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마스터 메이크업 조각가는 Becca Shadow & Light Bronze / Contour Perfector

Becca Shadow & Light Bronze / Contour Perfector, $ 49
Becca의 그림자 & 가벼운 Bronzer / Contour Perfector에 대해 충분한 느낌이났습니다 …

이번 여름 일찍 출시 된 것은 분할 팬 파우더 브론저 (49 달러)입니다. 어두운면은 쉐이딩뿐만 아니라 강조 표시뿐만 아니라 차원을 추가하기 위해 라이터 골든 쪽을 형성하기위한 것입니다.

광고

처음에는 피부에있는 그림자의 모양을 시뮬레이트하기 위해 검은 색을 사용하여 검은 색을 사용하기 때문에 이자율을 비추 었습니다.

나는 깔끔한 소리를 믿었습니다.

이전 (왼쪽)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오른쪽)
그것을 시도한 후에, 그래, 어떤면에서, 나는 그것이 굉장하다고 믿는다. 루틴 뚱뚱한 뺨을 던지는 카렌 (Chubby-cheeked Karen)에서 ’80 년대 듀란 듀란 비디오 Vixen으로가는 것보다 더 빠르게 튀어 나오는 것보다 빨리 밖에서 튀어 나오고 사워 크림, 아들! ” Chipotle에서뿐만 아니라 현저한 방식으로 그것을 수행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또한 그 호의에서도, 강조 표시 팬의 쉬머는 또한 디스코 드래그 퀸 롤러 더비도 아닙니다.

바닥 선은 비행 중인길에 거꾸로 어울리는 동안 조금 방출뿐만 아니라 청동뿐만 아니라 청동뿐만 아니라 청동뿐만 아니라 윤곽을 잃을 수 있습니다. / 윤곽선 완성기가 당신에게 훌륭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반적인 초보자를 위해 … 그렇게 많이 아닙니다.

시동기의 경우 어두운 윤곽 측면은 진정으로 어둡습니다. 나는 어둠을 말하고있다.

어떤 유형의 가시적 인 가장자리를 혼합하는 데는 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뿐만 아니라 훌륭한 깨끗한 제어가 필요합니다. 오류를 위해 많은 공간을 남기지 않고, 당신이하는 일을 이해하지 못하고, 일들은 진흙 투성이뿐만 아니라 깔끔하게 깔끔하게 일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당신이 노련한 브론싱 / 윤곽선 프로가 있다면, 그것은 탁월한 찾기 일 수 있습니다.

광고

이를 통해 극적인, 높은 패션 결과를 얻기 위해 일을해야합니다.

가격 : $ 49.
가용성 : Becca 카운터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Becca 카운터에서 제공됩니다.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블로그 등급 : B +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