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뷰티 애호가의 딜레마 : 당신이 아는 것을 고수하거나 새로운 것을 시도합니까?

아름다움 애인의 딜레마 …
햄릿에 정상적으로 동의하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될 것인가 아니라”는 질문이 아닙니다. 질문은 “이 새로운 혈청 / 재단 / 이사회 / [새로운 제품이 가장 중요한 것은 Trendny이 무엇이든간에, 또는 내가 이미 내가 무엇을 알고 있는지 끼 웁니다.”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고 있습니다 … 당신은 당신의 삶을 살고, 당신의 삶을 살고, 당신의 삶을 살고, 특정 제품이 당신의 보트를 흔들 걷는 것이 무엇이든지 즐기고 있습니다. ) 그러나 그때 새롭고 반짝이는 뭔가 당신의 눈을 잡는 것입니다 (신살시 래시 혈청처럼). 내가 시도해 주어야합니까? 그것은 다음 단계에 내 속눈썹을 가져갈 것입니다 오, 내 와우!? ”

광고

당신이 거기에 자신과 논쟁을하고 그런 작은 일을 사로 잡는 것을 자신을 웃고, 당신은 원래의 질문으로 돌아와서 여전히 곤경에 처하게됩니다. 당신은 새로운 것을 시도합니까, 아니면 당신이 아는 것을 고관 시키십니까?

그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은 정말로 알지 못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기대치를 완전히 날려 버릴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신제품 일 필요조차 없습니다. 이전에 사용하지 않은 새로운 기술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전에 무엇이든지 훨씬 낫지 않은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눈 덮개를 건너 뛰는 것처럼 어떻게 멀리 떨어질 수 있는지 말하고 싶습니다.).

물론 새로운 일을 시도하는 것은 때때로 당신이 오히려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2014-2015 년경을 묶었을 때, 완벽하게 정직 해지고, 내 인식으로 엉망이되는 것을 끝내 었습니다. 내 코와 내 뺨을 잠시 …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평생 아름다움 애인으로서,이 딜레마는 금지 된 보라색 랭커의 첫 번째 스틱이 내 인생에가는 길을 발견 한 이래로 나를 괴롭혔다. 저에게 더 나은 것이 뭔가가 있습니까? 나는 새로운 반짝이는 일을 시도해야합니까?

나는 우리가 자연스럽게 그런 식으로 만들어 졌는지, 그리고 우리가 모든 마케팅에 의해 조절 된 경우, 우리가 궁금하게 만들어 졌는지 궁금해하지만 우리가 궁금해하는지 궁금해합니다.

광고

내가 아는 것은 이것이 실험을 시도 할 수있는 좋은 기회라는 것입니다! 다음 달 동안 나는 왼쪽 눈에 R + F를 사용하기 위해 고지를 낼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또한 나의 오른쪽에 neulash를 시도 할 것입니다. ~을 자란 희망을 갖고이 속눈썹 혈청 전투 로얄은 가려움을 긁어 내고 새로운 것을 시도해보십시오 … 지금!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