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아름다운 Blogger 수상

나는 항상 흑인과 함께 샘의 기쁨과 샘의 스타일을 가진 흑인의 기쁨을 위해이 상을 트리플했습니다! 그런 사랑스러운 숙녀가 나를 이걸로 지명하는 것을 영광으로 생각했습니다! 당신이 바위 밑에 살고 블로그를 방문한 적이없는 경우, Pronto를 블로그에 방문한 적이 없다면! 앞으로 나아가 기다릴거야.

좋아, 돌아 왔니? 후보자들에게.

규칙:
• 블로그에 보너스 로고를 표시하십시오.
• 귀하를 지명 한 사람에게 감사 드리며 다시 링크하십시오.
• 7 개의 다른 블로거를 지명하고 그들에 대해 조금이라도 말하십시오.
• 그들이 지명 된 것을 알리십시오.

내 후보자 :

아시아의 아름다움은 사로 잡힌 – 현재 대만을 가르치고 영어를 가르치고 아시아 화장품의 모든 방식을 검토합니다! 그녀는 나를 대만 브랜드 Narüko에 소개했고, 나는 그것을 시도하기를 기다릴 수 없다.

내가 아는 것처럼 아름다움 – 영국의 관점에서 스킨 케어와 메이크업에 대한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나는 우리가 비슷한 관심사를 가지고있는 것처럼 느낍니다. 나는 그녀의 게시물과 많이 관련 될 수 있습니다.

Kristyn의 삶 – 메이크업과 패션에 대한 열정을 가진 동료 칸 찰 – Muahaha, Muahaha, 우리는 세계를 다룰 것입니다! Kristyn의 14 일간의 메이크업 Faves가 당신의 소원 목록을 하루에 자라게 할 것입니다.

투투없이 공주님 – 나는 단지 #murphmondays를 좋아합니다! 에밀리는 햇빛과 음식, 삶, 반짝이, 오, 그녀의 골든 리트리버 콜리 X, 머피에 대한 광선입니다.

영원한 진행 – 동료 없음 구매자와 샘플 hoarder! 나는 그녀가 아는 것처럼 그녀의 게시물이 내 독자에게 오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Ryane Zamora Beauty – 대학생의 관점에서 생활 습관과 아름다움을 제공합니다. 그녀의 긍정적 인 태도와 개방은 아주 전염성이 있습니다!

5Zero – 내 매니큐어 영웅입니다. 여기서 부드러워하는 동안 실례합니다. 나는 네일 견본을 뛰어 넘었고, 매년 매니큐어 수집을 시작했을 때 몇 년 전에 메이 퓨리에서 리뷰를 사용했습니다. 최근에, 무작위로, 나는 그녀를 WordPress에서 발견하고 그녀의 존경심을 갱신했습니다! 네일 폴란드어 데이터베이스가 작동하고 실행될 때까지 기다릴 수 없습니다. 내가 항상 호기심을 끄는 질문 : “5Zero”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 공유:
공유하다

이것을 PAL로 이메일로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블로거 인식 상 및 250 일의 No-BuyToday는 250 일 동안 250 일을 표시합니다! : D 재미있는 사실 : 만다린 슬랜트 용어로서 “250”(二百五 Èrbǎiwō)은 “어리석은 사람”또는 “단순”을 의미하는 모욕입니다. 😕 나는 최근에 Blogger 인식 상을 위해 최근에 Sextuply (예)를 지명했습니다.
2015 년 9 월 26 일 “아름다움”

다양한 수상 및 프리미오 Dardos Awardi는 Nerdylibrariangirl의 기쁨과 크리스탈과 스타일로 스타일로 된 스타일이 두 번 태그되었습니다! 두 블로그는 모두 내 필수 사항이며 블로그에 많은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매우 감사합니다! Premio Dardos는 “상금 다트”를위한 스페인어이며 문화적으로 인정하는 상을 수여합니다 …
2015 년 4 월 10 일 “아름다움”

Blogger Award 2i는 The All of As에서 Notquitelondon의 Mecia에 의해 태그되었음을 핑크색 뺨을 가진 소녀가 다시 게시하라고 묻는 핑크색 뺨을 가진 소녀가 다시 태그를 붙일 때까지 나의 게시물이 나의 초안 폴더에 쇠약 해졌다! 저를 태깅 한 것에 감사드립니다 – 나는 알고있는 것을 즐겼습니다 …
2015 년 6 월 7 일 “아름다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