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새로운 $ 34 혜택을받은 소프트 & 자연, 정의 된 & 세련되고 더 큰 & bolder

의 새로운 $ 34 혜택 킷트로 와우 와우와 함께 새로운 이익 브로우 키트, $ 34
좋은 아침, 영광! 오늘 우리는 눈썹을 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체크 무늬 스커트 착용, 미드 필 리브 베어링의 90 년대의 소금의 가치가있는 90 년대 소녀는 그날에 새 이익 창문을 괴롭히는 것입니까? Jeremy Jordan을 우리에게 주었던 10 년 동안의 생존자로서 (그리고, 그녀의 눈썹을 망치로 털어 놓은 사람) 나는 안전하게 지옥을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매트 오류가 있습니까? 정답게 소곤 거리다’. 어두운 갈색 뱀파이어 입술? elethin ‘ 최근에 대중의 의식으로 되돌아 왔던 모든 ’90 년대 메이크업 추세, 나는 90 년대의 이마가 너희 옛날 시대에 다시 머물렀다.

광고

omg, 젠장. 아니면 90 년대가 아닌 90 년대를 말해야합니까? – 정말로, 일하는 것이 많은 이마가 없었기 때문에 많은 이마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90 년대에 어떻게 완료되었는지 보여주는 90 년대에 Barrymore 드류 …
그래서, 그래, 나는 큰 눈썹을 좋아하고 나는 거짓말을 할 수 없으며, 새로운 $ 34 브로우 키트가 전체, 무성한 눈썹에 관한 모든 것이기 때문에 혜택을 잃을 것입니다.

각각은 빛, 중간 또는 어두운 색조가있는 버전과 특정 외모를위한 전체 및 여행 크기의 브로우 제품이 다른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 귀하의 문서, 벨벳 초커 및 Babydoll 꽃 프린트 드레스로 입고 원하는 것에 따라 다릅니다. 그 날.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소프트 및 자연스러운 브라우브 키트

첫째, 자연스러운 눈썹에 약간의 oomph를 추가하려면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브라우브 키트가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지나치게 들지 않는 완전한 이마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은 내 스타일을 가장 잘 어울립니다.

혜택을 착용하십시오 소프트 및 자연 브로우 키트
이 제품의 제품의 별은 우주 IMO에서 가장 잘 맑은 브로우 젤 인 이마의 준비가되어야합니다. 진지하게, 당신은 바람 터널을 통해 달을 걸을 수 있으며, 당신의 눈썹은 여전히이 물건으로 여전히 제자리에있을 것입니다.

이 키트에는 높은 브로우 연필 강조 표시, GooF 증거 브로우 연필 (정말로 부드러운 텍스처로 인해 정말로 Goof 증거이며 안료의 완벽한 금액이 있기 때문에), 특히 미친 듯이 보이는 일부 성형 스텐실을 포함합니다. 당신이 그들과 함께 어리석은 사진을 찍을 때.

그냥 sayin ‘.

스텐실 성형!
정의 된 및 세련된 브랜드 키트

다음 단계는 정의 된 & 세분화 된 브랜드 키트입니다. Uber-Natural Brow에서 나가는 경우이 한 번을 잡으십시오. 그러나 아직 Insta-Brows를 풀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전체 크기의 높은 이마 연필, 브로우 보도 컨디셔닝 프라이머, 정확하게 내 이마의 연필,이 마술 지팡이가있는 Thingamabob은 3 가지 다른 포인트에서 눈썹을 잡고있는 브로우 매핑 도구 (키트가 함께 제공됩니다. HOW-TO POPLECT) 최적의 브로우 모양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정의 된 & 세련된 브로우 키트의 도구
이 키트 덕분에, 나는 새로운 가장 좋아하는 브로우 제품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맨손으로 채우기 전에 당신의 맨손으로 빗질하는 분명하고 부드러운 홀드 젤과 같으며, 스파 스 반점 (연필, 분말, 젤 등)을 채우고 페이딩으로 유지하는 데 사용하는 것이 무엇이든지 붙잡습니다. 나는 확실히 내 이마 루틴에 그것을 추가합니다.

정의 된 및 세련된 브로우 키트를 착용하십시오
더 큰 & bolder 눈썹 키트

마지막으로, 당신의 눈썹을 모두 insta-brow 상태까지 전체적으로 최대한 활용하려는 경우, 더 큰 & bolder 눈썹 키트를 얻으십시오.

더 큰 & bolder 눈썹 키트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극적인 눈썹을위한 큰 총과 함께 제공됩니다 – KA-BROW 크림 – 젤 이마 (당신이 당신의 눈썹에 많은 색상을 원한다면, 캡의 숨겨진 각진 브러시가 놀랍게도 잘 작동합니다), 튜브 준비가 된 눈썹 젤, 높은 이마실 연필과 쉐이핑 스텐실.

모든 키트는 현재 혜택 부티크, Sephora, ULTA, 혜택 카운터 및 온라인에서 제공되며, 각각 34 달러입니다.

나는 내가 이것을 때때로 묻는 것을 알고 있지만 최근에 당신의 눈썹을 어떻게 입고 있는지, 그리고 가장 좋아하는 이마는 무엇입니까?

광고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행복한 캣 ur !! 오늘 재미있는 일이 있기를 바랍니다. 아직도 나와 함께 있고 이번이 멀리 떨어져있는 모든 길을 읽는다면, Connor Claire에 대한 비밀 프로모션 코드가 있지만 이번 주말에만 좋습니다. Promo Code Caturday15를 주문 15 % 할인 (처음 5 명)을 사용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