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제품 사진

이 블로그에 대한 좋은 사진을 찍는 것은 나에게는 나에게 도전이었습니다. 큰 멋진 배경을 설정하는 충분한 공간이 없으며 콘도에서 적절한 자연스러운 빛을받지 못합니다. 나는 작은 사진 스튜디오에 대한 나의 옵션을 검토하고 다음과 같이 DIY 라이트 박스를 가로 지르도록했습니다.

이미지 사진 jojojo.
이 유형의 설정으로 내 주요 문제는 상자가 접을 수 없으므로 콘도에서 귀중한 공간을 차지할 것입니다. 또한 사진을위한 제품을 펼치고 싶다면 상자의 차원으로 제한되기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쉽게 벗어날 수있는 저렴한 서비스를 찾고 있었다. 첫 번째, 광원. 나는 클램프 스타일의 책상 램프가 작동하며, 처음으로 잭팟을 쳤습니다.

40 달러. ME의 주요 판매 기능은 균형 잡힌 일광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돋보기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둘째, 나는 패브릭 매장을 치고, 2 달러의 허가를 얻었습니다. 점수. 나는 셋업과 함께 뛰어 들었고 이것을 생각해 냈습니다.

비디오 카메라가 촬영 한 경우 어떻게이 사진을 찍었습니까? (답변 : 핸드폰)
그것은 단지 2 개의 의자가 서로 다루고있는 흰색 직물이있는 흰색 직물이 있고 램프가 의자 좌석에 고정됩니다. 다른 의자는 타이머에있는 비디오 카메라 (단지 쉬운 포인트 및 촬영 캐논 파워 샷 SD1400)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비디오 카메라는 약간의 Bendy “삼각대”에 앉아있었습니다. 나는 5 달러 이상을 위해 eBay를 구입했습니다. 이 설정은 여전히 ​​매우 반사되는 표면으로 제품을 찍을 때 실제로 산만 한 배경을 효율적으로 미러링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오, 안녕 의자, 안녕하세요 카메라, 안녕하세요 삼각대, 나는 당신을 볼 수 없었습니다.
이것은 내가 희망하는 것과 훨씬 더 훨씬 더 훨씬 더 많습니다.

이것은 거짓말입니다!
나는 반사 물체를 촬영하는 방법을 읽었지 만, 제안은 캐주얼 “사진 작가”를 위해 정말로 복잡해 보이는 것처럼 보이는 것처럼 보이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나는 다른 의자를 숨길 수있는 두 번째 백색 드롭 패브릭을 얻는 것으로 검사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아마도 훨씬 더 많은 구조를 제공 할 수있는 폼 코어 보드가 있습니다. 바라건대 더 나은 세트로 더 많은 제품 사진과 메이크업 견본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제 제품 및 견본 색상의 정확하고 일관된 표현을 보장하는 방법을 조사합니다. 나는 이것이 더 나은 사진을 생산할 것이다.

이 공유:
공유하다

이것을 PAL로 이메일로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뒤에서 Tagi는 호수의 립스틱의 Robyn에 의해 레이블이 붙어있었습니다! 나는 뒤에서 사랑한다. 그래서 나는 이것을하기 위해 흥분했다. 이렇게하기 위해 저를 태그를 지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비! 🙂 레이블 질문 1) 어떤 비디오 카메라를 사용합니까? 시간의 99 %, 나는 포인트와 촬영을 사용합니다 : Canon PowerShot SX610 …
2016 년 7 월 24 일 “일반”

2 년간의 Blogiversary! 내 블로그가 오늘 2 개를 돌립니다! 나는 그것이 끔찍한 2 단계의 단계를 통과하지 않기를 희망한다.;) 나는 그들이 작년에 한 일과 같은 통계로 연례 보고서를 방출하지 않았 음을 발견했다. 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하고 …
2017 년 1 월 10 일 “일반”

20 매력 질문 Taghere의 Katie의 Katie에서 보았던 태그는 뷰티의 블로그를 보았습니다! (나는 다른 누군가를 그리워하고 있니? 나는 그녀의 재배치가 잘되었다는 것에 대해 ig 봤다 – 나는 그녀에게 기쁘게 생각한다! 그것은 서리가 내린 핑크색이었습니다 …
2015 년 11 월 22 일 “Beaut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