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최근에 사랑하는 5 가지

샤넬 퍼플 레이!
1. 자주색 손톱

OPI Leonardo의 모델
나는별로 휴가가 아닙니다. 나는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최근에 보라색 손톱으로 정말로있었습니다.

2. HBO의 삶을 사랑합니다

나는 낭만적 인 코미디에 우연히 사고에 걸렸고, 무엇을 추측 했는가? 정말 좋다. 그것은 재미 있고, 진지한, 달콤한, 가슴 아픈 – 모든 좋은 물건! 나는 첫 번째 시즌을 즐기면서 천천히 강요해야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결코 잠자리에 들지 않을 것입니다. 그게 좋은거야.

광고

3. 사람들이 나에게 크리스마스 희망 목록을 주도록 요구하지 않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항상 그들이 원하는 선물을 원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크리스마스를 원했던 것에 대한 목록을 알려 줬기 때문에 실제로 원하는 선물을주고 싶어하지만 올해 나는 그것을 건너 뛰는 결정을 내렸다.

나중에, 나는 항상 그들의 목록을 위해 그들을 위해서 그들을 끝내고, 그냥 스트레스를 받아서 내 휴가 쇼핑에 뒤에 묻혀서, 나는 그것을 올해 가게했다. 그리고 당신은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나는 그와 절대적으로 놀랍습니다.

4. 에도메트와 밥 그릇

나는 오늘 점심 식사를 위해 이것을 가지고 있었고, 왜 그렇게 쉽고 쉬운 식사인지 기억했습니다.

만드는 것이 빠르고, 작성하고 맛을줍니다. 쌀을 가열하고 냉동 된 에밀리를 가열하고, 당신은 끝나고 있습니다!

그렇게 쉽지 않았 니?

훨씬 더 많은 단백질이 필요할 때 나는 써니 사이드 위로 달걀을 위에 추가합니다.

간단하지만 맛있는
5. Instagram에 Mattloveshair

광고

그의 사료는 재미 있고 그는 훌륭한 팁을 가지고 있습니다!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