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메이크업 및 항소 블로그 월요일 폴, Vol. 471

그래서 … 월요일 설문 조사는 무엇입니까?

음, 정확히 여론 조사가 아닙니다. 정기적으로 진화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두뇌를위한 킥 스타트와 같습니다. ~을 자란

1. 마지막 음악 축제는 무엇에 갔습니까?

소녀, 나는 그것이 부름이 된 것을 기억하지도 않지만, R & B / 힙합 축제 (우리는 원래의 라인업으로 운명의 자녀를 보았다!) 워싱턴 주에서 협곡 원형 극장이라고 불리는 아름다운 곳에서. 그것은 2001 년경에 왔을 필요가 있습니다 … 나의 전과 나는 십대 사촌과 그녀의 친구를 데려갔습니다 (우리는 “성인 감독”이었습니다.

나는 또한 주차 된 차 뒤에서 내 이빨을 닦고 칫솔질을하고, 달리기 물의 부족에 대해 흥분하는 것보다 덜 기억합니다 (왜냐하면 나는 음악 축제에서 이빨을 치는 괴물이었습니다).

광고

일반적으로 1) Porta-Potties, 2) 정의 된 좌석 (또는 시트 쿠션) 없음, 3) 에어컨이 없음, 4) 톤의 진흙 5)와 옥외 수면 가능성 텐트. 기본적으로, 나의 최악의 악몽을 구성하는 것들.

2. 다음 문장을 마칩니다. 나는 태어났습니다 …

미친 고양이 아가씨가 되라? 목록을 만들려면. 오, 가져 오는거야? 신발.

3. 오늘 머리카락을 위아래로 늘리고 있니?

지금은 컬링 아이언을 사용하기 위해 주위를 사용하면 나는 그것을 착용 할 수 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내 머리카락이 다시 오랫동안 오래 걸리지 않고, 그 시점에 있습니다. 내가 뭔가를하지 않으면 너무 사는 것이 너무 가볍고 착용 할 수 없습니다. 나는 일요일에 이발에 초를 믿고있다.

4. 당신이 십대 였을 때, 부모님이 집에 없었을 때 집에 파티를 던지셨습니까?

NAW, 나는 그런 식으로 너무 광장이었다. 또한 부모님은 엄청나게 엄격 해졌고 잠그기에 나를 가졌습니다! 내가 시도한다면 나는 그것을 뽑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우리 아빠가 알아 냈을 것이고, 돈을 지불하는 것은 지옥이었을 것입니다.

5. 오늘 당신의 토스트에서 무엇을 원하십니까?

흠 … 음, 저는 아침 식사 토스트의 기분이 아닙니다. 그러나 나는 점심 식사를 위해 쉽게 쉽게 쉽게 뿌리 깊은 아보카도를 사랑합니다. …에

좋은 소식!

누군가가 나중에 언급하는 것을 잊어 버린 경우, 올해의 최고의 날들 중 하나는 모든 캔디가 판매되기 때문에 부활절 후에 월요일 이상입니다. 그것은 타겟에서 할인 된 부활절 초콜릿을 나타냅니다. 네!

천만에요.

오늘 눈에 반짝 반짝 빛나는 바운스와 오늘날 반짝 반짝 빛나는 것을 바랍니다. 강하고 가능하고 자신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광고

여자 이름

추신 다음은 복사 / 붙여 넣기에 대한 질문입니다.

1. 마지막 음악 축제는 무엇에 갔습니까?
2. 다음 문장을 마칩니다. 나는 태어났습니다 …
3. 오늘 머리카락을 위아래로 늘리고 있니?
4. 당신이 십대 였을 때, 부모님이 집에 없었을 때 집에 파티를 던지셨습니까?
5. 오늘 당신의 토스트에서 무엇을 원하십니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