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토요일 서핑, 2018 년 4 월 28 일

A는 뒷 케이트 스페이드는 티셔츠, 행주, 머그잔 및 기타 제품에 emblazon이었고, 나는 일반적 으로이 철학에 일반적으로 동의하는 동안 아침 식사를 위해 초콜릿을 먹는 것처럼 보입니다. 더 나은 아이디어.

나는이 맛있는 유럽식 초콜릿을 다시 가져 왔기 때문에 오늘날 나는 그것을 할 것입니다! 그들은 단지 독일 여행에서 헝가리 여행에서 돌아 왔습니다 (그들은 모두 은퇴하고 여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이 기념품을 원한다면 나에게 물었을 때, 내 입이 내 입을 내놓은 첫 번째 일은 “초콜릿!”

광고

나는 이런 것들 중 어떤 것이 무엇인지 모른다. 그러나 나는이 웨이퍼가 내 커피와 함께 맛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있다!

이 세트를 엉망으로 엉망으로 내 마음을 아프게 할 것입니다 …

작은 초콜릿은 개별적으로 싸서 예쁜 그림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가 얼마나 오래 걸릴 수 있는지 보자, 롤! 나는 프레젠테이션이 이것들을 파는 것이 어렵다고 말해야합니다 …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우리 부모님은 또한 나에게 배경에있는 꽃 과인과 복숭아 색깔의 스카프를 만들었습니다. 내가 거기에서 살 때 SF에서 바깥 쪽 일몰을 돌아 다니는 것을 보았던 놀라운 노인 여성을 생각 나게합니다.

거기에 큰 동쪽 유럽 공동체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항상이 여자를 걷고있는이 여자가 그녀의 머리와 어깨를 감싸는 스카프를 착용 한 스카프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너무 귀엽다.

그 메모에서, 나는이 초콜릿을 파고 (그러나 그림책이 아닐 수도 있지만) 이번 주에 내가 왔을 때 흥미로운 기사가 ​​있습니다. 좋은 것들이 있습니다!

이 여자는 자동차 사고로 살아남 았고 분명히 그녀의 카트 폰 D 액체 라이너도 그렇게했습니다. 그녀는 사고 후 병원 침대로 보이는 것으로 보이는 목숨을 입은 셀카를 착용했습니다. 그녀의 모든 메이크업은 울음 소리가 들지 않지만, 그녀의 액체 라이너는 무엇입니까? – 완벽하고 겉으로보기에는 손길이 없었습니다.

특정 호텔과 상점이 왜 그렇게 뚜렷하게 냄새가 나지 않는 이제까지 궁금해? Nike, Cadillac, Valentino 및 Harrods와 같은 대형 소매 업체와 브랜드에 맞게 개인화 된 향기를 만드는 회사 인 쌍둥이 자매는 소비자를 구매, 구매, 구매하기 위해 소비자를 만드는 향기를 만듭니다.

나는 기름진 피부를 가질 때 여름을위한 메이크업을 땀을 흘리는 방법에 대한이 단계별 가이드에서 새로운 것을 배웠습니다. 이제는 다양한 “필름 형성자”와 다른 상황에서 가장 잘 작동하는 다양한 “필름의 차이점을 알고 있습니다. 믹스에 약간의 슈퍼 놀라운 과학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장기간의 기억에 아무 것도 저지한다면, 나는 이것이라는 것을 희망한다 : 일부 고정 스프레이 (설정 스프레이가 아님), 최대한 빨리 가져 오기를 바랍니다.

나는 오늘날에 큰 존 메이어 팬이었습니다. 나는 심지어 경력이 꺼지기 전에 SF에서 작은 클럽에서 그를 만나는 것을보아야했고, 나는 그가 무대에 있었던 곳으로 이렇게 닫히지 만, 나는 몇 년 동안 자신의 물건을 듣지 못했습니다 (솔직히 그 몇 년 동안 본 인터뷰 중 몇 가지 … 그는 항상 가장 좋은 사람처럼 들리지 않았습니다).

나는이 샤넬 연기가 자욱한 눈 튜토리얼 (뭐라구?)을 보았던 후에 그를 조금 더 덜 덜 잃었습니다. 그는 실제로 메이크업에서 절반 나쁘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는 녀석에게 용기를주고 좋은 물건을 선택하기 위해 kudos를주고 싶다.

나는 그가 비디오에서 사용하고있는 팔레트를 실제로 가지고 있고 사랑합니다.

나는 사우디 아라비아의 변화하는 사회적 규범과 법률에 대한이 작품과 그들이 여성을 구매하는 방식에 어떤 영향을 주었는지에 대한이 작품을 생각했습니다. 2012 년 이전에 사우디 여성들은 메이크업 카운터에서 일할 수 없었기 때문에 재단이나 립스틱처럼 구매하려는 여성들은 남성 영업 준회원의 도움을받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 사람은 그 남자가 여자를 볼 수 없었습니다. 얼굴을하거나 그녀를 만지십시오.

Suzi Weiss-Fischmann, OPI의 공동 창립자 및 브랜드 대사 인 Suzi Weiss-Fischmann에서 철저히 즐겼습니다. 그녀는 OPI의 모든 손톱 광택을 지명하고 1989 년에 첫 번째 30 개의 OPI 매니큐어 음영을 만들었으며 지금까지 브랜드 컬렉션의 모든 단일 OPI 네일 래커 색상이라는 이름을 지명 한 이후로 왔습니다. 전체 컬렉션의 이름을 지명하는 데 약 6 개월이 걸립니다.

이것은 슬프다. 많은 노인 여성들은 사소한 범죄를 감옥에 보내지 않기 때문에 사소한 범죄를 저지르고 있습니다.

시애틀에는 인어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정말로!). 그들과 어울리는 것과 같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옛날 학교 중 하나 인 “항상 영원히 항상 영원히”이 라이브 공연에서 EPIC입니다.

정말 귀여운 아기 코끼리 좋은 ol ‘시간을 쫓는 시간

나는이 딸기 트레를 레흐 케이크로 만들고 싶다!

광고

주말에 멋진 휴식을 취하십시오. ‘K?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