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Q & A : 집에서 당신의 하이라이트를 성공적으로 수행 한 적이 있습니까?

소녀 … 지옥, 아니, 그리고 재미있는 일은 몇 번 꽤 몇 번 시도했지만 매번 끔찍한 망설입니다. 하나의. 시각. 첫 번째 시도 후 나의 교훈을 배웠을 것이라고 생각했을 수도 있지만, 아니! 나는 방금 더 많이 계속 돌아 간다.

나는 그 상자 중반의 박스형 chunky 하이라이트 키트 중 하나를 사용하여 사촌과 함께 정말로 나의 사촌이 아니 ​​었습니다. 당신이 필리핀인이라면 누군가가 당신의 “사촌”이라고 불리는 경우에도 이미 이것을 가정했을 것입니다. 당신의 엄마 나 아빠가 서로를 얽히게 알고있는 한 그들은 “사촌”이라고 불리는 곧 더빙 된 한 바로 갔다.

광고

하지만 나는 포드레스!

이 소녀 (나의 사촌이 아니 ​​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두 번째 검은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었고, 우리는 금발을 위해 만들어진 강조된 박스형 키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었습니다. (예, 올바르게 읽었습니다). 우리 중 한 명이 빌어 먹을 빌어 먹을 핀을 밝게하기를 원한다면, 금발의 꿀벌이 사용한 것을 사용해야했습니다.

키트는 당신이 머리 꼭대기에 배치 한 플라스틱 모자가 왔습니다. 그것은 그것에 점이 있고, 당신이 말할 수있는 것처럼 크로 셰 뜨개질 바늘처럼 보이는 무언가를 사용하여 점을 사용하여 도트를 통해 머리카락을 끌어 당깁니다. ㅋ ㅋ ㅋ!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나는 단지 샤워 실에 앉아있는 것을 기억하고 있으며, 그 머리에 균열 캡과 머리카락 조각이 ​​그것을 통해 흔들리고 나의 갈기가 폭탄을 보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을 자란

나는 우리가 oomopa loompa 오렌지 가닥으로 끝내고 100 % 끔찍한 것처럼 보였지만, 그 때 나는 그것이 sh * t라고 생각했을 때 그것을 생각했다.

그래서 십대 나를이 질문에 대답했을 것입니다. “그래, 나는 내 하이라이트를 마쳤으며, 그들은 절대적으로 성공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음, 아니오. 왜냐하면, 소녀, 당신의 머리카락이 똑바로 오렌지가되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더 잘 알지 못했기 때문에 당신을 용서합니다. ” 하하 하하!

광고

당신은 어떤가요. 집에서 자신의 머리 하이라이트를 성공적으로 수행 한 적이 있습니까?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