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Stash Dash : 11 월 13 일 – 19

지난 주에 블로그에 약간 느린 속도를 느끼는 것이 좋았습니다! 나는 11 월 말까지 일주일에 2 ~ 3 개의 메시지를 계속받을 것입니다.

지난 주 일 때, 당신이 아주 문을 보는 것에 너무 정신이 없었던 경우에,

프로젝트 팬 : 큐빅으로 맥 파우더 블러쉬

이 홍조를 사용하여 매일 다시 그것을 고맙게 생각하게했습니다! 프로젝트 팬이 끝나면, 나는이 홍당무를 만지지 않을 것입니다.

mylipaddiction.com 매력 팟 캐스트 :
Yank와 2 Canucks는 미국 선거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것은 매력에 관한 것이 아니지만 정말로 행복합니다!

Sephora Vib Sale Fall 2016 Haul.

그래서 수많은 예비가 있습니다!

슐레의

• 나는 처음으로 cos 상점에 들어갔다 – 그게 얼마나 비싸지 않으면 그 물건이있다! COS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H & M 소유 의류 가게입니다. 그것은 고장이며 매우 미미한 스칸디나비아 / 일본의 미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이 유리 Bobble 목걸이를 눈으로했다.

Bobbles는 크리스마스 장식품과 같은 중공 유리로 만들어졌으며 너무 무중력이없고 끈적 끈적합니다. 비록 그것이 C $ 70 비용이 비싸지 만,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멈출 수 없다. 나는 그것을 얻을지도 모른다 – 당신은 무엇을 생각합니까?

• 몇 달 안에 보지 못했던 여자 친구와 목요일에 저녁 식사를 위해 나갔습니다. 그들을 만나는 것이 정말 좋았습니다! 우리는 너무 많은 수많은 것들 (선거, 일자리, 관계, 옷, 화장)에 대해 채팅했고 나는 주중에 내가 뭘 한 것보다 조금 더 많이 마셨다. 내 목소리는 그 다음날 조금 쉰였습니다.

원천. 우리는 미러링 된 벽을 따라 가장 좋은쪽에 앉아있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피아노 피아노 (Piano Piano)라는 마을에서 아직도 상당히 새로운 레스토랑에서 환상적인 음식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내가 거기에 있었던 두 번째 시간이지만 그들의 첫 번째 – 나는 음식을 소박한 위안으로 묘사 할 것입니다. 이탈리아 요금 : 우리는 피자와 파스타를 먹었습니다.

• 나의 그렇게 그리고 나는 환상적인 짐승을 보러 갔다. 그리고 그들을 찾아내는 곳을 보러 갔다. 그리고 그것은 꽤 재미 있었다. 해리 포터 영화 (특히 초기의 사람들)보다 어둡고 나는 약간의 페이싱 문제가 있었다고 느꼈지만 미래의 영화에 새로운 세계와 캐릭터를 잘 설정합니다. 내가 가지고있는 한 그리게는 : Eddie Redmayne은 나를 지옥에서 괴롭히는 것을 괴롭힌다! 그는 무덤이고 나는 그를 소름 끼치고 사랑스럽지 않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또한 “No-Maj”라는 용어는 “Muggle”에 대한 미국의 단어로서 그들이 올 수있는 최선 이었습니까? !! 진짜! “NAYBLER”또는 “BOOLEE”는 어떻습니까? 방금 15 초 이내에 그걸 만들었고 [주관적으로] “No-MAJ”보다 적은 흡입! 전반적으로, 나는이 영화를 7/10에주는 것입니다

• 나는 마침내 올해 독감 예방을 냈습니다 – 나는 고등학교에 있었기 때문에 매년 독감에 맞춰졌습니다. 그것은 기적의 치료가 아니지만 독감 시즌 동안 유일한 엉덩이가 아프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이 항상 “그것을 믿지 않는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항상 그것을 믿지 않고 독감 샷을 결코 얻지 못하고, 어떤 독감 시즌이 아프지 않아야합니다.

지난 주에 어땠어?

이 공유:
공유하다

이것을 PAL로 이메일로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MAC Prim & Proper와 Dupesahh,이 홍조. 이 홍당무. 나는 그것을 좋아하고, 나는 그것을 싫어한다. 글쎄, 나는 주로 그것의 백업을 구매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주로 싫어한다. 홍당무의 잘못이 아닙니다. 그러나 내가 가진 사랑은 그것을 위해 … 예, 결혼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맥의 일부였습니다 …
2015 년 8 월 27 일 “아름다움”

Project Pan 12 Autumn 2016 : 브라운의 Sephora Jumbo 라이너는 Pan Pan Collab의 1 주일입니다. 프로젝트 팬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지난 주 내 게시물을 지난 주 개념을 도입하십시오. 첫 번째 제품은 Sephora 다채로운 점보 라이너 12 시간의 착용 07 브라운에서 착용 : 휴일 복싱 주 동안 2012 년에 이걸 구입 한 …
2016 년 9 월 12 일 “아름다움”

프로젝트 팬 12 Collab : 가을 2016 Editionhappy 노동절! 당신이 긴 주말을 즐기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칸 컵 갱으로 다른 콜라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다시 한번, 우리의 숨막히는 매력 제품에서 칩을칩니다. 이번에는 팬 / 비우기를 시도하기 위해 12 개의 항목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이 길이는 …
2016 년 9 월 5 일 “아름다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