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NARS NARSISSIST 원하는 파워 팩 립 세트 위대한 누드 : 이해할 3 가지

2 개의 NARS PowerMatte Minis
awww … 괴물!

(Le Freak, C’est Chic!)

괴물 밖으로!

디스코를 듣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전리품 이이 곡이 재생할 때마다 흔들리는 것을 시작할 것을 이해합니다.

광고

르 괴물은 새로운 $ 26 nars narsissist의 액체 립스틱 중 하나의 이름이 우연히 누드에 자리 잡고있는 원하는 파워 팩 입술을 매우 곧 제공합니다 – 3 월 18 일!

Le Freak, Matte Pale Pink.
시원한 누드는 NARS의 3 개의 새로운 액체 립 키트 중 하나뿐만 아니라 각각 2 개의 사랑 스럽다 PowerMatte 안료 미니스를 포함합니다. 음영 중 하나는 장기 라인 (미국 여성)의 재화가있는 그늘뿐만 아니라 다른 릴 괴물은 새로운 제한 에디션 창백한 핑크입니다.

Le Freak (새로운 Le 그늘)뿐만 아니라 미국 여성 (장기 컬렉션에서 다시 촉진 된 그늘)

다른 액체 Lippie, 무광택 밤은 미국 여성이 증가했으며 장기적인 Powermatte 선에서뿐만 아니라 모든 것을 착용하는 것입니다. 나는 그것을 핸드백에서 핸드백으로 정기적으로 옮기는 것을 너무 많이 착용합니다 (그것은 라운드 로빈처럼!)뿐만 아니라 그 순간에 어떤 핸드백이 어떤 핸드백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Day 나는 대신 작은 것을 사용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같은 색상의 풀 사이즈 형제뿐만 아니라 사랑스럽고 빛뿐만 아니라 편안한 것과 같습니다.

그것은 훨씬 더 건조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미국 여자, 무광택 밤색 장미입니다
내 입술은 핑크 르 괴물을 착용 할 때 마른 목이 없어졌습니다.

미니는 풀 사이즈 버전보다 약간 두꺼운 것 같습니다뿐만 아니라 그걸로 만들어야 할 것이 있습니다. 종종 브랜드는 LE 제품에 대해 다른 제조사를 활용하거나 다른 수식을 활용할 수 있지만 누가 알 수 있습니까? 내가 이해하는 것은 이것입니다.이 작은 색상 중 하나를 착용 한 후, 나는 립밤 층의 층에서 입술을 쥐고 장기적인 컬렉션에서 Powermattes를 착용 할 때 결코 진정으로 발생하지 않아야합니다.

광고

PowerMattes는 일반적으로 각각 26 달러 이므로이 키트의 비용의 2 가지 색상을 얻는 것처럼, 장기적인 색조가 더 잘 될 것으로 믿고 거의 건조가 아닌 것 같습니다.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