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토요일 서핑, 2019 년 2 월 2 일

곧 YA를 참조하십시오!
알로하, 친구! 가능성은 이것이 당신이 이것을 읽는 것처럼, 우리가 하와이로 향하기 때문에 태평양을 치는 비행기에 있습니다. 오늘 (오아후 섬) 가족을 만나는 것입니다. 거리에있는 단어는 “추운”(냉기 “(공기 따옴표)가 있습니다. 나는 아직도 나의 손가락을 횡단하고 있지만 며칠이 걸릴 것이지만, 그래서 나는 해변에 갈 수있을뿐만 아니라 일부 해변 고양이와 함께 친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집 사무실에서 가장 선호하는 애완 동물 시터 (AKA Micromanaging)를 신중하게 일하게 될 탭은 내가 거기에있는 동안 새로운 키티 모델링 기술을 발견하면서 나와 함께 일해 왔습니다. 탭은 우수성보다 적은 것을 받아 들일 수 없습니다.

나에게 행운을 빈다!

광고

그 메모에, 당신의 토요일 독서 …

심각한 질문 : 당신은이 젤리를 준비하고 있습니까 ?? 젤리 메이크업은 다음 거대한 아름다움을 주장하기 때문에.

Ott Fashion Designer Betsey Johnson에는 새로운 메이크업 라인이 있습니다.

아름다움의 최신 패턴? 메이크업과 요리를 통합하는 팝업 목적지.

Daniel Martin은 Mac에서 일하는 방식으로 Meghan Markle의 유명한 결혼식 사건 날 메이크업을 수행했습니다.

Maria Hatzistefanis, Rodial Skin Care의 창조주 인 Maria Skin Care는 매력적인 시장 경험없이 9 천만 달러의 Biz를 개발했습니다. 그녀가 어떻게했는지 정확히 그랬는지 여기에 있습니다.

Artist Laetitia Ky는 정치적뿐만 아니라 동시에 동시에있는 중력을 무시한 머리 조각을 위해 “insta-hostr”입니다.

상황에서 당신은 이번 주 에이 소녀의 머리카락을 고정시키기에 충분한 충분한 충분한 것으로 충분히 충분히 충분히 궁금해졌습니다.

선호하는 표범 인쇄를 선택하려면? 카디건 또는 표범 – 인쇄 스카프 : 표범 – 프린트 머리카락.

그들이 “여분”을 할 때 쉽게하는 것은 무엇을합니까? 음, 루이스뿐만 아니라 Tina, 2 개의 Up-and-okn silicon valley tech-mogul kitties, 온라인으로 1,500 개월간의 스튜디오 아파트, 전체 고양이 나무뿐만 아니라 애플 TV와 함께.

스킨 케어 라인 조안나 바가스는 노화에 더 적은 방법을 더 많이 사용합니다.

Sansa Stark 게임을하는 여배우 Sophie Turner는 7 시즌 동안 Sansa의 머리카락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Rockettes에 따르면 가장 훌륭한 붉은 립스틱.

Amazon의 사람들은 분명히이 레깅스를 좋아하는 것뿐만 아니라 분명히 30 달러 이하를 비용으로합니다.

좋아요 ? 그녀를 너무 많이! 그 플루트 솔로는 농담이 아닙니다!

Holla 당신이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은 단단한 금 댄서였습니다.

토요일 아침 음악의 선호하는 유형

자아에 대한 참고 사항 : 개가 가능 해지는 요가 클래스를 발견하십시오.

두건이없는 뚜껑에 대한 연기가 자욱한 모양을위한 매우 포괄적 인 단계적으로.

광고

곧 해변에서 보자. 환상적인 주말 보내세요!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