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내가 수요일, vol. 6 : 두건이 든 눈을위한 주간 연기가 자욱한 아이섀도

또 다른 날, 또 다른 연기가 자욱한 눈! – 그리고 구우 럽, 나는 다른 방법이 없을거야. 나는 변형을했다. 이것은 내 전형적인 연기가 자욱한 눈보다 조금씩 다릅니다. 나는 내 연기가 자욱한 장소에 도착하기 위해 다른 길을 갔다.

크림 그림자로 흡연

나는이 연기가 자욱한 아이 섀도우에서 영감을 받았다.

광고

난 그녀를 사랑해! 그녀는 많은 착용 가능한 외모를합니다. 이 튜토리얼에서는 그녀는 크림 그림자를 사용하여 뚜껑에 연기를 구축하고 끈을 낮추는 선을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단지 분말 아이 섀도우를 사용했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것은 나에게 새로운 일이었습니다.

나는 MAC 217 (HAZINesINes)이있는 바깥 쪽 모서리가있는 외부 모서리의 쓴 정향에있는 쓴 정서에 클리닉 뚱뚱한 막대기를 혼합하여 맥박을 혼합합니다. …에

크림 그림자 스틱은 매우 빠르고 쉽게 제어가 쉽습니다, BTW. 확실히이 세 번을 다시 사용할 것입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Mac Feline Kohl Power Pencil, Meow!

이 흑인 라이너에 대해 잠깐 이야기 할 수 있습니까? 연기가 자욱한 눈을 만드는 것들 중 하나는 나를 위해 연기가 자욱한 눈을 흑인 라이너이며,이 사람은 화려합니다. 나는 샤넬 88 Noir 강렬한 또 다른 막대기를 얻을 기회가 없었기 때문에 나는 맥대 고양이 Kohl Power Pencil (다른 fave), 깊고 어둡고 강렬한 광택 검은 색이다.

나는 그것이 물줄기를 따라 스모키 눈으로 보이는 방법을 좋아하지만, 여러 개의 레이어를 할 때 가장 잘 작동하는 연필 중 하나이기 때문에 첫 번째를 적용하고, 두 번째를 건조시키고, 두 번째를 덧붙이십시오 (린스) 원하는대로 반복). 그것은 그만한 가치가 있지만, 요의 엄마를위한 강렬한 드라마를 위해서. 나는 그것을 너무 많이 묘사 할 필요가 없으면 매일 착용 할 것입니다, 하!

블랙 라이너에 대해 5 분 동안 접선을 가기 위해 나에게 맡기십시오 …

푸트 푸트를위한 PURR-FECT 누드 립

또한 영리한 Mac Patterpolish Lip 연필을 시도해 본 적이 있습니까? 오! 그것은 아름다운 벽돌 산호 일이며, 당신이 내가하는 것처럼 착색 된 입술을 가지고 있다면 이상적인 어두운 누드입니다. 내 입술이 건조하고 안녕하세요, 나는 메가 보습이기 때문에 똑똑한 것에 관한 것입니다.

새로운! MAC 옆에 아무 것도 얼굴이있는 색상 기초와 가압 된 분말

나는 이것을 실질적으로 잊어 버린 ㄴ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 다음 달에는 Mac에서 나오는 것입니다. Mac은 옆에 색상 기초와 가압 된 가루 옆에 있습니다. 펌프가있는 유리 병에는 유리 병이 있으며 압축 된 분말이 있습니다. 그들은 가볍고, 깎아 져 빛나는, 내가 모두에 관한 것입니다.

오늘 나는 기초를 위해 중간 깊이 (이와 같이 복잡해 져 있기 때문에)를 혼합하여 중간 압착 분말을 사용하여 설정합니다.

나는 앞으로 며칠 동안 그들을 계속 테스트하고 나중에 그들이 어떻게하는지 알려줄 것입니다!

이 메이크업 봐 : 믹스에 뭐가 있니?

눈 : M-536 (주름)에서 EyeShadow에 이제기, 완전한 퍼지 (Mac Pro Longwear)의 Clinique Chubby Stick 쓴 쇄골 정밀 (바깥 쪽 모서리), Clinique Chubby Stick in Curvaceous Coal (Lower Lower Line), Mac Feline (물 라인), NARS Audacistal Mascara (Lashes), Mac Brun 및 Elegreate Ready Set Foren (브라우트).

뺨 : NARS Sun Wash Laguna (뺨) 및 Nars 핫 모래 홍당무 (상단 뼈 뼈)에있는 Bronzer를 씻어냅니다.

얼굴 : Clarins 플래시 Balm (내 얼굴 전체에 적용됨), MAC (Medial Plus 및 Medial Deep), MAC (MAC)의 옆에있는 MAC (내 이마에서) 내 코와 내 입 주위의 쪽을 아래로 내려 놔.

입술 : 영리한 Mac PatentPolish 립 연필.

광고

오늘 당신의 메이크업을 위해 무엇을 했습니까? 당신은 새로운 최고의 야옹을 테스트하고 있습니까? 마음을 더보고 싶어합니다.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