스를 다시 끌려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나는 더 이상 훨씬 더 훌륭하게 훌륭하게 될 것입니다.

오, 인근 미국 닌자 전사 유형 피트니스 센터가 있으면 하트 비트로 도전 훈련을 시작합니다.

오,뿐만 아니라 다른 한 가지 : 수면은 취미로 계산합니까?!

5. Apple 또는 Android?

사과! – 주로 내가 맥 햄스터 휠에 이미 붙어 있기 때문에뿐만 아니라 거기에있을 때, 내리기가 어렵습니다.

내가 “목록 레이디”이기 때문에

이름 기억에 대해 말하기 … 나는 당신이 기억할 수없는 이름이 지나면 특정 시간이 지남에 따라 특정 시간이 지나면 그 이름을 묻는 것으로 묻지 못하면 진정으로 불편한 느낌을 싫어합니다. 그 시점에서, 당신이 다른 사람의 이름을 염두에 두지 않고, 당신이하는 것도 당신이하는 것, 당신이 그렇게 척하는 것을 계속하지 않고, 그렇게 불편한 것입니다 (적어도 그것은 나를위한 것, 롤!).

그래서 여기에 내가하는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누군가를 만족시키면서 내가 누군가를 만족시킨 직후에 “내가 만난 사람들”이라고 불리는뿐만 아니라 “오랫동안” 붉은 머리카락, 몰리의 엄마는 가을에 댄스 스튜디오에서 그녀를 만족 시켰습니다. ”

정말로 정말로, 특히 1) 이름을 기억할 때 가난한 경우, 2) 당신은 보통 당신의 휴대 전화가 나중에 있습니다. 내가 그 사람을 다시 볼 때, Bam! – 그냥 내 목록을 열고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광고

슈퍼 니스뿐만 아니라 슈퍼 효과가 있습니다. ~을 자란

멋진 주를 보내고, 알았지? 곧 당신에게 이야기하십시오.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여자 이름

광고

추신 우려 시간! 바로 여기에서 그들은 답변을 복사 / 붙여 넣습니다. 곧 나중에 이야기하십시오!

1. 이름이나 얼굴을 기억하는 데 훨씬 나아 졌습니까?
2. 선호하는 TV 쇼는 무엇입니까?
3. 컨테이너 목록에 뭔가?
4. 취미를위한 시간이 더 많으면 취미는 무엇입니까?
5. Apple 또는 Android?

P.P.S. 이번 주에 자신을 사랑하는뿐만 아니라 추가 종류가 되십시오. 그렇게하면 나는 똑같이 할 것입니다. ~을 자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