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일주일의 손톱, 스미스 & 컬트 쓴 불교 | 래시 혈청에 대한 당신의 생각?

스미스 & 컬트 쓴 불교도
안녕, 얘들 아! 이것은 내가 가지고 있었고, 수년 동안, 스미스 & 컬트 쓴 불교사를 위해 사랑하는 og fave 그늘입니다. 그것은 회색의 봄 녹색이며 일반적으로 봄에 튀어 나오는 공통 파스텔 민트 그린의 재미있는 봄 녹색입니다.

빛에 따라 완전히 다른 색상을 볼 수있는 색상 중 하나이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훨씬 더 녹색이며, 다른 시간은 훨씬 더 푸른 색입니다!

광고

나는 최근에 스미스 & 컬트 사이트를 찔러 냈고, 다른 이름으로 비슷한 그늘이 발견되었다 – 쓴 캐시미어 백 드림. 복잡한 창백한 녹색을 좋아한다면, 이것은 확실히 고려해야 할 것입니다.

래시 혈청에 대한 당신의 생각?

왜 그렇습니다, 나는이 조랑말에 큰 속눈썹을 추가했습니다.
나는 지난 몇 개월 동안 착용 한 모든 마스카라가 왜 그런지 실망시키는 이유를 알아 내려고했습니다. 나는 그 이유를 발견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내 프린지를 부딪 히기 위해 래시 혈청을 사용한 후, 나는 지난 가을을 그만 두었습니다. 결정에 대한 운율이나 이유가 없었습니다. 나는 잠자리에 들기 전에 그것을 기억하는 것을 기억하기에는 대부분 지쳤다! 일은 몇 주가되었고 몇 주가 걸린 다음 몇 달이 된 다음 다음 일을 알고 있으며, 모든 마스카라는 나를 꺼내줍니다.

나는 내 속눈썹이 천천히 자연스러운 상태로 돌아 왔다고 생각합니다. 그랜드 체계에있는 것은 큰 문제가 아닙니다. 그러나 여전히.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한편으로, 그것은 내 일상에서해야 할 일이 적습니다 (예). 반면에, 내 헬라 기본적인 속눈썹이 돌아 왔습니다. ㅋ ㅋ ㅋ.

광고

래시 혈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그들을 사용합니까? 그들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과거에 그들을 사용하고 그만두고 그만두면, 당신의 속눈썹에 무슨 일이 일어 났습니까? 나는 당신의 이야기를 듣고 싶습니다.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