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탭이있는 일요일 고양이,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뷰티 블로그 마스코트, Vol. 700 !!!

그의 왕실 껍질, 그의 메오 메인의 주인뿐만 아니라 키티 슈퍼 멜링의 역사에서 가장 큰 힘. 나는 누군가가 말하는 것을 신경 쓰지 않는다. 그는 모든 것을 시작한 사람이었습니다.

이것은 탭이있는 일요일의 700 번째 할부입니다! 내 얼룩이 소년은 552 명이 바로 여기있었습니다.

광고

나는 그를 그리워한다. 엄청나게. 나는 그것에 대해 믿는 찢어진 것입니다. 그는 항상 내 인생처럼 고양이가 될 것입니다.

내 말은, 나는 2007 년부터 MBB에 바로 블로깅을 해왔다. 오랫동안 내가 한 유일한 이유뿐만 아니라 오랫동안 탭은 탭이다. 나는 그 수년간의 뮤즈 였다고 솔직히 말할 수 있습니다. 그는 블로그에서 개인적으로 나에게 개인적으로 삶보다 컸습니다. 그는 혁신적인 주스가가는 것입니다. 그는 더 재미있게든지뿐만 아니라 그 일을 즐기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는 관심을 좋아했습니다. 그는 나와 함께 사진을 찍고, 포옹을 좋아하고 무대 방향으로, 그냥 좋아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는 나의 파트너, 나의 친한 친구뿐만 아니라 나의 최고의 친구뿐입니다. 우리는 사람들 (그리고 고양이)으로 함께 성숙했습니다. 내가 사는 한 그를 기억하지 못할 것입니다.

로지

Rosie는 탭의 CFO (Chief Fiefe Feline Officer)가 Feline Industries, LLC의 CFO (Chief Feeline Officer)로 인수하는 주목할만한 작업을 계속 수행합니다. 그녀의 신용에 이르기까지, 그녀는 꼭대기 탭을 확고히하려고 노력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탭이 자신의 고양이 인 사람이기 때문에 키티 모델링에 열정적이지 않습니다.

나는 그녀에 대해 존경하고 존경합니다.

광고

고마워요, 장미, 너 자신을 위해. 당신은 나쁜, @ ss뿐만 아니라 달콤하고 훌륭한 소녀입니다. 나는 당신을 매우 많이 좋아합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