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Bobbi Brown Double Endeed Eye Liners, 눈에는 옵션, 한 중립뿐만 아니라 하나의 재미

질문 : 두 위젯이 언제 훨씬 낫습니다.

답변 : 항상 옵션을 좋아하는 Gal을 좋아할 때뿐만 아니라 위젯은 각각의 새로운 제한판 Bobbi Brown Double Ended Eye Liner의 양쪽 끝에있는 라이너입니다.

광고

나는 그 친구 중 하나입니다. 나는 비상 사태를 위해 내 차량의 뒷좌석에 여러 쌍의 신발을 보관합니다 – 나는 어디에서든지 나의 신발에 대해 내 마음을 수정할 때와 같은 비상 사태가 될 것입니다 – 나는 메이크업과 똑같은 방법으로 금요일을 착용 할 필요 조건이 충돌 할 때는 결코 이해하지 못합니다!

“Bobbi의 이중 종단 눈 라이너를 사용하면 한쪽이 밝아지고 다른 쪽이 퇴색하지 않는 장시간을 정의합니다. 부드러운 왁스와 오일뿐만 아니라 고농도의 안료의 특별한 조합과 고밀도뿐만 아니라 밀도가납니다. ”

– bobbibrowncosmetics.com.

이번 시즌은 Bobbi Brown Counters와 마찬가지로 온라인으로 제공되는이 세 가지 새로운 $ 24 연필 듀오 덕분입니다. 나는 모두 세트 될 것입니다. 초콜릿 & 청동, 제트 & 크롬뿐만 아니라 캐비아 & 골드뿐만 아니라 CACKIAR & GOLD – 한쪽은 사무실에서 위험이없는 위험이없는뿐만 아니라 다른 쪽에서의 위험한 그늘을 가지고있는 중립 그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하다…

… 또는 좀비에서 도망 가기 위해!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당신이 알지 못하기 때문에, 맞습니까?

네, 나는 걷는 데 푹 빠졌습니다

이번 주, 제트 & 크롬뿐만 아니라 초콜릿 & 청동뿐만 아니라 잉크처럼 보이는 것 같아요. 그들은 미코 폴리탄 데이 데이의 24/7 연필처럼 움직이는 착색 성이 쉽고 부드럽게 움직이고 있으며, 안료를 너무 강렬하게 생각하면서 이제까지의 아쿠아 눈 라이너를 위해 나에게 나에게 나감을 느끼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초콜릿 & 청동 왼쪽, 제트 & 크롬 오른쪽에

이것들을 사용할 때, 나는 항상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그들이 세워지기 전에 얼룩지게하거나 조작 할 것입니다, 나는 그들이 말린 것처럼, 그들은 모든 시간 동안 내 래시와 / 또는 물줄기에서 물로 흘러 나오지 않을 것입니다.

두꺼운 놀라운 선의 모습을 원한다면, 액체 라이너로 얻을 수있는 선명한 종류보다 더 부드러운 가장자리를 신경 쓰지 않으면 이들을 염두에 두십시오.

훨씬 강렬한 안료로 짜내려면 Bobbi에게 큰 Ups뿐만 아니라 이러한 환상적인 착용 시간을 제공하지만 민감한 눈을 가진 여성들은 눈이 찢어지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관찰 한 것처럼 루시 라인을 따라 이들을 사용하여 이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가 물줄기에 그들을 가지고있을 때.

가격 : $ 24
가용성 : Bobbi Brown Counters뿐만 아니라 온라인뿐만 아니라 지금 제공됩니다.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블로그 등급 : B +

고양이 여자는 뭐라구?

뭐라고요? 나는이 비디오를 연속으로 약 20 배 즐겼습니다! – 예, 부분적으로 별 중 하나 이후 내가 아는 누군가처럼 보입니다. 부분적으로 그냥 귀엽기 때문에.

광고

당신이 매력적인 수요일, 친구가되기를 바랍니다. 상향뿐만 아니라 온 것 …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